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KB국민 혜담Ⅱ 카드, '한 장에 듬뿍 담은 혜택'…로이킴의 감미로운 목소리 어필 2013-07-17 15:30:00
등이 대표적이다. kb국민카드는 ‘국민생활의 힘’이 되기 위해 청소년, 노인복지, 환경, 글로벌을 4대 주제로 정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청소년 부문의 경제·금융교육은 이 회사의 핵심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해에는 kb국민카드 임직원 320여명이 강사로 참여해 서울·경기지역 초·중·고 60개...
한국證, '한국인의 평생자산설계 학교' 운영 2013-07-11 10:06:43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노후생활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한국인의 평생자산설계 학교'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국인의 평생자산설계 학교'는 정기적인 은퇴교육 프로그램으로 은퇴설계, 은퇴상품, 세무, 부동산, 건강, 저자와의 만남 등 총 6개 강좌로 구성됐다. 7월과 10월에는 은퇴설계, 세무, 건강...
[2013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로 고객과의 약속 실천 2013-07-10 15:30:41
종합 손해보험회사로 성장했다. “고객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추구하는 글로벌 보험금융그룹”이라는 비전을 지향하며 다양한 고객의 필요를 만족시키는 전략과 정책을 실행해 궁극적으로 고객가치를 제고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또 2013년 3월에는 보유고객 660만명을 달성했다. 2012년 동부화재는 업계 최고 수준의...
[2013 한국서비스대상] 한화생명, '소리샘' 통해 고객불만 해소 인기 2013-07-10 15:30:28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용보증기금, 중소기업 입장에서 생각하는 금융서비스 제공 2013-07-10 15:30:21
함께 신용보증기금은 2011년 중소기업의 성장과 금융시스템 선진화, 더불어 기관의 향후 미래 가치를 높이고자 ‘기업이 행복한 세상, 함께 가는 가치 창조자!’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이와 연계한 중장기 전략체계 비전2020을 정립해 보다 효율적인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전략을 체계화했다. ▶ [2013 한국서비스대...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 2013-07-10 15:30:09
삶 전반에 걸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고객의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혁신 넘어 공유가치 창조…'존경받는 일류기업' 힘찬 도약 2013-06-27 15:35:00
▶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끝없는 혁신으로 소비자 만족 극대화▶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서울아산병원, 국경 넘나들며 이웃 보듬는 의료봉사▶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국민 중심·책임 경영·협업 일상화 '세 가지 키워드' 새기자▶ [행복한 대한민국,...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끝없는 혁신으로 소비자 만족 극대화 2013-06-27 15:30:34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신한금융그룹, '금융 통해 세상을 이롭게' 기업이념 실천▶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유한킴벌리,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경영 이정표 제시▶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한일시멘트, 폐열 발전으로 친환경 경영 앞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동부화재, 접수된 민원은 무조건 1시간 이내 처리 2013-06-26 15:41:14
받고 있다. 이 회사는 ‘고객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추구하는 글로벌 보험금융그룹’이라는 비전으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전략 및 정책을 실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상호소통과 자율경영의 원칙 아래 글로벌 표준에 근거를 둔 경영인프라 구축, 사업효율성 확보, 전문인력 양성, 차별화된 상품...
<공약가계부 표> 연차별 소요·재원 대책 2013-05-31 09:22:07
생활 보장 │ 18.3 │ - │ 2.3 │ 4.6 │ 5.3 │6.0 │├───────────┼────┼────┼────┼────┼────┼────┤│ㆍ행복한 임신과 출산 │ 4.4 │ - │ 0.3 │ 1.1 │ 1.4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