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신문고 제도'…협력사 애로 상담실 운영 2013-07-23 17:27:18
짜파구리의 힘…짜파게티, 라면시장 첫 2위▶ 과일유통업체 서리, 美 진출 "공립학교 급식시장 공략"▶ 편의점업계 '몸집 줄이기'…두달새 160여개 점포 문닫아▶ 남양유업, 피해 대리점주協 갈등 일단락[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과일유통업체 서리, 美 진출 "공립학교 급식시장 공략" 2013-07-23 17:25:33
힘…짜파게티, 라면시장 첫 2위▶ 편의점업계 '몸집 줄이기'…두달새 160여개 점포 문닫아▶ 남양유업, 피해 대리점주協 갈등 일단락[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상반기 짜파구리 신드롬…짜파게티 2위 브랜드로 최초 발돋움 2013-07-23 09:52:07
두 제품 판매로 직결됐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짜파게티와 너구리 두 제품의 상반기 매출은 약 1300억원으로, 짜파구리 열풍이 없었던 지난해 동기 대비 22%나 증가했다. 또한 짜파게티는 올해 상반기 라면시장 2위를 한 번도 놓치지 않으면서 누적매출 약 725억원을 기록, 출시 이후 사상 처음 안성탕면을 제치고 no.2...
`국물없는 라면` 인기 2013-07-14 11:36:45
짜파게티와 비빔면 등 `국물없는 라면`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1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지난 6월 처음으로 국물없는 라면(24.9%)이 컵라면(18.7%)의 매출을 넘어섰고, 7월에도 이 기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반면 지난 2011년 전체 라면매출의 60%를 차지하던 일반 라면의 매출은 올해 6월 46.6%로 15%포인트 가량...
"국물 없는 라면, 컵라면 판매량 제쳤다"…짜파구리 열풍 2013-07-14 09:37:09
지난 3월 롯데마트에서는 부동의 1위 상품인 신라면이 짜파게티에 1등 자리를 양보하기도 했다.대표적인 국물 없는 라면인 '봉지 짜장면'의 매출을 살펴보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월에는 50.3%, 6월에는 52.8% 신장하는 등 올해 상반기에만 20% 이상 매출이 증가했다.올해는 꽃샘 추위로 봄이 실종되고, 여름...
`모디슈머`바람, 편의점 매출패턴 확 바꿨다 2013-07-11 11:49:52
밝혔다. `짜파구리`재료인 짜파게티와 너구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각각 40.2%, 26.8%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이어 등장한 `골빔면`재료인 비빔면과 골뱅이 판매는 각각 71.4%,80.8%라는 엄청난 신장세를 기록했다. 군대 관련 TV 프로그램에 등장, 눈길을 끌었던 `스팸뽀글이`는 스팸이 27.6%, 봉지면이...
모델이 직접 쓰는 ‘진정성 마케팅’ 화제 2013-07-09 10:33:07
짜파게티’를 함께 조리한 일명 ‘짜파구리’를 폭풍 흡입하는 모습이 여러 차례 노출되면서 판매량이 수직 상승했다. 이에 농심은 발 빠르게 윤후를 포함한 ‘아빠 어디가’ 팀을 광고모델로 섭외, 매출 상승 효과를 이어가고 있다. 김연아는 지난 세계선수권대회 때 연기순서 추첨을 기다리면서 ‘디올 어딕트...
참깨라면·비빔면 되살린 '네티즌의 입' 2013-07-02 17:03:29
짜파게티’를 섞어 만든 요리인 짜파구리가 화제를 불러일으키면서 두 제품의 판매가 크게 늘었다. 작년 말 60.0% 수준이었던 농심의 시장점유율(ac닐슨 판매량 기준)은 지난 2월 말 65.5%까지 치솟았다. 구전효과의 힘이다. 오뚜기의 ‘참깨라면’과 팔도의 ‘비빔면’도 입소문을 바탕으로 판매가 늘었다. 참깨라면은 올...
롯데마트, 생활용품 50% '통큰 세일' 2013-06-27 16:37:51
짜파게티’, ‘삼양라면’ 등 봉지라면과 ‘카스’, ‘하이트’ 등 캔맥주를 낱개로 판매한다. 롯데마트에서 낱개 봉지라면은 2011년 8월 판매 종료 이후 약 2년 만에, 낱개 캔맥주는 2010년 6월 이후 3년 만에 다시 등장한 것이다. 이와 같이 낱개 상품이 재등장한 이유는 1인 가구 증가와 영업 규제 및 불황에 따른 소비...
롯데마트, 생필품 최대 50% 할인 '통큰 SALE' 진행 2013-06-27 07:37:10
‘짜파게티’, ‘삼양라면’ 등 봉지라면과 ‘카스’, ‘하이트’ 등 캔맥주를 낱개로 판매한다.롯데마트에서 낱개 봉지라면은 2011년 8월 판매 종료 이후 약 2년 만에 낱개 캔맥주는 2010년 6월 이후 3년 만에 다시 등장한 것이다. 이러한 낱개 상품이 재등장한 이유는 1인 가구 증가와 영업 규제 및 불황에 따른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