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한국서비스대상] 한화생명, '소리샘' 통해 고객불만 해소 인기 2013-07-10 15:30:28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리조트, 자연·레저 어우러진 편안한 리조트 실현 2013-07-10 15:30:27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07-10 15:30:25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
[2013 한국서비스대상] 미래가치 투자해 불확실성 대비 2013-07-10 15:30:23
차별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신완선 <성균관대 시스템경영공학과 교수> ▶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용보증기금, 중소기업 입장에서 생각하는 금융서비스 제공 2013-07-10 15:30:21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07-10 15:30:20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여성 전용센터·찾아가는 정비로 고객 감동 2013-07-10 15:30:19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2013 한국서비스대상] 아주캐피탈, 빠른 심사시스템 도입 등 고객경영 성과 2013-07-10 15:30:16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2013 한국서비스대상] GS리테일, "만족한 직원이 좋은 서비스"…내부고객 만족에 최선 2013-07-10 15:30:14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2013 한국서비스대상] 창조적인 고객중심 혁신전략 공로 인정 2013-07-10 15:30:12
카드 사장으로 부임했다. 부임 후 ‘창의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도약’을 경영방침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시장지배력을 회복한다는 경영전략을 마련하고 이를 위해 차별적 고객서비스실현, ‘고객의 소리 경청 생활화 원칙’을 선포하는 등 창조적인 고객중심 혁신전략 추진에 대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