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스케2’ 출신 김보경,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2022-05-17 16:40:06
가수 김보경이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펼친다.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는 17일 “가수 김보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김보경의 왕성한 음악, 방송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김보경은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하노이 K팝 페스티벌에 시민 5만명 '구름인파' 2022-05-16 17:07:13
부문 대상을 받았다. 또 가수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부른 응오 깜 응우옛이 보컬 대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베트남 인기가수인 득 푹과 리즈 낌 끄엉이 축하 공연을 나서 현장에 모인 2만여명의 K팝 팬들로부터 열띤 환호를 받았다. 박노완 한국대사는 "K팝은 양국 국민의 마음을 하나로 이어주는...
생일 맞은 아이유, 2억 '통 큰 기부' 2022-05-16 14:35:08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16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2억여 원의 기부금을 전했다. 아이유 소속사 이담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트위터를 통해 "매년 맞이하는 생일이지만 올해에도 유애나(팬클럽)와 함께 온기를 나누고자 한다"며 후원 증서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자신의 이름과 팬클럽 유애나의 이름으로 사단법인...
밴드 리치맨과 그루브나이스, 美 세계블루스대회 TOP5 쾌거 2022-05-13 15:40:07
뮤지션들이 경연하는 미국판 ‘나는 가수다’ 같은 축제이다. 2022년 제64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베스트 컨템포러리 블루스 앨범에 선정된 인기 뮤지션 크리스톤 킹피쉬 잉그램을 비롯한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들이 발굴되었다. 한국에서는 3년간 6개팀이 참가하였으며, 리치맨과 그루브나이스는 2019년에 참가하여 당시...
아이유, 상업영화 데뷔작으로 칸 行…송강호·강동원·이주영과 참석 확정 2022-05-12 14:07:24
가수 겸 배우 이지은(아이유)이 상업영화 첫 작품으로 칸 레드카펫을 밟는다. 영화 '브로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송강호, 강동원, 이주영과 함께다. CJ ENM 측은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 '브로커'의 월드 프리미어가 오는 5월 26일 오후 7시(현지시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어...
강동원, 주형진 ‘들을게’ 뮤직비디오 출연 화제…각별힌 우정 드러내 2022-05-11 12:50:06
가수 주형진과 배우 강동원이 만나 웰메이드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11일 오후 6시 주형진과 누플레이(NUPLAY) 공식 SNS 계정에 주형진의 `들을게`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뮤직비디오에는 강동원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의 `동원 목공소` 영상이 흑백으로 새롭게...
'브로커'로 칸 가는 이지은…"살면서 이런 날 또 있을까" 2022-05-10 10:38:48
가수 겸 배우 이지은(아이유)이 상업영화 데뷔작 '브로커'로 칸 레드카펫을 밟게 된 소감을 밝혔다. 10일 서울 용산 CGV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브로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제작보고회에서 이지은은 영화가 칸 영화제에 초청된 것에 대해 "정말 영광"이라며 "살면서 이런 날이 또 있을까"라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애슬레저룩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2022-05-04 18:22:23
22.1점보다 월등히 높은 점수로, 애슬레저룩 부문 역대 최고 점수를 차지했다. 상반기 내 골프웨어 론칭을 준비 중인 젝시믹스는 올해 해외시장 진출과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일찌감치 2019년 일본 시장에 진출해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중국 법인설립과 홍콩, 뉴질랜드, 몽골 등에서...
[포토] 정승환,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남자보컬 부문 수상 2022-05-04 11:59:26
가수 정승환이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남자보컬 부문을 수상한 후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어린이날 100주년···어린이책은 자란다 2022-05-04 11:23:31
부문을 수상했다. “아동문학은 모두를 위한 이야기”국내 아동문학의 성취에는 독자층의 확대가 영향을 미쳤다. 어른들이 동화·그림책을 읽기 시작한 것이다. 국내에 그림책이 본격적으로 선보여 ‘그림책 르네상스기’로 불리는 1990년대 초중반에 태어나 자란 세대는 어른이 된 후에도 그림책을 읽는 일이 낯설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