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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정문 앞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분양 2015-07-15 12:52:00
브랜드 입점 가능여부에 대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해외명품, 스포츠브랜드, 아웃도어, 키덜트, 키즈 카페, 뷰티, 하우스웨어 등 다양한 업종의 입점이 예상된다.‘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분양관계자는“힐탑 프리미엄 아울렛은 12만 여명의 정관신도시 고정고객과 장안, 일광, 오리, 명례 산업단지 약 6...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정문 앞, '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분양 2015-07-14 12:12:00
가능여부에 대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해외명품, 스포츠브랜드, 아웃도어, 키덜트, 키즈 카페, 뷰티, 하우스웨어 등 다양한 업종의 입점이 예상된다.힐탑 프리미엄 아울렛 분양관계자는“힐탑 프리미엄 아울렛은 12만 여명의 정관신도시 고정고객과 장안, 일광, 오리, 명례 산업단지 약 6백개 업체의 임직원이 이용...
효성, `파리 모드 시티` 참가‥스판덱스 `크레오라` 마케팅 2015-07-03 10:22:49
개국에서 500여 개의 브랜드, 300여 개의 원부자재 업체 등 총 800여 개 업체가 참가하는 세계 최대 란제리?수영복 및 원부자재 전시회입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스포츠’를 주제로 진행되며 최근 란제리?수영복의 디자인 및 감성과 스포츠웨어의 기능성이 혼합(Cross Over)되는 경향이 확대됨에 따라 전세계 소비자...
`요가복, 헬스복, 트레이닝 복` 액티브 웨어 전문 리바디(Rebody), `휘트니스 패션`의 새 트렌드 제안 2015-06-29 14:53:07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TPO의 경계가 점차 무너지고, 자기관리에 대한 욕구 증가로 인한 운동의 생활화로 주목받고 있는 애슬레저(athleisure) 시장에서 새로운 액티브 웨어 스타일을 제안한 리바디(Rebody)가 트레이닝복 시장의 기존 전통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등 메이저 업체와의 경쟁에서 얼마나...
[Leisure&] 무더위 날리는 '쿨한 패션'…아웃도어, 너만 있으면 돼! 2015-06-24 07:10:07
] 아웃도어 업체들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레저 등 야외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다기능 제품이 대세다. 최근에는 래시가드, 아쿠아슈즈 등 여름 휴가용 제품의 진화가 돋보인다.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군은 래시가드다. 래시가드란 긴 소매 형태의 수상스포츠 전용...
지나, 조브하 래쉬가드 화보 B컷 공개…‘건강미+섹시미’ 2015-06-18 15:48:00
촬영 내내 남성 스텝들이 넋을 놓고 지나를 보고 있을 정도였다. 스타일리쉬한 지나의 래쉬가드는 20대 여성들의 여름 필수품이 될 것 이다”라며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조브하는 애슬레져 콘셉트의 스포츠 캐주얼웨어 브랜드로, 최근 지나와 공식 모델 계약을 체결해 래쉬가드 시장에 떠오르는 업체로...
"LPGA '특급 아이돌' 앨리슨 리를 잡아라" 2015-05-28 20:33:51
2위 스포츠웨어 업체로 올라섰다.지난해 7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미국의 한 콘퍼런스에 참석했을 때 언더아머 옷을 입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앨리슨 리와의 이번 계약이 성사되면 언더아머는 남녀 프로골프에서 신성 두 명을 모두 선점하게 된다.○국내 업체 “아직도 기회” 막판 줄대기아버지(이성일),...
과열된 기능성웨어 시장, 에너린(ENERIN) "문제없어" 2015-04-28 16:07:07
한 기능성 에너지웨어다. 반팔티셔츠, 런닝, 레깅스, 스타킹 등으로 출시되었다. emana 원사는 사람의 피부와 밀착 시 자체적으로 원적외선을 방사해 인체에 긍정적인 반응을 일으킨다. 이에 따라 평소 혈행장애를 겪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사용자층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미 유럽과 남미 등에서는 충분한 임상테스트를...
스피스 마스터스 우승 최대 수혜는 언더아머? 2015-04-14 20:51:11
케빈 플랭크 회장이 1996년 창업한 기능성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선 다소 생소하지만 미국에선 스피스만큼이나 무서운 성장세를 나타내는 유명 브랜드다. 매년 30% 안팎의 성장률을 보이며 승승장구하다 지난해 매출 30억달러를 돌파하며 연매출 기준으로 아디다스를 제치고 미국 내 2위 업체로 올라섰다. 지난...
선발주자와 차별화…아디다스 누른 '진격의 아머' 2015-03-27 07:01:28
시작했다. 규모를 어느 정도 키운 다음에는 스포츠 선수를 활용한 마케팅에도 나섰다. 2006년에는 신발 사업에도 진출했다. 신발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자 2007년에는 아예 본사가 있는 메릴랜드주에 첫 전문 매장을 선보였다.적절한 사업 확대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매년 30% 가까운 성장률을 보이던 언더아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