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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국내 온라인 광고 매출 급증 ··네이버 7%감소.다음 0.4%증가 2014-02-20 11:18:45
크게 올라 총 매출액(4,786억원) 가운데 9%에 해당하는 약 430억원을 올린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포털 업계 관계자는 "구글이 유튜브라는 동영상 플랫폼이나 스마트폰 운영체제에 기반한 다양한 콘텐츠를 갖고 있어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며 "그만큼 국내 포털업계와 방송업계에...
금융투자회사들, 불황에 광고 건수 10% 줄여 2014-02-11 15:18:05
불황에 빠진 금융투자회사들이 저마다 마케팅·광고비용을 줄이면서 지난해 금융투자협회에 의뢰된 투자광고 심사 건수도 감소했다. 다만 금융투자회사들이 불황 타개를 위한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행사관련 광고는 대폭 늘었다. 11일 금투협에 따르면 지난해 총 134개사가 금투협에 6천478건의...
[2014년 헬스케어 주식 뜬다③]대웅제약, 양호한 실적에 나보타 기대까지 2014-02-10 14:04:27
tv 광고비 증가, 재고자산 폐기손실 및 충당금 반영 등 일회성 비용, 상품매출 원가 상승 등을 이유로 들었다. 코프로모션이란 해외 제약사에서 도입한 제품을 대형 병원, 의원 등으로 판매처를 나눠 공동 판매하는 것이다. 정보라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9월 약가가 인하됐던 고혈압 치료제 '올메텍'의...
"소치 올림픽 앞두고 미디어, 광고 관련업종 수혜 주목" 2014-02-03 13:40:08
이 기간 동안 삼성전자의 광고비가 평소 대비 60%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제일기획의 수혜가 기대된다. 실제 올해처럼 스포츠 이벤트가 풍부한 짝수 년에는 삼성전자의 광고선전비가 홀수 년 대비 높게 나타나는 경향이 있다. 제일기획의 영업이익도 짝수 해에 급증하는 모습을 보여줬었다. 올해에도 다양한 스포츠...
"제일기획, 자사주 매입 주가 방어에 효과적"…현대 2014-01-29 07:55:14
밝혔다. 이번에 취득할 자사주는 총발행주식의 3.1%, 매입이 종료되면 약 16%의 지분을 자기주식으로 보유하게 된다. 실적과 관련해선 주력 광고주인 삼성전자의 마케팅 강도가 관건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한 연구원은 "삼성전자가 올해 마케팅 활동을 축소할 가능성이 높아 제일기획에는 반가운 소식이 아니다"며 "다만...
스티브 정 "앱리프트, 해외시장 소통 만족스럽다" 2014-01-23 09:25:26
특정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지출한 금액의 총합이다. 이 금액이 유저를 확보하기 위해 집행한 비용보다 높아야 한다. 예를 들어, a와 b채널을 통해 캠페인을 집행하면서 a채널의 유저에게서 ltv가 높게 나온다면 마케팅 예산을 a채널에 집중시켜 수익률을 최대로 올릴 수 있도록 한다. 다시 말해 유저를 확보하기 위해...
작년 정보통신 광고비 급증…7년만에 금융 추월 2014-01-19 06:03:16
광고비 지출이 7년 만에 금융 업종을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다. 19일 광고통계조사기관인 닐슨코리아가 국내 TV·라디오·신문·잡지를 통해 집행된 광고비를 집계한 결과 지난해 광고비 집행액은 총 5조6천777억원으로 2012년(5조9천6억원)에 비해 2천229억원(3.8%) 줄었다. 이 가운데 휴대전화와 이동통신이...
'소치 올림픽을 잡아라' 2월 광고시장 후끈할 전망 2014-01-16 16:37:09
광고비 지출이 늘어날 것이라고 응답한 숫자가 많으면 100을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의 수치가 도출된다. kai는 매체별, 업종별로 분석되며 전체 응답치를 반영한 종합 광고경기 예측지수가 100을 넘을 경우 전체 광고비가 증가할 것이라는 의미이고, 100 미만은 광고비 감소가 예측됨을 의미한다. 또한, 종합지수는 각...
"모바일게임 글로벌 진출? 앱리프트에게 맡겨줘" 2014-01-15 07:03:25
해야 광고비용이 발생) 캠페인을 진행하므로 단순 설치보다는 실제 유저들을 유입하는 효과 덕분에 이미 해외에서 각광받고 있다는 것. 그리고 앱리프트의 ltv트래킹(유저 행동패턴 분석)을 설치한 이후 게임사가 정하는 기간을 정해 효과를 체계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는 점. 유저들이 다운해 설치한 게임 앱을 지우고 다시...
올바른 화장품 선택법 “브랜드만 믿지 마라” 2014-01-08 09:10:04
모델 섭외료, 광고비 등을 그 이유로 들었다. 여기에 수입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는 점을 이용해 지나치게 많은 유통 마진을 챙기는 것도 가격거품의 원인 중 하나. 하지만 많은 여성들은 여전히 거품이 잔뜩 낀 화장품 가격을 ‘정가’라 맹신하며 구입하고 있다. > 그렇다면 화장품, 무엇을 보고 골라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