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헬스케어, 코골이, 비염, 탈모 스마트마스크로..제7회 뷰티박람회에서 55억 수출계약 2015-09-22 11:33:55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ALIBABA) 그룹 등의 글로벌 빅 바이어를 포함한 30개국 130개사 해외 진성 바이어가 수출상담회에 참가했는데, 스마트마스크헬스케어도 뷰티박람회에 참가했다. 스마트마스크헬스케어는 국내 뷰티 산업을 대표하고 한국의 미를 이끄는 모습을 모여주기 위해...
"에스앤에스텍, 실적 성장 주목…투자 매력 높아"-신한 2015-09-21 07:34:40
이어 "중국 패널업체인 boe, csot 등은 저온폴리실리콘(ltps) lcd를 확대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하반기부터 에스앤에스텍의 중국용 디스플레이 부문 블랭크 마스크 매출도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올해와 내년 디스플레이 부문 매출은 전년보다 각각 1.8%, 38% 성장한 213억원, 292억원이 될 것이란...
삼양제넥스, 랑콤 등 화장품법 위반 행정처분 2015-09-14 14:51:27
티트리 마스크 시트`의 수거검사 결과 내용량 부적합 판정을 받아 판매업무정지 처분을 갈음한 과징금을 부가 받았다. 인터넷을 통해 수입대행형 거래를 한 아이비스는 `스킨 퍼펙팅 2% BHA 리퀴드 살리살릭 애씨드` 등 배합한도를 초과한 성분(살리살릭애씨드)이 함유된 폴라초이스 제품 8종을 인터넷을 통해 판매하면서...
`대륙의 남자` 이민호, 어마어마한 출연료 공개…`억` 소리나네! 2015-09-14 09:31:50
것으로 전해졌다. 이 외에도 최근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런닝맨` 멤버 송지효, 이광수, 개리는 각각 홍콩돈 80만 달러(한화 1억1,300만원)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민호 소속사 스타하우스는 이민호 얼굴이 무단 사용된 마스크팩을 판매한 업체에 판매금지 가처분결정이 내려졌다고 밝혔다. ★...
이민호, 마스크팩 가처분 소송 승소…“이민호 초상 무단 사용, 계약 없는 위법 행위” 2015-09-14 08:43:49
사용한 업체를 상대로 제기한 판매금지 가처분 소송에서 승소했다. 이에 따라 그동안 시중에 나돌고 있던 이른바 ‘이민호 마스크팩’은 앞으로 판매될 수 없게 됐다. 이민호 소속사 스타하우스 관계자는 “지난 9일 서울서부지방법원으로부터 송달된 결정문에 따르면 이민호 초상이 무단 사용된 마스크팩을 소속사와 별도...
파격적인 혜택, 풍성한 이벤트로 가득한 제30회 웨딩앤웨딩박람회 개최 2015-09-12 10:00:00
전원에게 마스크 시트, 연극할인권, 롯데면세점 쿠폰북을 제공하고, 방문자 가운데 선착순 50쌍에게 수아비스 바디 2종, 독일기펠 전기오븐, 지아레티 로마세라믹인덕션, 기펠 대형잔치팬 또는 와이드그릴, 지아레티 칼블럭세트 또는 핸드블렌더 중 1종을 선물한다.웨딩 계약자 전원에게는 웨딩앤&동부 케어서비스, 웨딩앤...
[연 1조 넘는 남성화장품 시장] 화장품 얼리어답터된 한국 남성 "무한경쟁 사회, 외모는 나의 힘" 2015-09-11 18:19:56
76% 남성 화장품 회당 구매액 5만9000원…마스크팩·수분크림·세럼까지 사용 외환위기 이후 "남성 외모도 경쟁력"…치열한 사회 경쟁이 수요 키워 [ 임현우 기자 ] “이번 신제품은 본사가 있는 미국을 제외한 해외시장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겁니다. 한국 남성들은 외모에 관심이 많아 이들의 화장품...
[성공투자 오후증시] 마켓 키워드 - `돈맥경화` 심화 우려, `핀테크` 산업 성장 불가피 2015-09-11 17:13:21
이유는 서양의 화장품 업체들이 중국 소비자들의 기호에 잘 대응을 못함 (극강의 브랜드라고 자만). 예를 들어 중국인들에게 마스크팩의 수요가 높은데 전혀 대응을 하지 않음. 그들의 피부가 동양인과 다른데 그것도 대처가 미흡 화장품株, 中 시장 성장 여력 충분 지금은 중국 화장품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거세지는 팝업·플래그십 스토어 열풍…소비자 체험·휴식 공간으로 각광 2015-09-09 08:45:32
안에 소비자 휴식공간을 준비한 메디힐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메디힐은 지난달 서울 명동에 플래그십스토어 `힐링 온더 메디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힐링 온더 메디힐은 3층 규모로 구성돼 있으며 `힐링`이라는 스토어 이름에 걸맞게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1층은...
"제닉, 면세점 입점으로 3분기 호실적 전망"-IBK 2015-09-08 08:05:27
판단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제닉은 마스크팩, 기초화장품, 생활용품, 바이오필름 등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업체다. 글로벌 특허 기술인 정피투여형 수용성 하이드로겔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 침투율을 극대화 시킨 '셀더마 하이드로갤 마스크'를 출시해 고성장을 이어왔다.최근 중국 상하이지역에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