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B1A4 진영, 귀여운 양손 브이 '깜찍' 2013-04-14 18:10:36
2시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광장에서 열린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푸마(puma) 팬사인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b1a4는 푸마 모델 발탁 이후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된 150명의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향후 팬미팅 등 다양한 개최할 예정. 한편 b1a4는 5월 컴백을 목표로...
[포토] B1A4 바로, 팬사인회 앞두고 워밍업? 2013-04-14 18:09:18
2시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광장에서 열린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푸마(puma) 팬사인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b1a4는 푸마 모델 발탁 이후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된 150명의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향후 팬미팅 등 다양한 개최할 예정. 한편 b1a4는 5월 컴백을 목표로...
[포토] B1A4 신우 '제 사인 운동화에요' 2013-04-14 18:08:41
2시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광장에서 열린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푸마(puma) 팬사인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b1a4는 푸마 모델 발탁 이후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된 150명의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향후 팬미팅 등 다양한 개최할 예정. 한편 b1a4는 5월 컴백을 목표로...
[포토] B1A4 공찬 '푸마 사인회 왔어요~' 2013-04-14 18:08:21
2시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광장에서 열린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푸마(puma) 팬사인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b1a4는 푸마 모델 발탁 이후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된 150명의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향후 팬미팅 등 다양한 개최할 예정. 한편 b1a4는 5월 컴백을 목표로...
[포토] B1A4 산들, 보는 사람 마음까지 훈훈한 꽃미소 2013-04-14 18:07:53
2시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광장에서 열린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푸마(puma) 팬사인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b1a4는 푸마 모델 발탁 이후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된 150명의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향후 팬미팅 등 다양한 개최할 예정. 한편 b1a4는 5월 컴백을 목표로...
[포토]`B1A4`진영,바로 "팬 여러분 감사해요" 2013-04-14 12:05:19
[한국경제TV 민원기 기자]13일 오후 서울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스웨이드 캠페인 시작과 함께 모델인 그룹 B1A4의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B1A4의 진영과 바로`가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포토]B1A4"신발에 저희 사인도 있어요" 2013-04-14 12:05:13
[한국경제TV 민원기 기자]13일 오후 서울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스웨이드 캠페인 시작과 함께 모델인 그룹 B1A4의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B1A4가 팬들에게 큰소리로 인사하고 있다.
[포토]B1A4 "팬들과 만나 기뻐요~" 2013-04-14 12:05:02
[한국경제TV 민원기 기자]13일 오후 서울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스웨이드 캠페인 시작과 함께 모델인 그룹 B1A4의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B1A4가 팬들에게 큰소리로 인사하고 있다.
[포토]"충성, B1A4 인사드립니다" 2013-04-14 11:45:54
[한국경제TV 민원기 기자]보이그룹 B1A4가 13일 오후 서울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2013 푸마 스웨이드 패밀리` 광고모델 B1A4 팬사인회에 참석해 열광적인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에잇세컨즈-탑텐 등 토종 SPA 2라운드 대격돌! 2013-04-11 13:59:01
업계에 따르면 명동점과 강남점의 매출은 월평균 약 15억원, 가로수길의 경우 월평균 13억원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에잇세컨즈가 빠르게 시장에 안착할 수 있었던 것은 제일모직이라는 든든한 자본력과 시스템이 뒷받침됐기 때문. 또한 대대적인 tv방송 ppl 등 활발한 브랜드 홍보 전략으로 인지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