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종석 강남대로에는 어쩐 일? 2013-03-25 11:11:24
모델 이종석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종석은 2월 말 스킨푸드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캠페인 광고의 메인 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팬 사인회는 스킨푸드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 사은 이벤트 일환으로 22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한 시간 동안 스킨푸드 강남대로점에서 진행되었다. 이미 소문을 들은 팬들로...
아이웨어, 트렌드를 이끌다 “불황없는 패션 아이템!” 2013-03-25 08:30:07
중에서도 메인 모델을 아이돌로 발탁한 반도옵티칼은 아이웨어 시장의 장점과 한류열풍의 트렌드를 적절히 조화시키며 국내는 물론 동남아, 유럽 국가에서도 인지도를 쌓고 있다. 걸스데이와 제국의 아이들을 내세워 세계적인 기업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반도옵티칼은 이번 박람회에서도 다양한 디자인과 고퀄리티의 제품을...
유통업계 `가족마케팅` 대세‥또 하나의 행복찾기 2013-03-25 07:48:08
오디션이 진행중인 참가자를 파격적으로 모델로 발탁해 화제가 되고 있다. K팝스타2에 출연중인 악동뮤지션은 라쿤보이즈와 함께 올레 올아이피 광고모델로 선정되었으며, 중독성 있고 따라 부르기 쉬운 로고송을 부르며 찰떡궁합과 같은 남매의 호흡을 자랑했다. 광고 속에서 신선한 매력을 뽐낸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의 ...
고객의 다양한 요구 만족시킨 한국 조선업…기술 앞선 일본 추월 2013-03-21 15:30:52
마케팅 (1) 빅마켓을 잡아라고객 분석 통해 사업모델 혁신…ibm·3m '기업 간 거래' 영역 확대 기술 떨어지는 중소기업도 전략적 마케팅 펼치면 '활로' 열려 애플의 스티브 잡스는 시장과 고객을 새롭게 정의하면서 신사업과 새 가치, 새 패러다임을 세상에 내놓았다. 애플 제품들이 최고 기술의 산물이라고 할...
‘한글’ 김범 vs ‘영문’ 고준희, 이니셜 주얼리가 뭐길래? 2013-03-21 10:20:05
메인 포인트로 한 ‘ㅂ’반지로 알려졌다. 직선적인 디자인과 화려한 곡선의 조화가 시각적으로 경쾌한 느낌을 준다. 또한 볼드한 느낌은 전체 분위기에 무게감을 더하고 실버톤의 컬러가 세련미를 어필한다. 고준희, 진주와 ‘영문’ 이니셜의 조우 진주는 여자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라 하지 않던가. 무엇보다 의미 있는...
[스타마케팅] LIG손해보험, '연기 본좌' 김명민 덕에 효과 톡톡 2013-03-20 15:31:28
자평했다. lig손보가 김명민을 광고 모델로 처음 활용한 2004년만 해도 그는 연기력이 좋은 여러 배우 중 한 명 정도로 인식되고 있었다. 하지만 lig손보는 김명민의 성장 가능성을 발견하고 메인 모델로 선정했다. 광고 모델과 기업의 신뢰는 10년간의 찰떡 호흡으로 나타났다. 김명민은 lig손보의 방송 광고에만 출연하는...
‘섹시 그 자체’ 김이아, 미니원피스로 황금비율 볼륨 과시 2013-03-20 14:51:32
오는 4월 13일 개최될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의 유럽3대 명문패션학교와 국내 최초로 독점 라이선스 파트너로서의 기념 파티 및 오프닝 패션쇼, 이브닝 파티 ‘FASHION FEVER’에서 아시아모델 CF상 배우 하석과 아시아 뉴스타모델 대상 튠코코, 해외모델 및 슈퍼모델 15인과 함께 메인 모델로 런웨이에 오를 예정이다....
“전세계를 홀렸다” 김나영-씨엘, 재야의 패셔니스타를 찾아라 2013-03-20 09:30:02
이탈리아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장식한 것. 한국인 중에서는 김나영이 유일할 뿐만 아니라 4일 연속 메인 홈페이지에 게재된 것이 극히 드문 사례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김나영의 스트릿패션은 보그 파리 홈페이지에도 게재됐으며 뉴욕타임즈, 뉴욕매거진과 보그의 온라인 사이트 스타일닷컴, 그라치아...
김나영 패션피플? 어땠길래 난리나? `초토화` 2013-03-18 14:28:42
이탈리아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장식해 눈길을 끈다. 김나영은 한국인 중 유일하며 메인 홈페이지에 4일 연속 게재되는 것 역시 드문 사례로 알려져 있다. 김나영의 스트리트 패션은 보그 파리 홈페이지에도 게재됐으며 뉴욕타임즈 뉴욕매거진과 보그의 온라인 사이트 스타일닷컴, WWD, 매거진 그라치아 이태리 등에도...
[한경과 맛있는 만남]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 "성능·가격·디자인…마법의 균형 맞춰야 자동차 히트" 2013-03-15 17:33:42
같은 모델이다. 그는 “신형 sm5의 최종 디자인 미팅이 있던 2011년 크리스마스를 절대 잊을 수 없다”고 했다. “마무리된 도안을 보니 확신이 서지 않았죠. 주변에서는 고치기 늦었다고 만류했지만 한국형으로 바꿔야 한다고 집요하게 설득했죠. 결국 본사 직원이 모두 달려들어 디자인을 통째로 바꿨습니다. 불가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