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몸값' 가장 많이 뛴 품목은…귤·오징어·달걀 순 2017-12-09 14:01:00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반면 올해 1∼11월까지 가장 가격이 많이 하락한 품목은 생강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4% 떨어졌다. 생강은 시설이 부족해 해마다 가격 등락이 큰 품목 가운데 하나다. 바디워시(-21.0%), 배추(-17.4%) 등도 가격 인하 폭이 큰 품목으로 꼽혔다. 올해 1∼11월까지 소비자물가 평균 상승률은...
CJ올리브영·빙그레 '바나나맛우유 화장품' 시즌2 출시 2017-11-29 10:49:10
빚기도 했다.올리브영과 빙그레가 이번에 출시하는 바디케어 라인은 기존 바나나와 딸기맛 우유에서 메론맛·커피맛 우유로 향을 확대했다. 제품 라인도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밤, 핸드워시, 립스크럽 등으로 확대했다.올리브영은 오는 12월 말까지 총 16종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노정...
올리브영·빙그레, '바나나맛우유 화장품' 시즌2 출시 2017-11-29 09:55:44
올리브영과 빙그레가 이번에 출시하는 바디케어 라인은 기존 바나나와 딸기맛 우유에서 메론맛·커피맛 우유로 향을 확대했다. 제품 라인도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밤, 핸드워시, 립스크럽 등으로 확대했다. 올리브영은 오는 12월 말까지 총 16종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shine@yna.co.kr...
바나나맛우유 화장품 더 깜찍해져 돌아왔다…"돌아온 유커 공략" 2017-11-29 09:50:52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밤에서 ▲핸드워시와 ▲립스크럽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12월 말까지 16종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지난해 출시한 바나나맛·딸기맛우유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밤은 모두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됐습니다. 제품 모두 각각의 우유 향에 따라 제품을 기획한 것이...
‘홀로서기’ 효린, 독립 후 첫 화장품 브랜드 모델 발탁 2017-11-23 09:36:08
후 처음으로 화장품 브랜드 ‘아미퓨어’의 바디케어 제품 모델로 발탁됐다”고 공식 밝혔다. 배우 최강희가 ‘아미퓨어’의 스킨케어 모델로 활약 중인 가운데, 효린은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콘셉트와 딱 맞는 바디케어 제품의 모델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효린의 바디케어 라인에는 폼 클렌저, 샴푸,...
이마트, 창립 24주년 기념 연중 최대규모 할인행사 2017-11-15 09:15:20
있다. 이밖에 샴푸·트리트먼트 40여 종에 대한 '1+1' 행사를 진행하고, 건전지는 듀라셀AA와 AAA 12개입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또 레고는 16일부터 4일간 30% 할인해 판다. 생활용품도 생리대, 바디워시, 주방세제 '1+1' 행사를 준비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이랜드, 하루에 767억원… 유통업체 판매도 급증 2017-11-12 19:22:57
46%가량 늘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올해는 보디클렌저인 ‘온더바디 퍼퓸 바디워시’, 프리미엄 샴푸 ‘닥터그루트’, 생리대 ‘귀애랑’ 등도 인기 있었다”고 전했다.밀폐용 식기를 생산하는 락앤락은 티몰에서 매출 58억원을 올려 역대 가장 많은 매출을 냈다. 지난해에 비...
K뷰티 '광군제' 특수로 '들썩'…주문량 2배 늘고 기획제품 완판 2017-11-10 15:51:10
퍼퓸 바디워시는 티몰 글로벌에서 1만8천병이 예약판매됐으며, 신제품으로 새롭게 론칭한 온더바디 스파바디워시 또한 4천병이 예약판매됐다. 리엔 윤고 더 퍼스트는 샴푸와 린스, 트리트먼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기를 얻으며 티몰닷컴에서 5만5천개 이상이 예약판매됐고, 프리미엄 한방 생리대...
"편의점에 이 화장품도 있네"…CU, 브랜드 화장품 잇따라 출시 2017-11-10 08:57:30
이 제품은 바디워시, 클렌징워터, 수분지속로션 등 바디케어 제품 2종과 클렌징 제품 4종, 스킨케어 제품 5종 등 총 11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모두 60㎖ 이하 소용량으로 제작됐으며 각 상품의 가격은 2천원이다. CU는 이 상품을 사무실 밀집 지역이나 대학가 등 젊은 고객이 많이 찾는 점포 500곳에서 먼저 판매하고...
"똑같은 매장은 가라"… 전문관 키우는 하이마트 2017-10-31 20:02:43
삼성·다이슨·바디프랜드관 등 특화매장 확대압구정·잠실·서귀포 등에 삼성 프리미엄 가전관 설치 김포엔 카메라만 1000여개 상권별 특성따라 차별화 연내 30곳까지 늘리기로 [ 류시훈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9월 말 서울 김포공항점 안에 231㎡ 규모의 카메라 전문관을 열었다. 캐논 니콘 삼성 소니 등 국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