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카드, `실용의 경험` 캠페인 실시 2013-05-14 10:12:50
결제하면 메인 메뉴의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다음 달 14일까지 전국 CGV에서 동반 1인 무료 관람 혜택을 주는 `CGV 삼성카드 데이`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삼성카드는 `실용의 경험`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와이 여행권과 100만원 주유상품권, 고급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합니다.
[Star1뉴스]이희준, 성격만큼이나 패션 센스도 최고! 2013-05-13 10:29:19
자전거로 출퇴근 하는 자상하고 배려심 많은 캐릭터 무정한 역을 열연중인 이희준은 정장에 백 팩 차림으로 자출족(자전거 출근족) 패션의 좋은 예를 보여주며 남성 비즈니스 스타일의 교과서 역할을 해주고 있다. 그 중 10부와 11부에서 이희준은 정장에 캐멀 컬러의 클래식한 가죽 소재의 백 팩을 포인트 매치해 댄디한...
핑거넷 ,'뽀로로매직퍼즐 for Kakao' 게임대회개최 2013-05-04 01:30:57
s석 초대권, 고급 뽀로로자전거, 게임내 캐쉬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게임대회 기간에 친구초대 20명을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즉석응모권을 배부하며, 응모권은 행사 마지막날 현장추첨을 통하여 뮤지컬 '우모자(umoja)' r석 초대권과 '뽀로로파크 가족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특징주]삼천리자전거, 신고가…중장년층 유입 기대 2013-05-03 09:09:41
중장년층의 자전거 시장 유입을 통한 고가제품 소비 촉진과 자전거 용품시장의 급격한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또 하나의 요인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기대했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책마을] 성공하려면…Need · Speed · Greed가 필요하다 2013-05-02 17:05:25
과학자든 미국 콜로라도의 산악자전거 마니아든 상관없이 창조성으로 무장한 아이디어를 시장에 선보일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사회변화를 반영, 국가나 기업이 혁신을 일구어 내기 위해 필요한 정책과 계획 또한 변화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최근 국내에선 창조경제에 대한 논의가...
백화점 '키즈 페스티벌'…아동복·완구 최대 80% 할인 2013-05-01 16:06:15
토즈 웨지 스크랩 슈즈를 75만원에 판다. 고급 볼펜과 가방, 주름 개선 화장품 등은 스승의날 선물로 어울린다. 현대백화점은 st듀퐁 볼펜과 스테파노 마노 브리프케이스를 각각 59만원에 선보인다. ○신세계, 화장품 기획 선물세트 판매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5일까지 ‘키즈페어’를 열고 완구와 아동복 등을 판매한다....
패션 아이템 변신 '사원증 목걸이' 2013-04-22 17:13:56
고태용 디자이너의 자전거…스티브j&요니p의 맥주 병…컬래버레이션의 무한 진화▶ 제로투세븐, 국내 첫 아동 아웃도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日 자전거 첫 해외진출…MTB 개발…'혁신바퀴' 멈추지 않았다 2013-04-18 15:29:04
나왔다. 이렇게 개발된 ‘에어라인스’는 고급 자전거용 부품으로 마니아층에 팔려나갔다. 쇼조의 장남으로 2001년부터 3대 경영에 나선 시마노 요조 사장은 “사람을 특정한 장소에 데려다놓지 않으면 새로운 발상은 불가능하다”며 “바로 그런 점 때문에 지금의 시마노가 있는 것”이라고 말한다. 시마노 매출의 30%를...
고태용 디자이너의 자전거…스티브J&요니P의 맥주 병…컬래버레이션의 무한 진화 2013-04-15 17:06:29
“콜라를 안 마시던 사람들도 고급 이미지의 프랑스 의류 상표인 ‘장폴고티에’ 디자인이 새겨진 코카콜라는 사먹는다”고 코카콜라 관계자는 말했다. 고태용 디자이너 역시 올봄 서울컬렉션 무대에 자전거 전문기업 에이모션과 손잡고 만든 ‘비욘드 바이시클’ 자전거를 세웠다. 자신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의...
국립중앙과학관 관람객 2천만명 돌파 2013-04-01 13:38:15
행운의 관람객 장홍재(15·부산 운송중 2학년)군에게 고급자전거를, 전후 2명의 관람객에게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전달했다. 홈페이지에서도 댓글달기 이벤트가 진행돼, 과학관에 바라는 점이나 축하 글을남긴 200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국립중앙과학관은 1993년 대전엑스포 기간 최대 관람객인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