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름휴가 장거리 주행 ‘걱정 끝’…현대모비스 차량 용품 2015-07-28 10:02:51
320ℓ 저장용량으로 만들어졌다.외관 디자인은 소음이나 바람의 저항을 최소화 할 수 있게 제작됐고 미끄럼 방지패드와 루프백을 견고하게 고정할 수 있는 y형태의 웨빙끈이 포함돼 있다. 빗살무늬 조직에 방수·발수 코팅된 원단은 물이 투과되는 것을 방지한다. 여기에 별도로 판매하는 레인커버를 추가하면 지퍼 ...
기아자동차, ‘신형 K5’ 출시 2015-07-20 17:01:55
투과 소음 실내 유입 최소화 ▲윈드 실드 사이드 몰딩 적용 등 다양한 n.v.h(noise, vibration, harshness) 대책 설계로 주행 및 노면 소음을 최소화해 최상의 정숙성을 실현했다.■ 고객 라이프스타일 최적화, 스마트 신사양 대거 적용기아차는 이 외에도 ‘신형 k5’에 휴대폰 무선충전 시스템, 긴급 제동 보조...
조용하고 힘 좋은 쏘나타 디젤 2015-07-10 17:04:39
노면 소음 등은 거의 들리지 않았습니다. 독일차와 차별화하기 위해 외부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는데 집중했다는 설명입니다. 현대차 특유의 편안한 승차감도 수준에 올랐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가솔린 모델보다 가격은 250만원 비싸지만 무엇보다 장점은 연비입니다. 공인연비는 16.8km로 경쟁차인 BMW520D나...
금호타이어, '공명음 저감 타이어' 6월 출시…독자기술 적용 2015-05-27 09:51:59
출시하는 저소음 타이어는 '공명음 저감 타이어(k-silent tire)'다. 타이어의 바닥면과 도로 노면이 접촉하면서 타이어 내부 공기 진동으로 발생하는 소음(공명음)을 감소시켰다. 금호타이어는 공명 소음을 줄이기 위해 타이어 내부에 폴리우레탄 폼 재질의 흡음재를 부착했다. 공명음 감소 효과를 극대화를 위해...
[르포]한국타이어, 포르쉐를 넘어 슈퍼카까지 노린다 2015-04-15 09:17:03
"3세대로 진보하면서 기존 성능은 유지하되 열 발생 제어 기능을 강화해 회전저항과 연료 효율성을 크게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두 번째는 한쪽 공기압을 뺀 상태에서 주행했다. 노면소음과 약간의 진동을 느낄 수준으로 정상 공기압과 큰 차이 없는 안정감이 느껴졌다. 이는 한국타이어가 보증하는 시속 80㎞...
한국타이어, 독일 스포츠카 전문지 평가 최고점 2015-04-07 14:47:09
노면뿐만 아니라 마른 노면에서도 핸들링과 제동력, 소음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모든 성능이 균형을 이루며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최고의 기술력을 요구하는 스포츠카용 타이어로 최고 성능 평가를 받은 것은 R&D투자를 강화해온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한국타이어, 독일서 '강력 추천' 평가 받아 2015-03-31 16:41:12
조향성능과 제동력 부문에서 최고점을 획득했다. 여기에 승차감, 소음 등 다른 부문에서도 고득점을 얻어 '강력 추천(very recommendable)' 평가를 받았다. 스포츠아우토 잡지 평가에서는 핸들링과 젖은노면 제동성, 소음 평가에서 최고점을 기록해 7개 평가 제품 중 총점 2위에 올랐다. 이밖에 스포츠 드라이빙용 ...
현대차, ‘올 뉴 투싼’ 출시 2015-03-20 11:12:52
투과소음, 풍절음, 노면 소음 등을 크게 감소시키며 최상의 정숙성을 실현했다.‘올 뉴 투싼’은 현대차의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신사양을 대거 적용해 최첨단 suv의 이미지를 완성했다.‘올 뉴 투싼’은 ▲선행 차량의 급정지는 물론 전방 장애물, 보행자까지 감지해 추돌 예상 상황에 적극...
'어게인 2010!'…'7감 만족' 표방한 인피니티 Q70 타보니 2015-03-13 00:00:07
설명했다. 빠르게 달려도 노면 소음이나 풍절음은 크게 의식되지 않는 수준이었다. 인피니티는 강성을 높인 새로운 휠을 적용해 노면 소음 차단도를 높이고, 차체 중앙 터널부분을 중심으로 방음재와 흡음재를 보강하는 한편 뒷선반, 적재공간에도 흡음재,진동 흡수 물질 등을 추가해 소음과 진동을 대폭 줄였다고...
고성능 터보 심장 얹은 쏘나타 2.0, 시속 200㎞ 달려도 괜찮아! 2015-02-27 07:01:26
포커스를 맞췄기 때문일까. 노면에서 올라오는 진동·소음이 도요타 캠리와 비교하면 상당히 크다. 가격은 스마트(기본형) 2695만원, 익스클루시브(고급형) 3210만원이다.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