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키지=가성비' 옛말…1천만원대 프리미엄 여행상품 잇따라 2023-02-12 07:01:00
럭셔리 상품을 잇달아 선보였다. 지난해 9월 출시했던 이집트 특별 전세기 패키지는 523개 전 좌석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유럽 비즈니스 패키지, 일본 소도시 전세기, 크루즈 전세선 등 프리미엄 패키지를 계속해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여행업계 관계자는 "자주 나가지 못하더라도 여행을...
2월 10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3-02-10 08:07:21
에어 럭셔리 세단을 7천5백 달러 할인해줄 예정인데 그만큼을 미국 정부가 지원해주는 게 아니라 루시드가 자체적으로 지원으로 해줄 예정인데요. (세일즈포스) 이어서 세일즈포스 소식입니다. 행동주의 투자펀드 써드포인트가 세일즈포스 지분 확보에 나섰고 이사회에 합류했습니다. (엑슨모빌) 한편 엑슨모빌도 비용 절감...
1분도 안 돼 "품절입니다"…'7만원 초콜릿' 예약 대란 벌어졌다 2023-02-09 21:00:05
롯데온은 '온앤더럭셔리 위크'를 기획해 페라가모 카드 지갑 등 남성용 명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주얼리 상품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도 '초콜릿보다 달콤한 선물 가이드'란 콘셉트로 다음달 1일까지 의류·신발·가방 등을 할인 판매한다. 호텔업계는 수십만원대 케이크를...
루이뷔통 백 대신 루이뷔통 ETF 샀더라면…[더 머니이스트-조재영의 투자 스토리] 2023-02-08 07:28:58
등 스몰럭셔리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주얼리, 가방까지도 카톡을 통해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가 끝나면서 여행업, 항공업, 호텔업, 면세점 등 리오프닝주들도 부활할 것이며 자연스럽게 명품의 수요도 늘어나 명품 기업들의 주가도 상승하지 않을까요? 이제 명품 살 생각만 하지...
제주 드림타워 "객실 예약시 12만원 상당 조식 제공" 2023-02-07 16:13:29
직접 만드는 12만원(2인 기준) 상당의 럭셔리 조식 서비스다. 5개 레스토랑 중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다. 13일까지 7일간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투숙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만 12세 이하 아동 최대 2인까지 무료다. 제주 드림타워는 제주공항에서 가까운데다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는 14개의 호텔 레스토랑과 바,...
제주 드림타워서 셰프가 만드는 조식 먹어볼까 2023-02-07 10:52:56
스타셰프가 직접 만드는 12만원(2인 기준) 상당의 럭셔리 조식 서비스다. 5개 레스토랑 중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다. 13일까지 7일간만 진행된다. 만 12세 이하 아동 최대 2인까지 무료다. 제주 드림타워는 제주공항에서 가까운데다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는 14개의 호텔 레스토랑과 바, K패션몰인 ‘한컬렉션’을 비롯해...
독도새우빵·부지깽이라떼·호박에일…울릉도가 젊어졌다 2023-02-02 17:25:51
초럭셔리 리조트로 이름이 나있다. 하지만 특급 풀빌라인 ‘빌라 코스모스’(독채 4실) 이야기다. 일반 숙소 ‘빌라 테레’(8실)의 가격은 1박에 40만~50만원대다. 코스모스 리조트의 ‘불가피한’ 매력은 불확실성이다. 객실 수가 많지 않아 예약이 쉽지 않을뿐더러 예약했더라도 바닷길이 열리지 않아 낭패를 보는 상황도...
밸런타인데이 맞아 분주한 호텔들…각종 케이크·패키지 출시 2023-02-02 15:16:31
호텔 서울은 연인들을 위한 디어 마이플라워 패키지를 출시했다. 특전으로 투숙 기간에 대형 꽃다발을 매일 1회 제공한다. 롯데호텔 월드는 주중(일∼목) 투숙 전용 상품 로맨틱 메모리즈 패키지를 10일부터 선보인다. 로맨틱형은 객실 내 레드와인 하프 보틀(375mL), 메모리즈형은 컨티넨탈 2인 조식이 룸서비스로 각기...
현대차, 日 교토에 모빌리티 라운지 열어 2023-02-02 08:58:57
소재 아스코트 마루노우치 도쿄 호텔에 현대 모빌리티 마루노우치를 열었다. 지난해 10월 나고야와 후쿠오카에는 도심형 쇼룸인 현대 시티 스토어를 연 바 있으며, 지난해 7월에는 요코하마에 일본 내 첫 직영 소비자 센터이자 오프라인 거점인 현대고객경험센터를 개관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엔데믹 전환에 롯데百 웨딩페어…프리미엄 혜택 강화 2023-02-02 06:00:07
지속해서 줄고 있지만, 유명 호텔 예식장은 예약이 조기 마감되는 등 프리미엄 웨딩에 대한 수요는 늘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럭셔리 상품군에 대한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올해는 프라다, 생로랑 등 명품 브랜드와 샤넬, 디올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가 웨딩 마일리지 적립에 추가로 참여한다. 백화점 밖에서 누릴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