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휠라, 에이프릴 이나은과 함께한 화보영상 공개 2021-01-29 22:30:58
대표 제품이다 카본 백팩은 원단 사이 바둑판 형태로 강한 실을 넣어 재직한 립스타 더블 코팅 원단으로 되어 있으며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한편, 이나은이 출연한 '2021 신학기 The Youth 영상'은 휠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한국GM 사장 "지속적인 노조 쟁의, 투자 어렵게 해"(종합) 2021-01-28 13:22:27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제품 수요 증가·감소에 신속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외에서는 계약 근로자를 유연하게 사용해 변화하는 수요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지만, 한국은 규제 변동성과 파견 근로자 사용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고정 비용이 올라가고 유연성이 악화하고 있다"...
유한양행 폐암신약 '레이저티닙' 허가…3년만에 국산신약 31호(종합) 2021-01-18 14:15:28
제품을 치료적 탐색 임상시험인 국내 임상 2상 결과를 토대로 시판 후 치료적 확증 임상시험인 임상 3상을 수행한 것을 조건으로 허가 신청했다. 식약처는 신청 의약품의 품질, 안전성·효과성, 시판 후 안전관리계획을 약사법에 따라 심사했다. 의료현장에서 폐암을 치료하는 전문가 등이 포함된 중앙약사심의위원회에서...
마스크 벗으면 색조화장품 다시 뜬다…화장품업계 선점 경쟁 2021-01-17 10:00:02
중국 법인의 립틴트 단일 품목 누적 생산량만 전년보다 80% 증가한 8천만 개에 이른다"며 "국내에서도 이런 립제품 주문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달 색조화장품 브랜드 '팁시'(TPSY)를 보유한 로아코리아의 지분 70%를 인수했다. 스킨케어 위주에서 색조 화장품으로 상품군을 강화하려는...
"어제의 고객은 사라졌다"…유통·소비시장 '온라인 대격변' 2021-01-13 15:26:30
바로 립 제품을 제조하는 ‘립 팩토리 바이 컬러 테일러’ 등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해외시장에서 활로를 찾고 있다. 올해 ‘후’ ‘숨’ ‘오휘’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경쟁력을 키워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더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중국, 일본, 미주 지역의 비대면 사업 비중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아모레퍼시픽, AI 기술로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CES 혁신상 수상 2021-01-13 15:14:18
‘립 팩토리 바이 컬러 테일러’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소비자의 피부 톤에 적합한 입술 색상을 추천하고, 현장에서 바로 립 제품을 제조해주는 온·오프라인 연계 맞춤형 기술이다. 총 2000여 개 색상을 정밀하게 조합하는 고도화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디지털 전시를 통해 처음 선보인 ‘포뮬라리티 토너...
아모레퍼시픽, AI가 립스틱 색 추천·즉석 제조 2021-01-11 17:37:09
입술 색상을 추천하고 현장에서 립 제품을 바로 만들어주는 기술이다. 다양한 색소를 정밀하게 조합해 총 2000여 개에 달하는 색상의 립 제품을 만들 수 있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신속하게 정확한 색상의 제품을 만들어내는 것이 강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포뮬라리티 토너 패드 메이커’도 선보인다. 개인별 피부...
"AI가 입술 색상 추천합니다"…아모레, CES 2021 참가 2021-01-11 11:51:23
립 팩토리 바이 컬러 테일러'를 선보인다. 이 기술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소비자의 피부톤에 적합한 입술 색상을 추천한다. 아울러 현장에서 립 메이크업 제품을 즉시 제조해주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맞춤형 기술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전시에서 '포뮬라리티 토너 패드 메이커' 장비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CES 2021' 참가…맞춤형 뷰티 기술 소개 2021-01-11 10:31:45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CES '헬스&웰니스' 부문에서 혁신상을 받은 '립 팩토리 바이 컬러 테일러'(Lip Factory by Color Tailor Smart Factory System) 기술을 소개한다. 인공지능을 활용해 고객의 피부 색조(톤)에 적합한 입술 색상을 추천하고 현장에서 바로 립 메이크업 제품을 만들어주는 기술이다....
[마켓인사이트]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팁시(TPSY)' 보유 로아코리아 인수 2021-01-05 10:27:02
팁시(TPSY)로 알려진 화장품 회사로 립, 아이, 페이스, 블로우 등의 색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박성준·신영원 공동대표가 미국 뉴욕에서 출범해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브랜드 확장을 시작한 곳으로 알려졌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인수로 색조화장품 부문 경쟁력 강화를 꾀한 것으로 점쳐진다. 회사는 지난해 온라인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