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석선물, `진동클렌저, 커피머신 등 실속형 디바이스` 인기 2015-09-23 17:20:55
보다 자세하고 정교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또한 블루투스 스마트를 통해 무선으로 UP 앱에 연결되어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진행 과정을 확인하고 목표치를 달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UP 앱의 지능형 분석 시스템인 스마트 코치가 사용자의 데이터 수치를 활용하여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활동들을 제안하는...
비누, 커피세트는 지루해...진동클렌저, 커피머신으로 `실속` 차리자 2015-09-22 11:40:41
정교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또한 블루투스 스마트를 통해 무선으로 UP 앱에 연결되어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진행 과정을 확인하고 목표치를 달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UP 앱의 지능형 분석 시스템인 스마트 코치가 사용자의 데이터 수치를 활용하여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활동들을 제안하는 스마트한...
[인터뷰]`미미박스`의 새로운 도전 2015-09-14 22:59:54
또 컬러리스트를 자체 보유하고 있어 컬러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편이다. `아임미미` 립스틱과 아이 제품이 호평 받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A 하형석 대표 "e커머스 플랫폼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는 게 미미박스의 강점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최근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컬러, 품목, 성분, 제조사 등이...
최규성 우리조명 사장 "IoT 적용한 디자인 조명 내놔 오스람 넘겠다" 2015-09-14 19:02:54
등을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조명환경을 구현하는 원리다. 최 사장은 “상품기획과 마케팅 부서도 신설했다”며 “신제품은 외형 디자인이 수려할 뿐 아니라 조명 사용환경에 맞춰 가장 적절한 빛을 낼 수 있어 혁신적인 제품으로 불린다”고 설명했다.최 사장은 국내 조명산업의 글로벌화를...
트렉스타,등산화 신제품 '코브라 830 GTX' 출시 2015-09-11 11:14:07
데이터를 토대로 한 인체공학적 신발 구조의 ‘네스핏’ 기술로 제작돼 오래 걸어도 발바닥이 아프지 않고 편안하다. 아웃솔(신발창) 시장에서 세계 2위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트렉스타의 자체 브랜드인 하이퍼그립의 신발 창을 적용해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한다. 특히, 아웃솔 아치를 서포트하는 tpu 재질은...
소비자 무의식까지 읽어내 신제품 내놓은 P&G 2015-09-11 07:00:26
해서 빅데이터를 ‘21세기 자원’이라고도 부른다. 미국의 티모바일(t-mobile)은 자사가 보유한 빅데이터를 분석해 이탈 징후가 보이는 고객에게 맞춤형 추가 혜택을 제공, 이탈 고객 수를 절반 수준으로 줄였다. 켈로그는 휴가 시즌 2주 전에는 다이어트에 대한 언급이 최고조에 이르는 것을 알고 여름휴가 전에...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08-24 18:22:08
브라운, 스모크 아이보리 총4가지 컬러로 구성,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고합니다. 뿐만 아니라 신개념 발열, 냉감 기능성 원단으로 특허 받은 ‘퀀텀에너지 HEAT & COOL’ 소재를 내피로 사용해 뛰어난 제품력까지 보장한다고 합니다. 뉴발란스(NEW BALANCE)가 트레일 러닝화 `프레시폼이에로(Fresh Foam Hierro)`를...
기아차 모바일 앱,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2015-08-10 12:30:15
해 호응을 얻고 있다. 모바일 앱은 내외장 컬러를 자유롭게 변경해 보거나 차량의 실내공간과 각종 편의사양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실제 설계 데이터를 활용한 3D 입체화면 구현으로 현실감을 극대화했습니다. 아울러 최신 기술에 대한 설명 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재...
기아자동차, ‘신형 K5’ 출시 2015-07-20 17:01:55
전자제어장치 개선(데이터 처리 단위 16bit → 32bit 향상)을 통해 안정적인 핸들링 성능과 민첩한 조타감을 구현하는 등 안락한 승차감을 구현하기 위해 애썼다.특히 2.0 터보 모델의 경우 기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실 사용영역의 토크를 20% 개선하고(기존 30.0kg·m→신형 36.0kg·m), 랙...
수도권 주부 "벽지보다 페인트" 2015-07-05 21:43:21
지난달 30일 롯데홈쇼핑에서 페인트 서비스인 ‘컬러하우징’을 판매했다. 집 분위기에 맞춰 각 방의 색상을 제안해주고, 시공 및 사후 관리까지 해준다. 가격은 300만원 선으로 고가였지만 주문전화는 700여통에 달했다.노루페인트는 앞서 4월까지 이 서비스를 구매한 1000여명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인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