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운티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7 15:41:16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구매, 브랜드 선호도, 서비스, 디자인 만족도, 신뢰도 등을 조사한 소비자 설문조사와 브랜드 경영전략, 경영실적, 경쟁력, 성장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전문가 심사를 종합해 최종 선정 합니다. 마운티아는 아웃도어 라이프의 대중화를 지향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합리적인...
툭하면 감기 걸리는 아이, 혹시 '합병증'? 2013-01-17 14:09:00
한약에 대해 거부감이 있던 사람들도 만족도와 치료율 또한 높다고 한다.관계자는 “맑은한약은 감기약 부작용이 우려되어 복용하지 못하는 영유아나 임산부에게도 처방이 가능한 안전한 한약”이라며 “감기는 증상을 개선함은 물론, 원인을 빠르게 치료하여 합병증으로 이어지는 것을 막고 질병을 스스로 치료할 수 있는 ...
생활습관만으로 주름개선 어려워 주름성형외과 찾는 발길 증가 2013-01-16 16:18:16
숙련된 기술을 필요로 하는 분야기 때문에 주름성형전문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시술해야 시술효과가 높다”며, “반드시 전문병원의 전문의와 상담을 진행한 뒤 자신의 주름상태, 피부타입, 시술 부위 등을 정확히 진단하고 자신에게 꼭 맞는 주름성형을 알아보는 것이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도 체크카드 부문 1위,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 품질지수(ks-sqi) 신용카드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국내 3대 기관에서 평가하는 대외지표에서 모두 고객만족 1위를 차지했다.▶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서비스 부문에서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지난해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ncsi·kcsi·ks-sqi)에서 1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이번에 수상함에 따라 국내 최고 수준의 이동통신 회사로 평가받은 셈이다.회사 관계자는 “2008년부터 도입한 고객경험관리(cem) 체계를 작년부터 ‘cem 혁신’ 프로그램으로 재편해 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미니스톱, 즉석식품 다양화…점포 위생 순회 점검 2013-01-16 15:30:46
있다.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도 계속하고 있다. 고객을 가장한 모니터 요원인 ‘미스터리 샤퍼제’를 반기마다 실시해 모든 점포의 품질, 서비스, 청결, 상품 구색을 중점적으로 점검한다. 고객의 불만사항이나 클레임에 대해서는 고객 콜센터에서 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하자마자 즉시 처리하도록 한다. 접수한...
대명리조트(콘도)새해맞이 만기 시 보증금 100% 환불보장형 인기 2013-01-16 12:32:00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우수 기업이다. 대명리조트(콘도)는 2013년 특별 분양을 모집 중이다. 현재 인기리에 분양중인 상품으로는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노블리안형이 있으며,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혜택은 물론, 신규 회원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특별혜택이 많다.대명리조트(콘도)는 연간 30박씩...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3대암 수술, 뇌졸중·심근경색 치료 1등급 2013-01-16 09:04:20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지난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는 2011년보다 두 계단 올라선 3위를 기록했다. 서울성모병원 관계자는 “조혈모세포이식 등 다양한 특화 분야를 중심으로 해외 환자를 적극 유치한 점을 평가받았다”며 “의료기술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리는 데 적극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고객 ...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에 일기예보 개념 도입…만족도 높여 2013-01-16 09:01:04
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최상위 등급인 ‘우수’ 등급을 받았다. 박 사장은 “전 직원이 각자 맡은 바 임무를 내 일처럼 수행하는 ‘내일 경영’을 실천하고 공사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미어캣’처럼 전기 안전을 위해 긴장을 늦추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행정안전부, 'SOS 국민안심 서비스'에 만전 2013-01-16 08:59:48
고객의 편리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한 사례로 호응을 얻었다. 행정안전부와 경찰청은 올해 1월1일 sos 국민안심 서비스를 전국 미성년자와 여성을 대상으로 확대했다. 양 기관은 별도의 추진팀을 구성해 112 시스템의 기능을 개선했다. 2011년 4월에는 서울, 경기, 강원지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