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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NH농협생명 '내맘같이&', 나눔 키우고 민원 줄이고…고객 최우선 경영 2014-04-25 07:00:25
판매의 전 단계에 걸쳐 각 현업 부서와의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신상품 기획 단계의 소비자 간담회, 판매 전 교육 모니터링, 마케팅 계획에 대한 점검, 판매 프로세스 개선 및 완전판매, 고객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등을 통해 전 영역에 걸쳐 소비자보호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보호실이 중심이 되어...
마트서 정수기냉장고 시음회?…유통업계 부는 '물 마케팅' 경쟁 2014-02-24 15:34:12
홈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생수 배달 서비스는 이제 선택이 가능하다. 생수배달 서비스는 롯데칠성음료가 2011년에 업계 처음으로 시도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2년 전부터 생수를 정기적으로 원하는 날짜에 배송해주는 정기배송서비스(서브스크립션) '물배달맨' 등이 소비자들의 인기를...
온라인몰 인기에 죽쑤는 美 소매점 2014-01-17 21:08:58
좋은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은 특가상품을 살 때만 매장을 찾는다고 wsj는 분석했다. 같은 기간 온라인 판매는 두 배로 늘었다. 또 온라인몰들은 주기적으로 구매하는 기저귀, 세제, 화장지 등 소모품을 정기적으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새로운 시장을 열고 있다. 투자은행 코웬앤드코의 페이...
[이웃과 함께…기업들의 겨울나기] 동부, 다문화 가정 후원 사업 활발…페루 빈민촌에 세탁기 기증 2013-12-17 06:58:14
지원하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수해 규모에 따라 세 가지 등급으로 나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해가 심각한 지역은 ‘수해복구 특별 포스트’를 설치하고 서비스 차량을 이용해 침수된 제품을 수거한 뒤 고압세척기와 히터를 사용해 물에 잠긴 가전제품을 세척, 건조한 후 수리해준다. 동부화재는 2006년 대표이사를...
유기농 식품점 쑥쑥 자란다 2013-11-19 20:37:51
농협, 배달서비스 인기…온라인몰·전문식당 급증 [ 강진규 기자 ] 먹거리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무공해 식품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대형 식품업체들은 직영점을 대폭 늘리는가 하면 협동조합 형태의 판매점도 늘어나고 있다. 정기적으로 농산물을 배달해주는 유통채널이 생겨나고...
'삼국지를 품다' 1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한가득! 2013-10-24 15:50:41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3d mmorpg '삼국지를 품다'에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11월 14일까지이벤트페이지의 '선물받기' 버튼을클릭한모든회원들에게 s급장수제갈량을획득할수있는 '제갈량의선물상자'...
[Cover Story] 논술도 경제공부도 생글이 ‘일등 도우미’ 2013-09-27 13:47:09
부장님 해외 출장에 동행했다가… 이영애 남편, 한채영과의 루머에 그만… 평 대저택'사는 女배우 남편 재력보니 식물인간女, 임신 4개월이라며…충격 사연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BIZ Insight] 이마트 20년…유통혁신·가격혁명은 계속된다 2013-09-13 07:09:00
사업을 하고 있다. 소외지역 주민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희망배달마차’도 운영 중이다.유승호/최만수 기자 usho@hankyung.com 관련기사 나훈아, 2년간 이혼 소송에서 끝내… 조영남, 청담동 자택서 3명의 女와…발칵 미혼女 "성경험 많은 남자와 결혼하면…" 비, 김태희 100억 빌라 소식 듣고 갑자기… '대세女...
유통·급식업체 '폭염 초비상' 2013-08-12 17:10:12
30% 이상 늘렸다. 냉장류 식품을 배달할 때는 박스에 보랭재를 추가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남양유업, 커피믹스 시장 2위 굳건▶ 풀무원, 생라면으로 이슬람 시장 공략▶ [마켓인사이트] 롯데푸드 납품업체 "새 주인 찾아요"▶ 신세계·롯데, 부산 기장서 한판 승부▶ 대형마트 압박에 굴복…우유값 다시...
백화점서 농민이 직접 팔고, 전용 브랜드 만들고…유통단계 쏙 뺀 '농산물 직매장' 확산 2013-07-29 17:11:39
30% 싸게 공급 농협·ns홈쇼핑, 정기배달 '꾸러미' 인기 유통단계 축소를 통한 값싸고 신선한 농산물 공급경쟁이 뜨겁다. 대형마트들은 매장 인근 농가에서 직접 확보한 농작물에 자체상표를 붙이는 등 지역작물 판매 확대에 열을 올리고 있다. 소비자와 농민의 이익을 위해 이르면 다음달부터 의무휴업 기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