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토팜, 가족 맞춤형 바디 제품 출시 2013-07-23 08:00:06
부드럽고 깨끗하게 씻어주며 장시간 피부 청결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네오팜 특허기술 mle®를 적용하여 여름철 잦은 세정에도 아기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으며 세정 후에도 건조하지 않게 피부 보호막을 형성시켜 피부 보습•보호 효과를 부여한다. 파라벤, 피이지(peg) 등 피부유해성분은 철저히 배제하고 피부과...
[뷰티신상] 여름철 상쾌한 ‘바디 케어’ 2013-07-22 11:18:05
불쾌함을 느끼기 쉬워 샤워를 자주 하게 된다. 매끈한 피부를 원한다면 여름철 바디 케어는 필수. 아름다운 몸매로 가꿔주는 다양한 바디 신상품을 소개한다. ◆ 아토팜, 맞춤 세정으로 피부 건강과 상쾌함을 동시에 민감케어 전문 브랜드 아토팜(atopalm)에서 다양한 바디 세정제를 출시했다. ‘mle 바디워시’는 피부 ph...
'모두의게임' 중국진출, '360' 2억 유저 사로잡을까 2013-07-19 16:14:18
대표게임인 '모두의 게임'을 네오윈게임즈와 파트너쉽을 통해 중국 360에 서비스 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중국 최대 안드로이드 마켓인 360은 2억명 이상의 압도적인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안드로이드 앱 마켓 중 최고의 마켓으로 손꼽힌다. '모두의 게임'은 이미 국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핫독, '라인 플러피 다이버'로 글로벌 도약 선언! 2013-07-11 13:26:48
역시 네오윈게임즈와 파트너쉽을 맺고 중국 360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오랜 기간 모바일 개발의 노하우와 자체 서비스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하반기 출시 예정인 라인업 역시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끊임없는 도전을 가할 예정이다. 한편, ㈜핫독스튜디오 김민우 대표는 'line를 통하여 핫독의 대표...
김두일 대표 "중국은 지금 反위챗-MO와 TCG 뜨겁다" 2013-05-29 22:20:46
의심이 있었다. 하지만 결과는 알다시피 파죽지세로 게임 시장을 휩쓸었다. 텐센트 역시 분명히 가능성을 읽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 안드로이드 90% 시장 점유, '제3자 마켓이 매우 중요한 시장' 독특한 중국 시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특징 한가지는 '안드로이드'가 압도적으로 대세라는 점. 김...
[뷰티 신상] 환절기 피부 고민 해결하는 신상 모아보기 2013-05-09 08:00:03
밤 낮으로 바뀌는 피부 컨티션을 지켜줄 수분 크림과 바다의 풍부한 영양을 머금은 해양 심층수 에센스, 해가 갈수록 늘어나는 팔자 주름 고민을 덜어 줄 크림과 패치를 소개한다. 아토팜 ‘mle 아쿠아 젤 로션, 더마 수딩 파우더’ 민감해진 피부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햇볕에 노출되거나 땀띠,...
대전비만 카라클리닉, 다이어트 시작은 `군살잡기` 2013-03-13 16:37:13
네오울트라 시술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단 1회의 시술보다는 통상 3회를 권장하고 있다"며 "시술 후에는 따로 사후관리가 필요치 않지만 노폐물 배출을 위해 평소보다 많은 량의 물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네오울트라는 CE허가(2005년), 캐나다 식약청허가(2007년), FDA-510K를 얻었으며,...
건조한 피부 고민이라면? 온가족 보습제 '더마비'가 딱! 2013-02-07 10:23:37
㈜네오팜의 온가족 보습제 ‘더마-비(derma-b)’가 최근 진행된 유아 전시에 참가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행사에서 더마-비는 겨울철 보습력을 강화한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 등 보습라인 외에 2013년 새롭게 출시된 '페이셜 클렌저',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등을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