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플래닛, '소호' 패션 전문 앱 출시 2013-04-17 09:43:24
패션 브랜드를 모바일을 통해 만날 수 있는 패션 전문 앱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나 상품, 잡지를 구독하면 새로운 정보가 업데이트 될 때마다 ‘알림’을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할 경우 해당 쇼핑몰로 이동해 구매가 가능하다. 또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sk플래닛의 쇼핑검색 서비스 ‘바스켓’에...
SK플래닛, 디지털 콘텐츠·뉴 커머스를 핵심축으로…美·中·터키 등 글로벌 시장 공략도 '시동' 2013-04-15 15:29:02
체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 커머스’는 소비자들에게는 현명한 구매의 기회와 혜택을, 판매자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쿠폰 결제, 고객분석 인프라를 구현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sk플래닛은 소비자와 공급자, 판매자가 모두 상생하는 생태계를 구현할 것이라고 설명했...
티몬, 육아용품 잘 나가네~ 월 100억 돌파 2013-04-04 09:15:11
커머스를 이용한 것으로 분석했다.고품질 제품을 찾는 부모들의 욕구가 강해진 점도 매출 증가에 도움을 줬다. 티몬에서 3월 판매상품 1위에 오른 제품은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퀴니 유모차와 먼치킨 유아용품 패키지로 판매기간 10일 동안 2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이권필 티켓몬스터 리빙본부...
CJ "돼지고기 10% 더 싸게" 2013-03-26 16:55:23
돈육 브랜드를 발굴해 다음달부터 cj오쇼핑의 소셜커머스인 cj오클락(www.oclock.co.kr)에서 대형마트 판매가보다 10% 저렴하게 판매할 계획이다.▶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mc몽,...
롯데리아, 랏츠버거 '돌풍' … 4개월만에 1천만개 판매 돌파 2013-03-25 17:10:39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롯데리아 랏츠버거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랏츠버거 2개를 50% 할인된 4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쿠폰은 4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관계자는 “롯데리아 랏츠버거에 대한 소비자들의 깊은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드리며, 국내 대표 qsr브랜드로서 더욱 다양한 먹거리로 소비자 만족을...
슈니발렌코리아, `유사상표 사용`에 강력대응 2013-03-25 16:36:10
커머스, 대형마트, 편의점, 영화관에서 판매되고 있는 업체들)을 상대로 상표법에 따른 서면경고절차를 진행하는 등 강력 대응에 나섰다. 슈니발렌 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가치의 증진을 위해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기용하고, 인터넷 및 잡지광고 등의 집행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있다"며 "새로운 디저트 시장을 만들어...
㈜슈니발렌 코리아, 상표권 침해 행위 한 업체들 상대 강력 대응 2013-03-25 15:47:45
브랜드 고급화에 많은 노력을 해왔다. 그러나, 많은 업체들이 ㈜슈니발렌 코리아의 ‘슈니발렌’, ‘schneeballen’과 동일 또는 비슷한 상표에 소비자들이 혼동되도록 제품 외형만을 그대로 베껴 판매하는 등 ㈜슈니발렌 코리아의 상표권 침해행위는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다. 상표의 명칭, 상표의 로고, 포장(패키지),...
'百 줄서서 먹는 과자' 슈니발렌, 유사상표 전쟁…"법적 대응 불사" 2013-03-25 14:16:21
소셜커머스 대형마트 편의점 영화관에서 비슷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를 상대로 상표법에 따른 서면경고절차를 진행키로 했다.회사 측은 "대형 유통업체들까지 유사 상품 유통에 가세하고 있다"며 "당사의 상표권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해 강력한 대응책을 내놓는 등 브랜드를 지키기 위해 어떠한 법적 조치도 불사할...
티몬, LG패션 TNGT와 콜라보 컬렉션 론칭 2013-03-21 10:00:02
커머스 티몬이 lg패션의 남성 브랜드 tngt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론칭한다. 그동안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홈쇼핑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또는 단독 론칭을 진행했다면 이제 패션업계도 젊은 소비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소셜커머스 채널을 이용한 확장을 시도하고 있는 것이다. 콜라보레이션 캐주얼 라인명은 t&tngt...
화장품·애견용품…넌 쇼핑하니? 난 '구독'한다 2013-03-20 15:31:31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분야인 뷰티 서비스 업체들은 고객 혜택을 다양하게 해 시장을 키운다는 전략이다. 지난해 2월 서비스를 시작한 ‘미미박스’가 대표적이다. 이 회사는 창업 1년여 만에 280여곳의 화장품 브랜드와 제휴하는 등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업계에서 성장률이 가장 높은 업체 중 하나로 꼽힌다. 티켓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