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핫도그, 인기 메뉴 소셜 통해 41% 할인 2013-01-16 17:35:20
㈜스티븐스 외식 브랜드 뉴욕핫도그앤커피가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인기 핫도그 메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할인 이벤트 메뉴에는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 월화극 `학교2013`에서 출연자들이 먹었던 핫도그 뉴욕칠리핫도그, 바베큐치킨핫도그,레리쉬핫도그, 화이트갈릭핫도그가 포함됐습니다. 오는...
스타브랜드의 자신감 있는 후속작 ‘아마란타인’ 탄생 2013-01-11 18:13:15
놔두고 소셜커머스를 통해 판매하게 된 데에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 그리고 실속있는 화장품 유통을 위해서라고 뷰티풀라이프 측은 전했다.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만큼 대기업의 명품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고급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더욱 많은 이들이 알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상품구매 문의:...
원조를 뛰어넘는 명품에센스로션 파격 세일! 2013-01-10 17:46:00
중요하다고 말한다. 또한 전문 화장품을 구매할 경우 브랜드나 회사명보다 함유되어있는 성분을 반드시 체크해야 함도 언급한다.최근 소셜커머스를 위주로 다양한 피부미용 화장품이 등장하고 있는데, 그 가운데 쿠팡에 입점해 가격파괴를 단행한 피부주름 개선화장품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http://www.amaranthine.co.kr)...
피부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마법의 에센스로션 파격세일 2013-01-09 17:08:00
최근 국내 1위 소셜커머스 ‘쿠팡’에 정가 45,000원인 주름개선 에센스로션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 150ml 한 개당 56% 할인된 가격인 19,800원에 등록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뷰티풀라이프 관계자는 “기존에 선보인 뷰티풀라이프 모이스춰크림이 성능과 가격 모든 면에서 큰 인기를 끈 바 있는데, 이번...
"내 피부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아마란타인 에센스 신년맞이 대폭 할인 2013-01-08 17:29:01
최근 국내 1위 소셜커머스 ‘쿠팡’에 정가 45,000원인 주름개선 에센스로션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 150ml 한 개당 56% 할인된 가격인 19,800원에 등록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뷰티풀라이프 관계자는 “기존에 선보인 뷰티풀라이프 모이스춰크림이 성능과 가격 모든 면에서 큰 인기를 끈 바 있는데, 이번...
짝퉁 속여 판 티켓몬·쿠팡 등 4곳에 과태료 2013-01-08 17:03:18
시정조치 공정거래위원회는 8일 일본 유명 브랜드의 ‘짝퉁 상품’을 정품이라고 거짓 광고한 4개 소셜커머스 업체에 시정 조치를 하고 2300만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 해당 업체는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이다. 이들은 지난해 6~7월 일본 유명 상품인 ‘아루티 모공브러시’의 짝퉁을 정품인 것처럼 속여...
김태희 비 열애설에 '쿠팡' 남몰래 웃었다 2013-01-03 15:41:23
다른 관계자는 "이미지 노출이 곧바로 브랜드 호감 증가나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다" 면서도 "노출의 빈도가 높아질수록 브랜드 친숙도를 높이기 때문에 적지 않은 광고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전시내 쿠팡 홍보팀 과장은 "비와 김태희를 모델을 기용 했을 당시만큼의 효과를 보고 있지는 않지만 좋은...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브랜드 차별화 롯데홈쇼핑, 실속형 생활용품 내놓고 ' 타깃 브랜드 론칭 대한상공회의소와 한국유통학회에 따르면 올해 tv홈쇼핑 시장 규모는 지난해(약 10조1000억원)보다 9.9% 증가한 11조1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백화점 대형마트에 비하면 안정적인 성장세다. 하지만 전반적인 소비심리가 침체돼...
[Best! 셀러] `아름다운 D라인` 임부복 전문 쇼핑몰 `루키맘` 2012-07-05 09:35:49
진 브랜드 회사에서 본부장으로 근무하던 중, 자기 사업을 해야겠다는 생각에 작은 오프라인 매장을 시작한다. 하지만 갈수록 오프라인의 한계를 느끼게 되면서 온라인 시장을 생각하는데... 소셜 커머스 초창기에 최초로 패션전문 소셜 커머스 회사를 창업한다. 하지만 굴지의 소셜 커머스 회사들의 엄청난 물량공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