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자의 로망"…고급시계 매년 20%대 성장 2013-01-22 16:47:39
증가했다.명품 시계의 핵심 소비자는 30~50대 남성이다. 강선희 롯데백화점 고객전략팀장은 “전체 시계 구매자의 50%가 40·50대이고 혼수 구매가 많은 30대가 33%로 뒤를 잇는다”고 설명했다.결혼을 앞둔 남성들 사이에서 예물로 ‘웬만한 건 다 빼고 괜찮은 시계 하나만’ 원하는 추세도 뚜렷하다. 명품 업계 관계자는...
롯데 에비뉴엘 시계 '막강 라인업' 2013-01-10 16:59:32
'최상급 명품' 바쉐론콘스탄틴·블랑팡 단독매장 중국인·예물 겨냥 개편 ‘강북의 시계 메카’로 꼽히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이 올봄에 2층 시계전문관을 전면 개편한다. 프리미엄급으로 꼽히는 하이엔드 시계로는 바쉐론콘스탄틴과 브레게, 블랑팡을 전면에 내세우고 대중적인 매스티지 브랜드로는 iwc, 오메가를...
평생 간직할 예물,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품격을 높이자 2013-01-08 08:30:02
밖에 없는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의 경우 국내 최고의 주얼리 디자이너 김정주 대표가 직접 디자인한 고가의 제품을 웨딩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선물을 증정하는 등 예비부부들의 알뜰한 예물 마련을 돕고 있다. 지난 1월5일과 6일에는 마리아쥬스퀘어에서 열린 본 웨딩 박람회에 많은...
뮈샤 ‘제 16회 본 웨딩 박람회’ 참가, 명품 예물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선물도 푸짐~ 2013-01-04 17:40:01
[패션팀]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가 1월5일부터 양일간 진행되는 ‘제 16회 본 웨딩 박람회’에 참가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믿을 수 있고 트렌디한 예물을 제안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뮈샤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부터 원하는 가격대까지 다양하게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까지 함께...
믿을만한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 ‘제 16회 본 웨딩 박람회’ 참가 2013-01-04 17:16:01
닿은 명품 예물의 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이고 신뢰감 높은 브랜드인 만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일 것으로 보인다. (사진출처: 뮈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진화된 겨울 액세서리 “초강력 한파도 문제없다!” ▶킬힐 벗은 소녀시대, 각선미가 반전일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