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rand new]오늘의 뷰티 신제품 2013-07-22 18:46:10
패치 `하늘을 나는 코끼리 바디 패치`를 출시했네요. 이 제품은 피부조직과 유사한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돼있어 원하는 피부 부위에 빈틈없이 부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관계자는 “지방산 합성을 방해하는 HCA(가르시아열매추출물)와 피부 순환을 촉진시켜주는 마테추출물이 흐트러진 바디 라인을 관리해주고 멘톨 성분이...
[뷰티신상] 여름철 상쾌한 ‘바디 케어’ 2013-07-22 11:18:05
◆ 스킨푸드, 알로에로 바디 케어 하세요 스킨푸드는 알로에 추출물이 들어있는 ‘알로에 수딩 바디 워시’와 ‘알로에 멀티 수딩 젤’을 출시했다. ‘알로에 수딩 바디 워시’는 스크럽 알갱이가 들어있어 노폐물과 미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샤워 젤이다.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알로에베라잎수와...
웅진식품 인수전, 16개 투자자 참여 2013-07-04 19:46:08
따르면 웅진식품 매각을 위한 예비 입찰에 신세계 푸드, 현대 그린푸드, 빙그레, 삼립식품 등 국내외 투자자 16곳이 인수의향서(LOI)를 제출했습니다. 웅진측은 늦어도 오는 10일 오전까지 실사 참여 기업을 선정해 통보하고 늦어도 이달 말에는 본입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웅진식품의 추정 경매가는 495억원 상당으로...
웅진식품 인수전 뜨겁다…오리온 이어 아워홈·동일방직도 군침 2013-07-01 17:12:47
출시한 초록매실과 2000년 출시한 하늘보리는 매실음료, 보리차음료 시장을 개척한 상품이다. 식음료업계 관계자는 “하늘보리는 모두가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던 보리차음료 시장에서 처음 성공한 제품”이라며 “지난해 매출은 300억원대로 ‘옥수수수염차’ 등 경쟁 제품보다 적지만 웅진식품이 시장창출 능력이 있다는...
[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제품 2013-06-19 15:34:05
밝아오며 변화하는 하늘로부터 영감을 받아 데이브레이크 컬러 컬렉션을 탄생시켰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반짝이는 누드 베이지, 선명하게 물들은 코랄, 생동감 넘치는 핑크까지 매 시간마다 매혹적으로 변하는 새벽의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찰나를 여섯 컬러로 아름답게 표현했다고 합니다. 퓨어힐스가 프로폴리스추출물을...
웅진식품, 누구 품에 안길까?…오리온 빙그레 동원F&B 등 의욕 2013-06-07 14:38:30
푸드, 농심 등도 웅진식품의 새 주인 후보로 거론된다. 웅진식품은 올 2월 웅진홀딩스의 회생계획 인가로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연내 매각을 목표로 삼성증권이 매각주간사로 뛰고 있다. 삼성증권 측은 국내 투자자를 대상으로 다음주까지 투자안내서 발송을 마무리할 예정이다.웅진식품에 식음료업계의 관심이 쏠리는...
[마켓인사이트] 오리온, 웅진식품 인수전 합류 2013-06-05 15:48:26
신세계푸드, 동원f&b, lg생활건강 등이 웅진식품 인수후보로 거론되고 있지만 이들 기업은 다소 신중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웅진식품 매각주관사인 삼성증권은 다음 달 초 예비입찰을 하고 실사를 거쳐 8월께 본계약 체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웅진식품 매각가격은 과즙음료인 '자연은'과 '아침햇살',...
[Travel] 후난성 헝산·랑산, 장자의 나비처럼 우아하게 구름 위를 거닐다 2013-06-02 17:08:01
신령스러운 산들을 말하는데 황제가 하늘에 제사를 올리는 묘(廟)가 오악에 있다. 헝산 입구에는 남악대묘가 있다. 당나라 시기에 세워졌는데 수차례의 보수와 증축 공사를 거쳐 그 규모가 부단히 확장된 남방 최대의 묘다. 베이징 쯔진청(紫禁城)처럼 9개의 문을 통과해야 하는데 일곱 번째인 성디뎬(聖帝殿)이 으뜸이다....
[건강한 인생]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독창적 마케팅·고객배려 철학…50주년 맞은 대표 종합비타민 2013-05-28 15:30:18
좋아해줬다”며 “할머니께서 하늘나라로 가시기 전에 뜻깊은 선물을 주신 거 같아 꼭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배 사원은 대학생 때 후배의 의류 쇼핑몰 사업을 돕기 위해 1년 동안 피팅모델 활동을 했다. 그때 경험 덕분인지 카메라 앞에서 두려움이 없는 편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3월 말 회사 tv광고를 찍을 때...
현대·롯데백화점 '예술품 마케팅' 2013-04-30 17:14:54
팀이다. 현대백화점은 이들과 함께 하늘과 햇빛에서 영감을 얻어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표현한 ‘해피 기프트’라는 캐릭터를 만들었다. 이 캐릭터를 5월 한 달간 매장 인테리어와 쇼핑백, 포장지 기프트카드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서울 무역센터점에서는 이들의 작품 20여점도 전시한다. 롯데백화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