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캠핑 여행시 필수 뷰티 아이템 2016-04-28 17:30:45
80~100%에 달한다”며 “캠핑장의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싶다면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 자극 받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키는 제품 등 ‘뷰티 무기’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 강한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 진정 및 보습 등 스페셜 케어 필수 캠핑지에서 강한 햇빛에 피부가 오랫동안...
성장 주춤한 공차코리아, 대만 본사 인수 돌파구 될까 2016-04-21 18:58:59
100% 인수 논의 본사 인수 후 실적악화 된 스무디킹 사례 벗어날지 관심고은빛 생활경제부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 고은빛 기자 ] 대만 본사 인수에 나선 공차코리아가 스무디킹과 미스터피자의 징크스를 깰 수 있을까.최근 공차코리아는 대만 로열티타이완(rtt) 지분 100%를 인수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계약을...
[ 현장에서 ] 공차코리아, 스무디킹·미스터피자 징크스 깰까 2016-04-21 16:00:50
공차코리아는 대만 로열티타이완(rtt) 지분 100%를 인수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계약을 논의 중이다. 이번 계약이 성사되면 스무디킹코리아와 미스터피자에 이어 국내 기업이 해외 본사를 직접 인수하는 세 번째 사례가 된다. 업계에서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온다. 스무디킹과 미스터피자의 글로벌 본사 인수 후 매출과 이...
[마켓인사이트] 공차코리아, 글로벌 본사 인수 2016-04-17 18:20:15
1100여개 매장을 둔 공차 글로벌 본사로 탈바꿈한다.공차코리아는 투자를 늘려 공차를 스타벅스와 같은 초대형 글로벌 브랜드로 키워나간다는 방침이다.공차는 2006년 대만 타이베이에 1호점을 연 것을 시작으로 미국 호주 등으로 매장을 늘려나가고 있다. 공차코리아는 2012년 김여진 전 대표 부부가 rtt에서 한국 브랜드...
[마켓인사이트][단독]공차코리아, 글로벌 본사 인수하기로 2016-04-17 18:19:13
밀크티 전문 프랜차이즈업체인 공차코리아가 공차 글로벌 본사인 대만 로열티타이완(rtt)을 인수한다. 2012년 미국 본사를 사들인 스무디킹코리아에 이어 한국지사가 글로벌 식음료 프랜차이즈 본사를 사들이는 두 번째 사례가 될 전망이다.17일 투자업계에 따르면 공차코리아는 최근 rtt 대주주들과 이 회사 지분 100%를...
초콜릿 칼로리, 1인분에 311kcal..카카오 함량마다 칼로리 다르다? 2016-04-08 00:10:00
설탕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인데 많을 경우 100g당 500kcal 정도의 열량을 내기도 한다. 하지만 카카오 비율이 높은 초콜릿은 열량이 낮은 편이고 영양소도 풍부하기 때문에 밀크 초콜릿보다 다크 초콜릿을 선택하면 칼로리가 낮다. 일반적으로 화이트 초콜릿은 카카오버터와 설탕으로만 되어 있어 칼로리가 제일 높다.이...
내 피부 삼진아웃 막아주는 야구장 뷰티템 2016-04-04 16:20:41
잔뜩 묻어 있기 마련이다. 얼굴에 묻은 모래를 대충 씻어내면 입자가 피부에 남아 마찰을 일으켜 피부 결을 상하게 하고, 모공을 막아 각종 피부 트러블을 야기시킬 수 있다. 100% 천연 아로마 향이 함유되어 있어 일명 스파 클렌저로 불리는 헤이미쉬의 올 클린 밤은 코코넛 야자 열매와 동키 밀크가 함유되어 피부 표면과...
롯데제과, 프리미엄 비스킷 '팜온더로드' 2종 출시 2016-03-29 13:46:12
만든 농장과자'라는 콘셉트로 지난해 롯데제과가 고급 수제 과자의 품질을 100% 구현해 선보인 프리미엄 과자다.팜온더로드는 지난해 약 2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는 25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하고 있다.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Tough girls only` 강한 여자들의 독한 하루는? 2016-03-07 11:13:42
밀크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몬드 밀크의 매력을 체험했다. 아몬드 브리즈 측 관계자는 “강인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요즘 여성들은 마시는 것도 신중히 선택한다.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들어 우유처럼 마시는 아몬드 밀크로 건강하면서도 늘씬한 균형 잡힌 몸을 추구하는...
[기자체험기] 눈가-팔자주름 Bye! ‘클레오미 아이크림’ 2주 사용기 2016-02-26 09:10:00
제품 품평기 박진진 기자(30)_“보습력은 100점 만점에 100점” 1. 자신의 피부 타입 사계절 얼굴 당김으로 고생하는 악 건성. 2. 평소 눈가 주름 관리법 눈가는 방치해두는 편. 따로 아이크림을 바르지 않고 리치한 수분크림을 얼굴 전체적으로 꼼꼼히 펴 바른다. 그래서 눈에 들어가도 따끔거리지 않는 수분크림을 찾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