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꾸안꾸' 가고 '꾸꾸' 온다…찬바람 불자 재킷·니트 인기 2022-09-23 09:54:51
꾸민) 스타일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관련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은 9월 들어 지난 21일까지 가을철 패션 잡화 판매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최대 9배까지 급증했다고 23일 밝혔다. '꾸꾸' 트렌드의 영향으로 남성들은 무스탕·가죽재킷(219%), 데님재킷(262%), 블루종·항공점퍼(626%) 등...
비행기에서 영감…최초의 알루미늄 소재 '럭셔리 슈트케이스' 2022-09-22 17:06:01
여행이 잦았던 예술가들이 리모와 제품을 즐겨 쓰면서 럭셔리 캐리어 반열에 올랐다. 지구촌 각지를 떠돌아다니며 군데군데 긁힌 ‘영광의 상처’를 드러내는 것이 유행이었다. 주인공 ‘클래식 라인’ 리모와는 클래식 컬렉션을 재해석한 ‘엔지니어링의 예술(Ingenieurskunst)’로 새로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지금의...
교촌치킨이 40억 쏜 IT스타트업은 어디? [Geeks' Briefing] 2022-09-21 21:54:31
국내 유망 스타트업들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했다. 행사를 후원한 현대차와 네이버클라우드는 협업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현대차 공동관’에는 제조 분야 특화 인공지능(AI) 기업 마키나락스, 정밀지도 제작업체 모빌테크, 친환경 가죽 제조기업 마이셀, 전기차 배터리 개발업체 포엔, AI...
"韓 스타트업, 해외 진출 돕겠다"…현대차·네이버 팔 걷고 나선 까닭 2022-09-21 17:24:21
정밀지도 제작업체 모빌테크, 친환경 가죽 제조기업 마이셀, 전기차 배터리 개발업체 포엔, AI 학습용 데이터 플랫폼기업 테스트웍스, 가상발전소 소프트웨어업체 식스티헤르츠 등이 참여했다. 노규승 현대차 제로원팀장은 “직접 대응하기 힘든 분야의 기술력을 유망 스타트업을 통해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늘 새 제품처럼…코웨이,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 론칭 2022-09-15 16:02:52
진행된다. 안마의자 제품 상태를 점검한 후 내부 청소와 살균 케어, 마모된 발 패드 교체 등이 서비스에 포함된다. 리프레쉬 서비스는 6단계로 진행된다. 안마의자 내외부를 청소하는 것은 물론 가죽 시트와 발 패드까지 무상으로 교체해 준다.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 요금제는 △서비스 프리 요금제 △스페셜 체인지 요금제...
루이비통, 정호연 위해 '한 땀 한 땀'…600시간 공들인 드레스 2022-09-14 12:27:37
이날 가죽 트림과 스터드 디테일이 달린 검정식 더블 브레스티드 피크 라펠 슈트를 착용했다. 푸른색 셔츠와 검정색 가죽 넥타이, 부츠를 매치한 모습이었다. 구찌에 따르면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는 해당 의상을 특별 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오징어...
BMW그룹, 2023년부터 실내에 식물성 소재 활용 2022-09-14 11:15:37
2023년 실내에 식물성 소재를 적용한 bmw, 미니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14일 밝혔다. bmw그룹은 2050년까지 기후 중립을 달성하기 위해 차의 전체 수명 주기에 걸친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소를 핵심 목표로 하고 있다. 여기에 식물성 소재가 동물성 원료를 대체함으로써 제품 생산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는데 기여할...
에미상 달군 한국 전통 장신구 첩지는 루이비통 작품 2022-09-14 10:18:18
가죽 트림과 스터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수트에 푸른색 셔츠를 입고 블랙 가죽 넥타이와 부츠를 신었다. 이 의상은 모두 구찌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이정재를 위해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특별히 제작한 제품으로 알려졌다. eshiny@yna.co.kr [https://youtu.be/ggwRv3XqXwE] (끝)...
샤넬·루이비통에 밀려서 안보이더니…MZ세대에 불티난 韓 가방 2022-09-09 12:52:57
등 가죽 제품을 판매하는 매대를 치웠다. 하지만 최근에 독특한 디자인의 중저가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20~30대 여성들이 회사 출근이나 가벼운 외출에 중저가 제품을 찾으면서다. 한때 ‘준명품’은 아직 어두운 터널한때 ‘준명품’으로 불린 MCM의 매출은 급전직하하고 있다. 9일 금융감독원에...
"공간 효율은 높이고 소음은 줄였다"…SK매직, 고급 안마의자 출시 2022-09-01 16:13:36
안마의자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섰다. 기존 제품 대비 크기를 줄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소음까지 개선했다. SK매직은 고급 가죽을 소재로 한 소파형 안마의자 'MMC-135'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가죽을 소재로 한 기존 안마의자들은 어두운 색상이 많았지만 SK매직은 최근 트렌드가 밝은 색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