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오쇼핑, 구조적인 수익 개선 기대…목표가↑-우리證 2013-02-08 08:16:36
수익가치 개선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자체브랜드(pb) 상품 강화에 따른 수익성 개선과 해외모멘텀의 점진적 재부각, 중기적인 관점에서 cj헬로비젼 지분 가치의 재조명도 기대할 만하다"고 설명했다.지난해 4분기 실적은 예상치를 크게 웃돌았다는 평가다.박 연구원은 "4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47.7% 늘...
설명절선물 뭘할까?소셜커머스의 이 제품을 주목하라 2013-02-03 10:00:12
이제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나 회사만 보고고 무작정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기능과 성분, 사용자 경험사례, 적정가격 등을 확인하고 신중한 구매를 하고 있음을 알았다”며 “특히 사람의 피부에 직접 흡수되는 화장품류의 경우 이런 현상이 더 강한데, 아주 바람직한 현상인 것 같다”고 언급했다.실제 뷰티풀라이프는 자사...
명절선물 고민된다면 소셜커머스의 이 제품을 주목하라 2013-02-01 18:41:08
이제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나 회사만 보고고 무작정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기능과 성분, 사용자 경험사례, 적정가격 등을 확인하고 신중한 구매를 하고 있음을 알았다”며 “특히 사람의 피부에 직접 흡수되는 화장품류의 경우 이런 현상이 더 강한데, 아주 바람직한 현상인 것 같다”고 언급했다.실제 뷰티풀라이프는 자사...
[인사] SK플래닛 ; 아주그룹 ; 한화생명 등 2013-02-01 17:13:38
커머스플래닛 대표 김수일◎선임▷스토어사업부장 박정민▷코어플랫폼매니지먼트실장 이재환▷윤리경영실장 한창희▷product2랩장 양중근▷product3랩장 김범준▷재무관리실장 김석희▷sk컴즈 cro 오영규▷m&서비스 고객사업유닛장 민동순◈아주그룹◎승진◇아주캐피탈▷전무 허훈▷상무 최용배 박경철▷상무보 김원민...
천편일률적인 명절선물이 싫다면? 소셜커머스의 이 제품을 주목하라 2013-01-30 17:00:06
이제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나 회사만 보고고 무작정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기능과 성분, 사용자 경험사례, 적정가격 등을 확인하고 신중한 구매를 하고 있음을 알았다”며 “특히 사람의 피부에 직접 흡수되는 화장품류의 경우 이런 현상이 더 강한데, 아주 바람직한 현상인 것 같다”고 언급했다.실제 뷰티풀라이프는 자사...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불황에도 '단골' 부르는 브랜드와 리더십 2013-01-30 15:35:12
브랜드에 선정됐다. tv부문에서는 lg전자의 ‘x캔버스’와 ‘인피니아’가, 김치냉장고 부문에서는 삼성전자의 ‘지펠’ ‘하우젠’이 고객가치와 로열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효원상조가 상조회사 부문에서, 쿠팡이 소셜커머스 1위에 올랐다. kb국민카드가 신용카드 최고 브랜드로 뽑혔고, 아웃도어에선 블랙야크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2200만명 회원 '최대'…카드 포인트 활용 '최고' 2013-01-28 15:31:21
커머스 브랜드 ‘신한 시크리트(secret)’와 쇼핑 여행 공연 골프 등에 관한 정보를 지원하는 ‘올댓 서비스(all that service)’를 통해 금융 소비 여가에 필요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한다.신한카드는 문화마케팅 영역에서도 대표 카드사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러브카드 브랜드와 연계한 전국투어 러브콘서트를...
디웍스글로벌 자회사 신규 교육사업 전년대비 상승세 2013-01-23 15:53:47
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와의 업무제휴 및 관련 분야의 동영상강의 사업구조 재편을 통하여 새로운 수익 및 매출 성장을 계획하고 있다. 영어프랜차이즈(F/C) 전문업체인 아이엠티홀딩스㈜는 2011년 매출대비 5%의 매출이 상승하여, 2012년에는 약 13억 정도의 매출 실적을 거두었다. 내용을 보면 오랜 경력과 노하우,...
홈쇼핑 단골고객 '아줌마'에서 '10대·20대'로 바뀐다…왜? 2013-01-23 09:18:21
어치가 팔렸다.gs샵도 캐주얼 브랜드 '뱅뱅 '어스엔댐' uziz'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시슬리' '바나바나' 등 20~30대가 선호하는 패션 잡화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cj오쇼핑 관계자는 "홈쇼핑 및 홈쇼핑과 연계된 온라인몰, 소셜커머스가 패션 제품의 구매 채널로 크게...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상품 본격 판매 2013-01-16 18:02:21
'브랜드샵'에 입점한 'anipang the bakery'에서는 애니팡의 수제 캐릭터 케이크(아리, 팡)와 컵 케이크(애니, 아리, 핑키, 루시, 믹키, 블루, 몽이, 팡)를 판매한다. 애니팡 케이크 제품군은 수제 케익 전문 생산업체를 통해 슈가크래프트 방식으로 제작되는 케이크로 기존 제빵류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귀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