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국경절 수혜株도 '온도차' 2013-10-09 17:17:05
국경절 수혜보다 백화점부문 실적 회복 정도, 할인점 등 다른 유통 채널 실적에 더 민감할 거란 분석이다. 에이블씨엔씨는 3분기 실적 부진 우려 등으로 주가가 하락세고 lg생활건강, 아모레g 등 저가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한 종목도 저가 화장품 시장 경쟁 심화 우려에서 자유롭지 못한 상황이다. kt&g는 담배와 홍삼의...
라비다, 2013년 브랜드 안티에이징 화장품 수상 쾌거 2013-10-08 10:50:13
기자]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는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 소비자포이 주관해 2013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 (the brand of the year 2013, korea)’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 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라비다는...
에디터 선정 ‘10월 추천 뷰티 제품 BEST 3’ 2013-10-04 10:35:02
10분 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바디관련 부문 best ‘록시땅 시어버터’ 전세계적으로 10초에 1개씩 판매되는 바디케어 스테디셀러가 있다. 바로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이다. 록시땅이라는 브랜드 네임과 시어버터라는 성분명만을 딴 ‘록시땅 시어버터’로 불리며 대중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록시땅...
클럽 엠스타, 슈퍼스타K '정준영'과 만나다 2013-10-02 18:08:52
일체형 pc, 러브캣 핸드백, sk-Ⅱ 화장품, 닥터드레 헤드폰, 샤넬 향수 등의 경품에 자동응모 되는 '대박 경품 이벤트'와 10월 2일과 3일 양일간 지정된 시간에 1시간 이상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넷마블 5,000캐쉬를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매일 아이템...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10-02 16:16:13
매거진의 뷰티 어워즈에서 페이셜 스크럽 부문 `위너`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80%이상의 수분 베이스를 이용한 필링제 아쿠아 필링 젤은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며 묵은 각질을 말끔하게 지워내는 세정력이 장점인 제품이다. 엄격하게 선발된 일반 소비자에 의해 진행된 이번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위너`로 선정되어, 그...
하반기 유통채널 성적표…홈쇼핑 '성장' 백화점 '바닥' 마트 '마이너스' 2013-10-02 14:31:29
할인점의 이익이 줄어들고 있는 데다가 해외 부문에서도 적자 폭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라는 게 박 연구원의 진단이다. 현대백화점도 기존점 성장률이 여전히 부진해 총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0% 늘어나지만 영업이익은 1.7% 감소가 불가피할 것으로 예상됐다. 가전과 가구 등 저마진 상품 비중이 확대되고 패션잡화와...
8월 광공업생산 1.8%↑…투자 16개월만에 증가 전환(종합2보) 2013-09-30 10:01:12
통신기기·컴퓨터 등 내구재(-0.3%)는 감소했으나 의복 등 준내구재(1.7%), 화장품 등 비내구재(0.2%)가 늘었다. 설비투자는 전달보다 0.2%, 1년 전보다 4.6% 각각 상승했다. 작년 동기 대비로설비투자가 증가를 기록한 것은 2012년 4월 2.8% 이후 16개월만이다. 8월 건설기성(불변)은 건축공사 호조세에 힘입...
믿음 주는 '착한 기업'…고객과 通한다 2013-09-30 07:09:06
투자은행(ib) 부문에서 선두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전문화하고 차별화한 금융 서비스를 바탕으로 평생 금융생활 동반자라는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3년 연속, 한국투자증권은 3회째 각각 선정됐다. oci와 한국콜마는 올해 처음 뽑혔다. 글로벌 화학기업 oci는 20년 이상 무분규와 노사 상생경영을...
한국콜마, 탄탄한 기술력…'100년 기업' 일군다 2013-09-30 06:59:19
비즈니스 모델을 화장품 업계에 최초로 도입하며 일본콜마와 합작 설립됐다. ‘r&d·제조 전문기업’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설립 초기부터 연구개발에 투자해온 결과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2002년에는 odm 비즈니스 모델을 제약 부문에도 도입해 다시 한번 국내 최초에 도전했고, 2004년에는...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고객 마음의 소리 들었더니 브랜드 사랑 '쑥쑥' 2013-09-27 07:09:05
부문에서 다도글로벌의 카페드롭탑, 창호 부문의 pns더존샤시, 화장품 부문의 네이쳐앤바이오의 맥스클리닉은 2년 연속 선정됐다. 대기업 부문에서 대상의 청정원 컵국밥, 롯데칠성음료의 참두, 신한금융투자의 신한neo50플랜, sk증권의 주파수, 금호타이어, 네파등이 선정 되었다 수상한 기업들의 공통적 특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