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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제화 "한국품질만족지수 9년 연속 1위 수상" 2014-09-19 10:48:20
금강제화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 지수연구회가 공동 개발한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구두제화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금강제화는 사용품질과 감성품질에 해당하는 성능, 신뢰성, 내구성, 사용성, 인지성 등 총 9가지 평가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창립 후...
신일산업, 한국품질만족지수 9년째 1위 기업 선정 2014-09-19 08:30:56
] 신일산업은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신일산업은 선풍기 부문에서 올해로 9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신일산업은 2013년 143만대, 올해 145만대의 선풍기를 판매하면서, 2년 연속 140만대를 판매를 돌파해 국내 선풍기 점유율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송권영...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6년 연속 1위 2014-09-18 18:21:21
'한국품질만족지수(ks-qe)' 자동차용 타이어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회사는 성능과 신뢰도 및 안전 등 사용품질은 물론 이미지와 인지도 등 감성품질 모두 높은 성적을 받았다. 올해 신설된 타이어 전문점 부문에서도 티스테이션이 1위를 차지했다. 전문 인력과...
KT,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이동전화분야 1위 2014-09-18 16:49:17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고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하는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이동전화와 초고속인터넷 2개 분야에서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습니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상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와 제품 특성을 반영한 `품질 측정모델`로, 제품 사용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KCC,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 3관왕 2014-09-18 16:20:35
9월 18일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고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하는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 인증수여식에서 바닥재, 창호세트, 실란트 등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경험자 및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하여...
마이클 코왈스키, '1% 다이아몬드 반지' 지키며 銀제품 앞세워 99%에 프러포즈 2014-08-29 07:00:26
마이클 코왈스키 티파니 ceo'티파니에서의 아침' 100% 만족멀티 스펙트럼 전략 저가·고가 보석 시장 동시에 공략 자체 제작 비중 80%로 높여 경기흐름 따라 생산량 유연하게 조정'보석 민주주의' 달성 최고 디자이너에 銀제품 맡겨 '러빙 하트' 등 베스트셀러 쏟아내 엔트리 제품이 총 매출의 20% [ 김...
[안전 경영] 11번가, 연중무휴 24시간 콜센터 운영…배송 늦어지면 할인쿠폰 지급 2014-08-20 07:00:28
소비자 불편을 덜기 위해 한국의류산업협회와 제휴, 협회에 소속된 300여개 브랜드 제품에 신고가 들어올 경우 직접 진품 여부를 판별해주고 있다. 11번가 측은 “소비자가 직접 가품 여부를 문의해야 하는 불편을 줄이기 위해 제휴를 맺었다”고 설명했다.이 같은 노력의 결과 11번가는 2008년부터 올해까지 7년...
아이나비, 내비와 블랙박스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1위 2014-08-06 09:58:39
이흥복, www.thinkware.co.kr) 아이나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14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의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2개 부문에서 2년연속 1위에 선정됐다. ‘아이나비’는 ‘2014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선정 브랜드 중 유일하게 2관왕에 오르며, 국민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올해로 벌써...
[2014 한국서비스대상] "소비자 한 사람도 소중히 여겨라" 2014-07-10 07:10:00
대한 분석 결과를 토대로 소비자 만족을 위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지속적인 고객 신뢰를 형성하는 데 활용해야 한다는 얘기다.한국서비스대상 평가는 기업의 지속적인 가치와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전반적인 서비스경영시스템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는 미국의 말콤 볼드리지 국가품질상...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철저한 리스크 관리로 지급능력 최고등급 2014-07-10 07:02:26
‘fc만족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 활동의 기본이 되는 고객방문(同行) 활성화를 위해 ceo 및 부서장이 설계사들과 함께 고객을 방문하는 캠페인을 지난 3월부터 벌이고 있다.신한생명은 꾸준히 윤리경영을 실천해왔다. 매년 임직원의 의식변화, 윤리적 판단력, 윤리적 실천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측정해 경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