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버핏 "열정적 후계자 세우는 일 가장 중요" 2013-05-05 17:01:24
브랜드가 아닌) 벅셔의 브랜드”라며 “내 후계자는 나보다 더 많은 자원(자금)을 활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카스는 또 버핏의 첫째 아들인 하워드 버핏이 비상임 이사회 의장으로서 자질을 갖추고 있는지에 대해 따져 물었다. 이에 버핏은 “그는 경영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며 최고경영자(ceo)를 교체해야 하는지만...
`프런코` 간호섭 교수, 스타일링 서비스 `바이박스` 런칭 2013-05-01 16:46:05
디자이너는 잠재고객과의 소통으로 브랜드를 알리는 계기를 제공받고, 독자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매달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패션 액세서리와 소품 등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생길 것이라고 말했다. 첫 런칭되는 5월 박스는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며,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출신인 디자이너 김재웅의 비엔베투를...
GS홈쇼핑, 실적 모멘텀 지속 전망…목표가↑-우리證 2013-04-30 07:49:22
인터넷쇼핑몰의 취급고는 20.9% 줄었다"고 분석했다. 모바일 커머스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633%나 급성장하며 337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률(opm)은 약 4% 수준으로 인터넷쇼핑몰(1%)보다 높아 주목할 만하다는 평가다. 그는 이어 "상품 믹스 개선 효과는 저마진 가전 비중 축소에 이어 자체브랜드(pb) 등이 강화되고 ...
CJ제일제당, 지방 한돈브랜드 판로 확대 나서 2013-04-25 09:18:09
cj제일제당이 지방 한돈 브랜드의 판로 확대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cj오쇼핑 소셜커머스 'cj 오클락'과 연계해 지역 우수 돈육 브랜드에 대한 공동 구매 및 판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첫 번째 판매 브랜드는 '진생원'이다. 충남 연기군 소재의 진생원은 '인삼 먹인 돼지고기'로 알려진 한돈...
중저가 화장품 잘 나가는 까닭은 … 4000억 시장으로 성장 2013-04-18 14:44:24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중저가 화장품 시장이 급팽창하고 있다. 장기불황과 소셜커머스 성장 때문으로 풀이된다. 17일 티켓몬스터와 쿠팡에 따르면 지난해 중소업체에서 출시한 화장품 브랜드 총 판매 수량은 약 1000만 개에 달했다. 소셜커머스로 인해 중저가 화장품 3000억~4000억 원 규모의 시장이 추가로 생겨났다....
메디포스트, 면역력 향상 보조제 '바이탈 1000' 출시 2013-04-18 10:05:17
메디포스트(대표이사 양윤선)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18일 항산화 및 면역기능 향상 보조제 '바이탈 1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 제품은 비타민c 1000mg(1일 섭취량 기준)을 비롯해 비타민 a와 e, 셀렌, 아연, 망간 등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저항력 향상 및 감기 등 환절기 질환 예방에...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2013-04-17 15:29:22
와 소셜커머스를 접목한 딜 마케팅 ‘쇼킹딜’, ’패션딜’ 등으로 상품력을 배가시켰다. 지난해엔 명품전문관 ‘디-럭셔리11(d-luxury11)’을 개설하고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가격 거품을 줄인 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몰 최초로 빅3 패션브랜드 제휴 입점으로 브랜드 파워도 강화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SK플래닛, '소호' 패션 전문 앱 출시 2013-04-17 09:43:24
패션 브랜드를 모바일을 통해 만날 수 있는 패션 전문 앱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나 상품, 잡지를 구독하면 새로운 정보가 업데이트 될 때마다 ‘알림’을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할 경우 해당 쇼핑몰로 이동해 구매가 가능하다. 또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sk플래닛의 쇼핑검색 서비스 ‘바스켓’에...
SK플래닛, 디지털 콘텐츠·뉴 커머스를 핵심축으로…美·中·터키 등 글로벌 시장 공략도 '시동' 2013-04-15 15:29:02
체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 커머스’는 소비자들에게는 현명한 구매의 기회와 혜택을, 판매자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쿠폰 결제, 고객분석 인프라를 구현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sk플래닛은 소비자와 공급자, 판매자가 모두 상생하는 생태계를 구현할 것이라고 설명했...
티몬, 육아용품 잘 나가네~ 월 100억 돌파 2013-04-04 09:15:11
커머스를 이용한 것으로 분석했다.고품질 제품을 찾는 부모들의 욕구가 강해진 점도 매출 증가에 도움을 줬다. 티몬에서 3월 판매상품 1위에 오른 제품은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퀴니 유모차와 먼치킨 유아용품 패키지로 판매기간 10일 동안 2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이권필 티켓몬스터 리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