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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유출' KCB 신용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종합2보) 2014-01-16 17:14:31
카드사 제휴 신용정보보호 서비스는 무료 제공 대상에서 제외된다는 내용 추가>>1천600만~1천700만명 혜택…나이스신평도 동참 검토 1억여건의 고객 정보 유출의 원인을 제공한 신용평가사 코리아크레딧뷰로(KCB)가 모든 피해 고객에 무료로 1년간 신용정보보호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금융당국의 적극적인...
KCB, 카드 정보유출 고객에 신용정보 보호서비스 무료 제공 2014-01-16 16:33:53
1억여건에 달하는 카드사 고객 개인정보 유출의 원인을 제공한 신용평가사 코리아크레딧뷰로(kcb)가 모든 피해 고객에게 무료로 1년간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금융당국이 정보 유출 고객에 대한 보상 방안을 포함한 구제책을 마련하라고 촉구한 데 따른 것이다. 16일 금융권에 따르면 kcb는 최근...
'정보유출' KCB 신용정보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종합) 2014-01-16 15:28:02
신용평가사 코리아크레딧뷰로(KCB)가 모든 피해 고객에 무료로 1년간 신용정보보호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금융당국의 적극적인 피해자 보호 요구에 KCB가 백기 투항한 셈이다. 대상자만 1천600만~1천700만명으로 추정돼 역대 최대 규모의 피해 구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16일 금융권에 따르면 KCB는...
'정보유출' KCB 신용정보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화 2014-01-16 15:13:14
신용평가사 코리아크레딧뷰로(KCB)가 모든 피해 고객에 무료로 1년간 신용정보보호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금융당국의 적극적인 피해자 보호 요구에 KCB가 백기 투항한 셈이다. 대상자만 1천600만~1천700만명으로 추정돼 역대 최대 규모의 피해 구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16일 금융권에 따르면 KCB는...
카드사들 '정보유출 불안심리 이용 장사' 다시 시작(종합3보) 2014-01-15 14:27:28
카드[029780], 우리카드가 유료 정보보호 영업을 슬그머니 재개해 대규모 정보 유출에도 돈벌이에만 급급하다는 논란이 다시 커지고 있다.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는 코리아크레딧뷰로(KCB)나 나이스신용평가 등 신용평가사가 고객에게 신용정보 변동 내용을 문자메시지나 이메일로 알려주고, 명의보호·금융사기 예방...
금감원 "국민·롯데·농협 카드 정보유출내역 이번주 고객에 통지" 2014-01-15 13:23:37
카드사의 고객정보 유출사고에 따른 2차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빠르면 이번주 안에 정보유출 내역과 피해구제절차 등을 고객에게 통지하도록 조치하겠다고 15일 밝혔다.최근 개인 신평사 코리아크레딧뷰로(kcb) 직원이 kb국민카드, 롯데카드, nh농협카드 등의 고객 총 1억400만명의 인적사항정보를 불법 수집하고 일부를...
카드사들 '정보유출 불안심리 이용 장사' 다시 시작(종합2보) 2014-01-15 10:58:25
카드[029780], 우리카드가 유료 정보보호 영업을 슬그머니 재개해 대규모 정보 유출에도 돈벌이에만 급급하다는 논란이 다시 커지고 있다.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는 코리아크레딧뷰로(KCB)나 나이스신용평가 등 신용평가사가 고객에게 신용정보 변동 내용을 문자메시지나 이메일로 알려주고, 명의보호·금융사기 예방...
<검찰·금융당국, 정보유출 고객피해 수수방관>(종합) 2014-01-15 10:17:38
중단했던 신한·삼성·우리카드는 지난 14일부터 이 서비스 판매를 재개했다. BC카드는 아직 영업을 재개하지는 않았지만 이를 검토하는 단계다. 부정적인 여론을 피하려 서비스 판매 영업을 중단에 동참한 지 이틀 만에 슬그머니 영업을 재개한 것이다. 신용평가업체 코리아크레딧뷰로(KCB)도 신용정보...
신한·삼성·우리카드 유료 정보보호서비스 재개(종합) 2014-01-15 10:16:02
해이"카드 3사 정보유출 피해 고객 2차 피해 우려도 신한·삼성·우리카드가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를 슬그머니 재개해 금융사들이 돈벌이에만 급급하다는 논란이 또다시 일고있다.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는 코리아크레딧뷰로(KCB)나 나이스신용평가 등 신용평가사가 고객에게 신용정보 변동 내용을...
<검찰·금융당국, 정보유출된 고객의 피해방지 뒷전> 2014-01-15 06:01:14
동참하지 않았다. 여기에 정보가 유출된 카드 3사를 제외한 나머지 카드사들은 부정적인 여론이가라앉으면 곧바로 서비스를 재개할 태세다. 신용평가업체 코리아크레딧뷰로(KCB)도 신용정보 방지 프로그램을 구입하라는이메일을 고객들에게 발송해 물의를 일으켰다. 자사 직원이 1억여명의 고객정보를 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