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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증권 "선강퉁 키워드는 고령화·4차산업·무역장벽" 2016-11-28 08:27:01
"중국의 저성장이 고착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정부가 성장률 제고를위해 새로운 정책을 내놓을 수 있고 이러한 변화가 중소기업에 기회가 될 것"이라며고령화, 4차산업, 무역장벽 등 3가지 테마에 주목하라고 강조했다. 소비여력이 높은 40~50대가 관심을 가질 만한 여행, 레저 종목과 빠른 고령화의혜택을 받는...
"내년 최선호주, 현대모비스·롯데쇼핑·SK하이닉스 등"-한국 2016-11-15 07:45:43
에너지 자급률 제고 등으로 미국과 중국의 소비 회복이 한국에 미치는 성장 유발계수도 하락하고 있다"고 했다.이에 따라 하반기로 갈수록 대형 가치주에 대한 투자 효용은 감소할 것으로 전망했다. 지배구조 인프라 사물인터넷 등 가치 창출이 가능한 산업군이나 테마 등에 집중하는 전략을 권고했다.2017년...
[사설] 해외서만 펑펑 쓰는 이유? 국내서는 돈 쓸 곳이 없다 2016-11-06 17:51:44
소비는 제자리걸음이다. 한은에 따르면 올해 3분기 민간소비는 전분기 대비 0.5% 증가하는 데 그쳤다. 한국개발연구원이 “내수 증가세가 둔화되면서 경기 회복세가 약해지고 있다”고 진단할 정도다. 내수는 줄고 해외 소비만 늘어나는 것이다. 당연히 여러가지 이유가 있다. 저가 해외 항공이 늘어나면서 여행...
수천개 'LED 눈꽃'이 내렸다…백화점은 미리 크리스마스~ 2016-11-05 18:01:00
소비를 하지 않다가도 크리스마스에는 선물을 하기 위해 지갑을 여는 사람이 많다”며 “좀 더 빨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냄으로써 소비심리를 살리기 위한 전략으로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겨울철 릴레이 세일 시작외관 장식뿐 아니라 본격적인 릴레이 세일도 시작됐다. 갤러리아...
[대한민국 대표기업] 백화점·대형마트 모두 성장 정체기…온라인 강화, 해외 수출로 돌파구 2016-10-11 20:48:47
있다. 소비자가 롯데의 다양한 유통채널을 하나로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게 옴니채널의 개념이다. 소비자가 롯데백화점이나 롯데마트 어디를 가든, 매장에서 구매하든 모바일을 통해 상품을 사든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신세계는 온·오프라인 사업을 모두 강화하고 있다. 계열사별로 흩어져 있던...
`코리아세일페스타` 오늘부터 11일간 열려 2016-09-29 07:23:42
이 기간은 중국 최대 명절인 국경절 연휴(10월1~7일)와 겹치기 때문에 올해 행사를 맞는 업체의 기대감도 상당하다.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는 작년 4분기 민간소비와 국내총생산(GDP)을 각각 0.2%포인트, 0.1%포인트씩 끌어올린 것으로 추정된다. 정부는 올해는 할인 품목이 다양해졌기 때문에 경제에 미치는 효과가 더 클...
ETF 성장세에 눌려 인기 '시들'…인덱스펀드 1년새 2조 감소 2016-08-25 18:25:17
痔庫?69.57%)다. 미래에셋tiger중국소비테마etf(29.60%), 미래에셋tiger경기방어etf(23.43%), 삼성kodex배당성장etf(13.49%) 등 etf가 뒤를 잇고 있다. 순수 인덱스펀드로는 ‘흥국로우볼전략’펀드(7.34%)가 12위에 이름을 올렸다.지수투자 상품으로 인덱스펀드보다 etf의 성장성이 크다고 판단하는 운용사들은...
[증시라인10] 헬로우 차이나 2016-08-02 11:08:02
50.6, 예상치(48.7) 상회 중국, 2025는 스포츠산업 규모 5조 위안 전망 - 국무원, `스포츠 산업 발전 및 소비 촉진에 관한 의견` 발표 - 스포츠 산업 발전지원을 위한 다양한 정책 시행으로 황금기 - 대회운영, 장비, 스키, 마라톤, 축구, 스포츠관광, 아웃도어 금주 투자전략 저평가 우량주, 반기 실적이 개선된 종목 -...
풍부한 개발호재란 입지 프리미엄에 계약자 혜택까지? 2016-07-28 10:47:07
원이 투입된다. 이곳에는 테마파크, 숙박시설, 복합ㆍ상업시설, 방송미디어시설, 업무시설, 수변공원 등이 조성된다. 특히, 한류 소비 플랫폼을 통한 문화산업 생태계 랜드마크인 `K-컬처밸리(K-Culture Valley)`를 오는 2018년까지 완공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당사업은 32만㎡(9만2천평)의 규모로 한류의...
코리아나, 2016 대한민국 소비재 수출대전 참가 2016-07-04 16:54:56
코리아나 부스에 방문한 바이어들은 치열한 중국 화장품 시장 내에서 이미 인정받은 앰플 제품들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코리아나는 미국, 일본, 러시아, 대만 등 20여 개 업체와 약 2천만 달러 상당의 수출상담을 진행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이 자리잡은 글로벌 히트 브랜드관은 총 8개의 테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