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웨딩계에도 프랜차이즈 사업이? 2013-02-20 15:37:44
오스티엘(신촌점), 제이 오스티엘(구로점) 등의 위탁경영 웨딩홀을 운영한다. 지난해 6월에는 키즈 파티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직명 1호점을 광명에 런칭하였으며, 퀸즈 오스티엘과 제이 오스티엘 내에서 숍인숍(shop in shop) 형태의 벨라 오스틴을 선보이고 있다. 또 출장뷔페 전문 오케이터링에서 교회예식...
기업은행, 한동대에 스마트브랜치 개점 2013-02-19 11:18:24
안에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오픈한 1, 2호점과 달리 3호점은 기업은행이 단독 개점한 스마트브랜치다. 한동대 학생들은 이곳에 설치된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예금·체크카드·전자금융신규 등 60여가지 금융업무를 직원 도움 없이 스스로 처리할 수 있다. 스마트브랜치에서는 통장과 체크카드 재발급 수수료도...
“불황을 넘어서라!” S/S 론칭 ‘뉴페이스 브랜드’ 관심 집중 2013-02-14 09:00:02
보브 매장에서 숍인숍으로 전개 한 후 반응에 따라 단독브랜드화를 검토할 방침이다. 끝없이 성장하고 있는 아웃도어 시장 역시 예년에 비해 신규 브랜드가 저조한 편이다. 그 중 주목받는 브랜드는 네파에서 론칭한 이젠벅. 이젠벅은 극한에 대한 도전을 콘셉트로 아웃도어와 스포츠를 접목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마운틴...
[인터뷰] 현대차, 강남 한복판에 여성전용 서비스센터 세운 까닭은? 2013-02-04 13:14:14
내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입점한 현대자동차의 여성전용 서비스센터 '블루미(blue me)'. 지난달 29일 이 곳에서 만난 조용진 블루미 운영팀장(남부서비스센터 팀장·사진)은 업계 최초로 강남권에 신설된 여성 전용 서비스센터에 큰 자부심을 갖고 있었다. 블루미는 최근 애프터서비스(a/s)를 강화하고 있는...
프리스타일2, 패션 브랜드 '사쿤' 품었다 2013-01-31 17:08:17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사쿤샵'을 추가했으며, '사쿤 마스크', '사쿤스마일켓 후드' 등 총 24종의 사쿤 아이템을 함께 출시했다. 디자이너쿤의 캐릭터 패션 브랜드 '사쿤'은 독특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패션의 선두주자로 유명 연예인들을...
현대차, 커피빈과 손잡고 이색 테마 전시장 오픈 2013-01-31 12:30:48
지점은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기존 자동차 전시장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유럽의 노천카페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1층은 커피 자동차 예술 작품이 어우러진 휴식 공간으로, 2층은 자동차 갤러리 공간으로 구성됐다. 3층에 위치한 '서울 동부 시승센터'는 커피를 마시며 차량 상담과...
커피전문점 증가 PC방 감소 추세, 올해에도 계속될까? 2013-01-24 07:52:02
비용을 투자하지 않고 숍인숍 형태의 창업을 통해 초기 투자비와 고정비를 낮추는 방법도 한 가지 선택방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치아 부식 유발 음료 1위, 과일주스? 탄산음료나 어린이음료 보다 심해… ▶ 패기 넘치는 조퇴 사유 "기분이 안 좋으니‥" 담임 선생님 출동하십니다~ ▶...
현대차, 여성전용 서비스 거점 개소 2013-01-17 13:43:44
힐스테이트 갤러리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하며, 여성전용 서비스를 위해 매니저 등 전문인력을 둔다. 정비전문가의 1대1 상담과 진단, 수리가 필요한 차에 대해 정비거점으로 직접 인도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수리가 끝난 차를 원하는 곳에 배달하고, 수리내역을 설명하는 '블루미 딜리버리...
커피전문점의 위탁경영시스템, 임대료 인상 속 돌파구로 인기↑ 2013-01-17 07:56:02
않고 숍인숍 형태의 창업을 통해 초기 투자비와 고정비를 낮추는 방법도 한 가지 선택방법이다. ‘숍인숍’ 형태란 대형 건물 등에 소점포 스타일로 입점하는 것인데, 이 경우에는 권리금과 보증금의 부담을 줄일 수도 있고, 매출의 일정 부분을 임대료로 지불하는 방식도 가능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초기 투자비와 고정비...
‘홍콩 5초 슈즈’ 스타카토, 국내 론칭 2013-01-15 21:13:01
2012년 슈즈 브랜드 제시카심슨 매장에서 숍인숍 형태로 전개, 마켓 테스트를 벌여왔다. 스타카토는 운동화처럼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쇼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아시아 여성의 발 형태를 슈즈에 적용, 이상적인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유러피언 트렌드를 콘셉트로 25~35세 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