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돼지고기 10% 더 싸게" 2013-03-26 16:55:23
돈육 브랜드를 발굴해 다음달부터 cj오쇼핑의 소셜커머스인 cj오클락(www.oclock.co.kr)에서 대형마트 판매가보다 10% 저렴하게 판매할 계획이다.▶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mc몽,...
롯데리아, 랏츠버거 '돌풍' … 4개월만에 1천만개 판매 돌파 2013-03-25 17:10:39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롯데리아 랏츠버거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랏츠버거 2개를 50% 할인된 4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쿠폰은 4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관계자는 “롯데리아 랏츠버거에 대한 소비자들의 깊은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드리며, 국내 대표 qsr브랜드로서 더욱 다양한 먹거리로 소비자 만족을...
슈니발렌코리아, `유사상표 사용`에 강력대응 2013-03-25 16:36:10
커머스, 대형마트, 편의점, 영화관에서 판매되고 있는 업체들)을 상대로 상표법에 따른 서면경고절차를 진행하는 등 강력 대응에 나섰다. 슈니발렌 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가치의 증진을 위해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기용하고, 인터넷 및 잡지광고 등의 집행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있다"며 "새로운 디저트 시장을 만들어...
㈜슈니발렌 코리아, 상표권 침해 행위 한 업체들 상대 강력 대응 2013-03-25 15:47:45
브랜드 고급화에 많은 노력을 해왔다. 그러나, 많은 업체들이 ㈜슈니발렌 코리아의 ‘슈니발렌’, ‘schneeballen’과 동일 또는 비슷한 상표에 소비자들이 혼동되도록 제품 외형만을 그대로 베껴 판매하는 등 ㈜슈니발렌 코리아의 상표권 침해행위는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다. 상표의 명칭, 상표의 로고, 포장(패키지),...
'百 줄서서 먹는 과자' 슈니발렌, 유사상표 전쟁…"법적 대응 불사" 2013-03-25 14:16:21
소셜커머스 대형마트 편의점 영화관에서 비슷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를 상대로 상표법에 따른 서면경고절차를 진행키로 했다.회사 측은 "대형 유통업체들까지 유사 상품 유통에 가세하고 있다"며 "당사의 상표권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해 강력한 대응책을 내놓는 등 브랜드를 지키기 위해 어떠한 법적 조치도 불사할...
티몬, LG패션 TNGT와 콜라보 컬렉션 론칭 2013-03-21 10:00:02
커머스 티몬이 lg패션의 남성 브랜드 tngt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론칭한다. 그동안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홈쇼핑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또는 단독 론칭을 진행했다면 이제 패션업계도 젊은 소비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소셜커머스 채널을 이용한 확장을 시도하고 있는 것이다. 콜라보레이션 캐주얼 라인명은 t&tngt...
화장품·애견용품…넌 쇼핑하니? 난 '구독'한다 2013-03-20 15:31:31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분야인 뷰티 서비스 업체들은 고객 혜택을 다양하게 해 시장을 키운다는 전략이다. 지난해 2월 서비스를 시작한 ‘미미박스’가 대표적이다. 이 회사는 창업 1년여 만에 280여곳의 화장품 브랜드와 제휴하는 등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업계에서 성장률이 가장 높은 업체 중 하나로 꼽힌다. 티켓몬스터...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품질 돋보이는 브랜드…고객 마음을 사로잡다 2013-03-18 15:35:10
브랜드가 주는 메시지도 소비자들에게 훨씬 빠르고 강력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작되는 추세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매체가 등장한 것도 이 같은 흐름에 영향을 미쳤다.올해 세계 경제는 유로존(유로화 사용 17개국)의 재정위기 여파가 지속되면서 여전히 불안정한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미국...
유아용품 저렴하게 구입하는 법, 티몬 '몬스터 베이비페어' 2013-03-18 10:01:49
커머스 티몬은 유명 브랜드의 유아용품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몬스터 베이비페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18일부터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퀴니, 더블하트, 블루래빗 등 유명 브랜드들이 인터넷 커뮤니티 공동구매나 온라인몰보다 저렴한 수준으로 판매된다. 퀴니의 ‘제프...
기다렸다! 항산화 브랜드 ‘베리썸’ 재론칭 2013-03-15 11:17:02
[김혜지 기자] 국내 최초 항산화 코스메틱 브랜드 ‘베리썸’이 10개월 간의 재정비를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베리썸은 20대부터 시작하는 항산화 스킨케어를 지향한다. 피부는 산소와의 접촉이나 내외부적 요인으로 산화된다. 항산화력이 뛰어난 3가지 베리와 2가지 블러썸을 원료로 사용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