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실적하강 국면 반전 카드 있나>(종합) 2014-10-07 15:26:31
네오, 기어피트 등 후속작을 선보이며 초기 스마트워치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 패널 등으로 디자인을 차별화한제품과 중저가 스마트폰 시리즈 등으로 모바일기기 사업에서도 경쟁력을 회복하는데도 힘을 쏟을 계획이다. ◇ 영업이익 10조원 복귀 기대 힘들듯...
<삼성전자, 실적하강 국면 반전 카드 있나> 2014-10-07 11:16:53
2월 기어2, 기어2네오, 기어피트 등 후속작을 선보이며 초기 스마트워치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 패널 등으로 디자인을 차별화한제품과 중저가 스마트폰 시리즈 등으로 모바일기기 사업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SM 패밀리룩 적용…중후함에 안정적 가속…절제된 세련미 '물씬' 2014-09-30 07:00:22
게 시장의 평가다. 르노삼성은 지난해 12월 선보인 qm3부터 qm5 네오, sm3 네오까지 뉴 프런트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다. 양쪽 헤드램프를 잇는 날렵한 전면 그릴과 정중앙에 ‘태풍의 눈’ 로고를 배치했다. 뉴 sm7 노바 역시 이들과 같은 패밀리 룩이다. 여기에다 led(발광다이오드) 주간주행등과 정교한 디자인...
네오아레나 신작 '쿠키팡', 25일 대공개! 2014-09-23 11:18:10
실물 상품까지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캐주얼 게임이다. 따라서, 네오아레나는 지난 22일(월)에 동아연필(주)(대표 김학재, www.dongapen.com)와 신작게임'쿠키팡'에 대해 제휴 계약을 체결하였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지속적으로 <쿠키팡>의 캐릭터 등을 활용하여 다양한 게임 전용 상품을 제작할 예정이다. ...
[월 1만원 '1인 保安시대'] SKT, 국내 4위 보안업체 인수…KT는 子회사 텔레캅이 서비스 2014-09-19 22:05:34
국내 4위 보안업체인 네오에스네트웍스(nsok)를 인수했다.kt는 자회사인 kt텔레캅을 통해 무인 경비 분야 경쟁력을 높이는 중이다. kt텔레캅의 국내 보안 시장 점유율은 15% 안팎으로 에스원과 adt캡스에 이어 3위다.lg유플러스는 기업인수나 신설보다는 물리보안 시장의 주요 사업자인 adt캡스와 제휴를 통해 대응한다는...
인스타그램 사용자 여기여기 모여라! 2014-09-12 10:07:10
스마트폰 sns이용률 2배 증가! 나도 이제 1분 뮤직비디오 감독! 판도라tv '원 미닛' 앱 출시 인스타그램, 소통을 실천하는 프란치스코 교황 네오아레나 '베나토르', 허세왕 유세윤이 홍보한다 인스타그램, 타임 랩스용 앱 '하이퍼랩스(hyperlapse)' 납시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시승기] 외형 바꾼 'SM7 노바'…르노삼성 명예회복 나설까 2014-09-11 13:58:26
네오 등에 적용된 패밀리룩을 입혔다. 외관이 실제 크기보다 작아 보이고 멋이 없다는 의견을 의식한 듯하다. 실내에는 국내 완성차 최초로 스마트 미러링 시스템을 적용했다. 기존 블루투스 방식이 아닌 와이파이 통신을 활용했다는 점이 특징. 안드로이드폰에서는 차량 모니터와 스마트폰 간의 양방향 조작도 가능하다....
재계 '새판짜기' 바람…"낡은 성장엔진 바꾸자" 2014-09-09 06:05:12
4위 출동경비업체인 네오에스네트웍스를 인수해 추진 중인 스마트홈 사업에 속도를 더했다. 시스템통합(SI) 업체인 SK C&C는 지난해 홍콩 스마트기기 유통업체 ISD테크놀로지를 인수한 데 이어 지난달 본격적인 글로벌 반도체모듈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SK그룹은 이와 함께 전망이 불투명한 사업을 과감히...
"르노삼성 재기 발판 마련" 또박또박 한국어 연설…열정 불태운 프로보 사장 2014-09-04 21:44:08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을 가미한 ‘sm3 네오’를 내놓았고, 7월엔 야심작 ‘sm5 디젤’을 선보였다. sm5 디젤은 출시 두 달 만에 3500여대가 계약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르노삼성은 올해 목표로 지난해보다 33% 늘어난 8만대를 잡고 있다.프로보 사장이 이날 새로 소개한 ‘sm7 노바’는...
르노삼성, sm7 노바 공개…`확` 바뀐 외관 + `V6 엔진`, 연비가 무려...`헉!` 2014-09-04 09:29:50
뉴 SM7 노바는 QM3와 SM3 네오에 이어 르노그룹의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듀얼 캐릭터 라인을 적용한 후드와 전면 범퍼 디자인, 라디에이터 그릴 등의 변경을 통해 전면부 디자인이 한층 풍부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탈바꿈했다는 것이 이 업체의 설명이다. 아울러 발광다이오드(LED) 주간 주행등을 적용했으며 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