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푸드빌 뚜레쥬르, '라바' 캐릭터 간식 3종 출시 2014-03-05 10:27:21
밝혔다.'먹보 옐로우의 소프트 초코'는 라바 캐릭터 중 '먹보 옐로우'를 닮은 모양의 빵 속에 초콜릿 맛 소프트크림을 바른 제품이다. 달콤한 바나나잼, 상큼한 복숭아 과육, 동결 건조한 딸기, 자일로스설탕과 꿀로 건강한 단맛을 낸 과자 '옐로우가 좋아하는 롱롱 바나나'와 '레드가 좋아하는 달달...
[신간] `과자전쟁` 웰빙 역풍을 창조경영으로 극복한 `닥터 유` 2014-03-03 16:45:58
해치는 천덕꾸러기가 되어버렸다. 모두가 과자산업의 미래에 대해 고개를 저었고, 급락하는 매출과 깊어지는 소비자들의 불신은 피할 수 없는 숙명으로까지 느껴졌다. 이에 <초코파이>, <다이제> 등으로 과자시장의 강자 자리를 지켜온 오리온은 새로운 결단을 한다. 맛만 좋은 과자가 아니라 영양도 풍부해서 몸과 ...
[단독] 초코파이, 베트남 제사상에…러선 대통령 간식 2014-02-27 22:56:20
초코파이는 22억개로 일렬로 세우면 지구 세 바퀴 반을 돌 수 있는 양이다. 에이스는 홍콩과 대만의 크래커 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치즈맛, 김맛, 야채맛 등 현지 입맛에 맞춘 제품을 끊임없이 내놓은 것이 주효했다. 튀기지 않은 과자라는 점 때문에 아이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사랑받는다. 바나나맛우유는...
바람이 불 때 연을 날려라…RISK TAKING, 위기를 활용하다 2014-02-26 14:23:08
건강을 해치는 천덕꾸러기가 되어버렸다. 모두가 과자산업의 미래에 대해 고개를 저었고, 급락하는 매출과 깊어지는 소비자들의 불신은 피할 수 없는 숙명으로까지 느껴졌다. 이에 '초코파이', '다이제' 등으로 과자시장의 강자 자리를 지켜온 오리온은 새로운 결단을 한다. 맛만 좋은 과자가 아니라 영양도...
안선영 뷔페에서 본전 뽑는 법… “뷔페 음식 몰래 싸가지고 나온다” 2014-02-17 18:50:42
뷔페 음식을 담을 용기가 준비돼 있다. 빵, 과자류를 담을 비닐 팩 준비는 물론 고기와 찜 요리를 챙길 밀폐 용기도 포함된 상태다”라고 전하며 뷔페 음식에 대처하는 엄마의 자세를 소개했다. 또 안선영은 “원래 뷔페 음식은 반출 금지이기 때문에 늘 제일 구석자리에 앉았다. 뷔페에 왔으니 창가에 앉고 싶었지만, 엄마...
타이니팜,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이벤트 실시 2014-02-06 15:51:49
펭귄, 발렌타인 고양이를 선보였다. 초코버섯, 초코 울타리, 초코 분수, 과자 집 등의 장식 아이템도 추가했다.이와 함께 이웃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이웃에게 선물 받은 초콜릿으로 다양한 발렌타인 장식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타이니팜,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되세요~!" 2014-02-06 15:11:17
펭귄, 발렌타인 고양이를 선보였다. 더불어 초코버섯, 초코 울타리, 초코 분수, 과자 집 등의 장식 아이템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이웃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이웃에게 선물 받은 초콜릿으로 다양한 발렌타인 장식 아이템을 만들 수 있...
음료가격 줄줄이 인상 속 버티는 '사이다' 속내는 2014-01-21 16:25:15
] 연초부터 초코파이 빼빼로 등 '국민과자'를 비롯해 코카콜라 등 음료 가격까지 줄줄이 인상됐지만, 사이다 값만 아직까지 제자리다. 칠성사이다를 판매 중인 롯데칠성음료(이하 롯데칠성)는 21일 "소비자용 사이다 가격은 당분간 조정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은 대신에 지난주 업소용 사이다 가격을...
[생글기자 코너] 공정성 의심받는 방송사 시상식 등 2014-01-10 18:40:12
2년 idragon00@naver.com) 초코파이 가격과 물가 우려 연말연시를 틈타 식품업체들이 기습적인 가격 인상을 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올해부터 4000원에서 4800원으로 20% 인상했다. 코카콜라는 약 7% 올린다. 코카콜라는 시장 점유율이 70%나 되는 시장 점유율 1위의 메가 브랜드이다. 그렇다 보니 가격인상도 과감하게...
[창간50-한경 연중기획] 맨땅헤딩 '강남스타일' 날고…정부 육성 '녹색산업' 기고 2014-01-05 21:08:30
담배와 주류, 과자 등으로 한식세계화 사업 성과로 보기 힘들다”고 평가했다. 음식 한류의 주역은 지치지 않는 근성으로 해외시장 문을 두드려 스타 상품을 키워낸 식품기업들이었다. 1993년 중국에 진출한 오리온 ‘초코파이’는 좋은 친구란 뜻의 ‘하오리여우파이’란 이름으로 현재까지 40억개가 팔렸다. 지난해 10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