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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er Story] 유튜브 광고에 수익 의존…일부는 해외진출·지식재산 활용 나서 2017-06-09 17:38:49
여는 한류 페스티벌 케이콘(kcon)에 크리에이터들을 함께 데려가 세계시장에 얼굴을 알리기도 한다.콘텐츠의 지식재산(ip)을 활용한 수익화도 대안이다. 크리에이터 자신 또는 그의 영상 소재를 콘텐츠 제작에 활용하는 것이다. 어린이 사이에서 ‘캐통령’으로 불리는 유튜브 채널 ‘캐리와 장난감...
"대기업은 플랫폼제공, 중소상인은 판매…수직적 공생이 바람직"(종합) 2017-05-25 16:39:51
소셜커머스 등과 거래하는 중소기업 불공정거래행위 경험 비율이 백화점·대형마트보다 심각해지고 있다"며 "대기업과 유통업체는 성과공유형 펀드를 조성하고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공생문화 확산에도 힘써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교수는 중소기업이 대기업, 정부 혹은 다른 중소기업과 협력해...
"유통산업, 공생문화 확산 통한 균형발전 절실" 2017-05-25 15:37:09
교수는 “오픈마켓·배달앱·소셜커머스 등과 거래하는 중소기업 불공정거래 행위 경험 비율이 백화점·대형마트보다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온라인 유통시장 공정거래 질서 확립을 위해 ‘사이버몰 판매중개거래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이 시급히 제정되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두 번째 주제발표자인 노화봉...
"대기업은 플랫폼제공, 중소상인은 판매…수직적 공생방법" 2017-05-25 15:08:37
상권에서 내몰리는 젠트리피케이션 현상이 확산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노 본부장은 "소상공인 정책은 창업·성장·재기 등 생애주기 단계별로 맞춤 수립돼야 한다"며 "유망업종을 중심으로 창업을 유도하고 나들가게·물류센터의 협업화·조직화를 통한 성장을 지원하는 동시에 재도전이 가능한 생태계를 조성하는 등...
[bnt화보] 중국 ‘왕홍’ 소피아 “K-뷰티 인기 놀라워, 다양한 제품 모두 인기 높아” 2017-05-12 13:00:00
[이혜정 기자] 중국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웨이보에서 215만명의 팬을 거느린 인기 ‘왕홍’ 소피아의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bnt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소피아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내며 그가 왜 인기를 누리는 독보적인 왕홍인지를 명확하게 보여줬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 소피아는 핑크빛 드레스에 꽃을 든...
[bnt화보] ‘왕홍’ 소피아 “K-뷰티만의 강점은 고품질과 귀여운 패키지” 2017-05-12 13:00:00
[이혜정 기자] 중국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웨이보에서 215만명의 팬을 거느린 인기 ‘왕홍’ 소피아의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bnt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소피아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내며 그가 왜 인기를 누리는 독보적인 왕홍인지를 명확하게 보여줬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 소피아는 핑크빛 드레스에 꽃을 든...
[인터뷰] 중국 경제를 휘두르는 큰 손, 왕홍 소피아의 카멜레온 같은 매력 2017-05-12 13:00:00
왕홍은 5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거느린 소셜 스타로 이들을 이용한 마케팅은 요즘 가장 각광받는 마케팅 전략 중 하나. 왕홍들은 인터넷에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기 때문에 입소문 효과를 이용한 바이럴 마케팅에 효과적이다. 중국에서 많은 팬을 거느린 인기 왕홍 소피아가 bnt뉴스와 만나 카멜레온 같은...
[bnt화보] 중국 인기 ‘왕홍’ 소피아 “나만의 매력포인트는 솔직하다는 점” 2017-05-12 13:00:00
[이혜정 기자] 중국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웨이보에서 215만명의 팬을 거느린 인기 ‘왕홍’ 소피아의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bnt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소피아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내며 그가 왜 인기를 누리는 독보적인 왕홍인지를 명확하게 보여줬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 소피아는 핑크빛 드레스에 꽃을 든...
기후변화이론 '오류 가능성' 주장한 NYT 칼럼에 항의 봇물 2017-05-01 16:35:51
전문가들이 비판과 분노의 글을 타 매체와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쏟아냈으며 일부는 NYT 구독을 끊겠다고 밝혔다. 독일 포츠담대학 기후학자 스테판 람스토르프 교수는 NYT에 서한을 보내 "스티븐스의 견해는 모든 증거에 어긋나는 것"이라며 "화석연료업계의 자금지원을 받는 여러 싱크탱크가 확산시켜온 허위사실을 단순...
보험업계는 온라인 전쟁중…전용상품·서비스 강화 2017-04-29 15:01:01
등 소셜 커머스의 금융몰에 입점도 추진하고 있다. 롯데손해보험[000400]은 2월에 롯데마이펫보험, 3월에 노후걱정타파상해보험을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데 이어 연내에 암보험과 실버보험을 선보일 계획이다. KB손해보험은 하반기 중으로 장기보험 2종을 출시해 CM 상품군을 강화하기로 했다. 더케이손보는 다이렉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