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메이드 모바일 삼총사 '미드코어 시대' 연다! 2013-07-18 18:12:20
콘텐츠와 소셜 기능이 결합된 정통 rpg 로 8월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며, 3인칭 영웅 배틀 장르로 이용자들의 치열한 전략과 전술이 돋보이는 모바일 aos '히어로스 리그'도 모바일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2013년 여름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회사측은 '위메이드는 일찍이...
[카톡 게임 1년]게임 이름 보니 트렌드 보인다 2013-07-16 13:15:13
하다. 인기 웹툰작가 이말년은 네이버에 연재했던 자신의 웹툰 '이말년 시리즈'에서 '이름 잘못지으면 골로 가겠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게임의 장르와 이미지를 잘 표현하면서도 창의적이고 입에 착착 감기면서 기억에 남는 네이밍 센스를 기대해본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카톡 게임 1년]"3억 플랫폼, 게임 처음하는 사람 생겼다" 2013-07-16 11:37:13
지원책을 강화하고, 소셜 기능을 대폭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카톡 게임 1년]게임 이름 보니 트렌드 보인다 [카톡 게임 1년] 금싸라기 '네이버 웹툰-카카오 게임' [카톡 게임 1년] 성공할 준비된 게임, '윈드러너' [카톡 게임 1년] 카톡도 퐁당 빠진...
['공룡 네이버' 어떻게 해야하나] '甲돌이' 네이버…'乙순이' 신음 2013-07-11 17:18:21
침해 부동산 인터넷소설 웹툰 등 ‘골목상권’ 사업에 직접 뛰어든 nhn 때문에 문을 닫는 중소기업이 속출하고 있다. 구글 페이스북 야후 등 해외 플랫폼 기업과 경쟁하지 않고 국내 사업만 잠식한다는 비판이 나오는 이유다. 벤처업계에서도 nhn은 ‘아이디어 가로채기’로 악명이 높다. 벤처기업 스타일쉐어가 출시한...
언제 어디서나 카톡 친구와 '바둑 for Kakao' 한 판! 2013-07-09 13:07:38
순위에 따라 삼성 50인치 스마트 tv, 갤럭시s4, 주유상품권, 화제의 웹툰 '미생' 단행본을 제공하는 '나도 입신<入神>등극!'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가르침을 받고 싶어하는 유저가 지도 대국을 요청하면 추첨을 통해 '바둑 for kakao' 운영자가 직접 참여하는 지도 대국을 받을 수 있으며 바른손게임...
저비용 고효율, 스마트한 SNS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00:00
바탕으로 카페베네는 소셜분석서비스 펄스k가 발표한 소셜스코어 70.9점, 소셜호감도 72.9점을 기록하며, 경쟁사들과 비교해 높은 점수를 받기도 했다. 관계자는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대형 프로모션과 별도로 sns 채널에 맞춘 여름 신메뉴와 md 신제품 홍보를 동시에 진행했던 것이 큰 성과를 보였다”며 “특히 페이...
[책속의 한 줄]김이율 '마음한테 지지 마라' 2013-06-14 18:15:32
지지 마라' 오늘이 며칠인지는 모르고, 웹툰으로 요일만 인지하다보니 어느 덧 일 년의 반이 지나가버렸다. '시간이 빠르다'고 느끼며 동시에 '내가 반년동안 뭘 했지?'라며 느끼는 허전한 마음을 달래기에는 독서가 제격이다. 책 속의 좋은 글귀를 공유하는 책 sns 서비스인 '책속의 한줄'에서 6월...
다음 '웹툰 앱' 출시…강풀 신작 '마녀' 담는다 2013-06-10 09:47:49
뜨는 신작 등의 이미지로 수시로 변경된다. 웹툰 마니아들을 위한 ‘정주행’ 기능도 넣었다. 웹툰 뷰어 상단에 위치한 '달리기'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하면 일일이 다음 회차를 클릭해 이동할 필요없이 첫 회부터 마지막 회까지 하나의 뷰어 안에서 연이어 감상할 수 있다. 이밖에 인상깊은 장면을 트위터, 페이스북...
라이브플렉스, '레전드 오브 시리우스' 서비스 2013-06-03 14:31:38
캐릭터를 육성하는 rpg에 다양한 소셜 기능을 결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주변의 지인들과 대결을 진행하거나, 지인을 용병으로 고용해 함께 전투를 진행해 나가는 독특한 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길드 및 파티 시스템 등 여러 사용자와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식음료업계, 장기불황에 'SNS 마케팅' 뜬다 2013-05-23 14:45:13
및 음악, 인기 웹툰 작가의 웹툰, 소비자 대상 공모전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달하고 있다. 현재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의 페이스북 팬은 2만명을 웃돌고 있다.베스킨라빈스 페이스북 (www.facebook.com/baskinrobbins.kr) 역시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팬들이 새로운 맛에 호기심을 가질 수 있도록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