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배 커진 뮤지컬 `아가사`…최정원, 려욱 등 화려한 캐스팅 2015-01-08 10:58:01
홍익대 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의 무대에 오른다. 작품은 2014년 초연작이다. 지난해 이해랑예술극장 무대에 오른 이후 대극장으로 무대를 옮겨 새롭게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연극 ‘데스트랩’의 김지호 연출과 김수로 프로듀서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다. 김수로 프로듀서는 “80석에서 시작해 700석까지 왔다. 모든 게...
[이번주 HOT 문화현장] 뮤지컬 '라카지' 등 2014-12-18 21:11:41
‘라카지오폴’을 운영하는 중년 게이 부부의 아들이 극우파 보수 정치인의 딸과 결혼을 선언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2012년 국내 초연에 이은 두 번째 한국어 라이선스 공연이다. 초연에 이어 주인공 앨빈 역을 맡은 정성화의 능청스런 연기와 풍부한 성량이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다만 뮤지컬...
뮤지컬 ‘라카지’ 정성화-김다현-이지훈 등 초호화 배우진 ‘눈길’ 2014-12-09 19:36:42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슈퍼맨’ 송일국, 삼둥이 의상 “전부 내가 준비” ▶ 런닝맨’ 송가연, 개리에 로우킥…제대로 가격 ‘퍽’ ▶ [포토] 에이핑크 손나은 '뽀뽀 받고싶은 입술~' ▶ ‘힐링캠프’ 김봉진, 홍석천과 작정하고 닮았다? ‘완전복제’...
[bnt포토] 반디 네일 뉴 컬러 ‘다이아스톤젤’, 박람회서 뜨거운 반응 2014-10-27 20:35:39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bnt포토] 반디 네일, 차별화된 제품의 아이덴티티로 박람회 성료 2014-10-27 20:35:30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bnt포토] 네일 브랜드 반디, 박람회 속 차별화된 비주얼 2014-10-27 20:35:22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bnt포토] 네일 브랜드 반디, 2014 네일 박람회서 큰 호응 쏟아져 2014-10-27 20:35:13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bnt포토] 반디, 씨네일 2014 네일 박람회 성료 2014-10-27 20:35:04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bnt포토] 반디, 박람회 속 글리터 아트 세미나 열어 2014-10-27 20:34:53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
[bnt포토] 반디, ‘씨네일 2014 서울국제네일페어’에서 매출 최고 기록 2014-10-27 20:34:41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콘셉트를 커뮤니케이션했다. 또한 브랜드 수석 에듀케이터들의 아트 데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