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 결혼준비, ‘제30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2015-09-07 18:09:56
찾은 방문자 전원에게는 마스크 시트, 연극 할인권, 롯데 면세점 쿠폰북, 동아면세점 쿠폰북을 증정한다. 방문자 선착순 50쌍에게는 수아비스 바디 2종, 독일 기펠 칼블럭, 독일 기펠 전기오븐, 필립스 스트레이트너 중 1종을 택해 선물한다. 웨딩 계약 시에는 테디베어, 웨딩앤 웨딩체크리스트, 웨딩앤&동부케어서비스 등...
최고의 혜택 담은 웨딩앤웨딩박람회 개최…합리적인 결혼준비 가능 2015-09-04 15:43:38
가능하다.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전원에게 마스크시트와 연극할인권, 롯데면세점 쿠폰북, 동화면세점 쿠폰북을, 방문자 선착순 50명에게는 수어비스 바디 2종, 독일 기펠 칼블럭 6종, 독일기펠 9l 레이나 전기오븐, 필립스 스트레이트너 중 1종 선물한다. 또한 웨딩상품 계약자 전원에게 웨딩앤&동부 케어서비스, 웨딩앤...
"제닉, 하반기 중국 마스크팩 매출 성장 전망"-KTB 2015-09-04 07:37:31
] ktb투자증권은 4일 마스크팩 전문업체 제닉에 대해 올 하반기 중국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업자개발생산(odm)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증권사 김영옥 연구원은 "제닉은 중국 마스크팩 수요 증가에 따라 성장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중국 생산 법인의 3분기, 4분기 매출은 각각...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 시장 바꿀 것" 2015-09-02 11:24:40
마스크 원단이라 불리는 바이오셀룰로오스가 마스크팩 시장에 새로운 다크호스가 될 것이란 전망이 나와 주목된다. 바이오셀룰로오스 시장 선두업체인 ㈜네추럴F&P가 바이오셀룰로오스의 장점을 발표하고 공격적인 행보를 선언한 것. 네추럴F&P는 2003년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세계 최초로 미용 시트화에...
'될성부른 떡잎'에 지분 투자…자문사 '부전공 수익' 괜찮네 2015-08-25 19:11:20
회사는 13일 마스크팩 생산업체인 kth아시아에 10억원을 투자했다. 지난달엔 재생의학전문 바이오기업인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주식을 팔아 투자금 회수에 성공하기도 했다.자문사의 지분 투자는 보통 회사의 자본금을 직접 투자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고객의 돈을 임의로 비상장사 지분 투자 등에 쓸 수 없기 때문이다....
공포에 질린 개미, 7300억 넘게 팔아 2015-08-21 17:58:48
마스크팩 제조업체 산성앨엔에스의 주간 하락률은 19.38%에 달했다. 셀트리온 메디포스트 위메이드 휴메딕스 등 한 달간 코스닥시장에서 개인이 순매수한 상위 종목들의 주간 하락률도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배성진 현대증권 연구원은 “반등을 기대하며 낙폭과대주를 사들였으나 이번주 증시가 급락하면서 주가가 더...
장미 3000송이에서 추출한 `다마스크 로즈오일`을 아시나요? 2015-08-21 11:06:48
A, C, E를 비롯한 풍부한 성분의 함유로, 피부 탄력과 큰 모공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주어 피부 올인원 솔루션으로도 적합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에게이안스토리는 세계적인 명품 불가리안 로즈 로사다마세나(다마스크 장미)와 불가리안 라벤더, 피부관리의 대명사 모로코 아르간 오일의 공식수입원이며, 불가리아 최대...
"위기는 기회다" 화장품사들 중국 쇼크 불구 투자 확대 `눈길` 2015-08-20 04:50:43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도 최근 한류 스타 현빈을 모델로 발탁한데 이어 오는 21일 서울 명동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힐링 온더 메디힐(Healing on the Mediheal)`를 컨셉으로 기획한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다양한 휴식 공간 그리고 쇼핑 편의를 위한 보관소까지 `고객...
너도 나도 화장품, 어느새 8000개사…K뷰티 '화장독(毒)' 오르나 2015-08-19 18:00:20
업체 르네코 등도 화장품사업 진출을 선언했다.이미 레드오션의 징후가 나타나고 있다. 경쟁 심화 등으로 신생 업체들의 수익이 악화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비슷한 전략과 상품으로 경쟁하는 업체가 무더기로 등장했기 때문이다. 작년 중국에서 7000여만장의 ‘리더스마스크팩’을 판매한 산성앨엔에스...
"제닉, 마스크팩 ODM 수요 확대 긍정적…목표가↑"-하나 2015-08-18 08:07:57
기대치를 웃돌았다는 분석이다. 박 연구원은 "제닉은 국내 최대 마스크팩 전문 odm 업체로 재탄생하고 있다"며 "연결기준 odm 매출 비중은 2013년 2분기 52%에서 올 2분기 79%까지 가파르게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중국 상해지역의 신규 투자와 국내 영업 강화를 통한 매출 성장률 제고가 긍정적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