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등급 청정 피부를 위하여 2020-12-30 18:04:00
표면이 트거나 갈라질 틈 없이 촉촉한 립 케어를 수시로 진행하여 보호막을 형성해야 한다. 또한 생기를 잃지 않도록 각질을 뜯지 않고 잠재우는 것이 앵두 입술을 지향할 수 있는 비결이다. 하지만 식사하거나 대화하는 등 일상생활에서 보습 제품의 지속력이 유지되기란 쉽지 않다. 따라서 밤사이 광택과 함께 볼륨감을...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1) 2020-12-30 09:30:59
‘오가닉 립밤’은 베이비 마일드 립밤 기준으로 전 성분의 99.9%가 유기농 성분으로 이루어진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제품이다. 제품 특성상 입술에 흡수되고 입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파라벤/인공색소/인공향/동물·광물 성분 등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또한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호호바...
김치부터 라면까지 외국에서 인기라는데…수혜주는 어디?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0-12-29 17:52:15
코로나19의 덕을 봤습니다. 김치가 면역력을 높이는 제품이라는 인식이 생긴 건데요. 한국이 방역에서 다른 나라보다 월등히 앞서면서, 한국인들의 밥상에 꼭 들어가는 김치가 효능을 발휘했다는 겁니다. <앵커> 김치 말고 또 다른 음식들도 잘 팔리는 게 있습니까? <기자> 네, 바로 라면인데요. 관세청와 식품업계...
"설 선물 미리 준비하세요"…대형마트들, 예약 판매(종합) 2020-12-23 09:10:32
세트와 농산물 우수관리인증(GAP) 제품으로 제작된 세트를 선보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수요가 높은 마스크, 핸드워시 세트도 있다. 온라인몰인 롯데마트몰에서 파는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물량은 지난해보다 10% 늘었다. 사전예약 기간 엘포인트 회원과 행사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30% 할인...
패스트뷰티 브랜드 ‘스티멍’,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 한다 2020-12-21 09:01:05
제품들과 견줄 수 있는 용량이 담겨있어 가성비 넘치는 즐거움을 더한다. 올 12월 출시 예정인 ‘BT21 스티멍’ 메이크업 라인은 총 8종으로 구성됐으며, 국내에서 선보일 제품은 아이섀도우 2종, 립 벨벳 3종, 립 글로시 2종, 립 플럼퍼 1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의 라인은 BT21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로...
[팩트체크]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우려에 사재기 조짐? 2020-12-18 18:21:03
제품은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두 종류의 오리 훈제슬라이스다. 코스트코 관계자는 "현재 두 제품 모두 판매되고 있고 재고도 있다"며 "판매량 역시 이전과 크게 차이가 없다"고 밝혔다. ◇ 주요 식료품 매출 '두자릿수' 상승률…업계 "'집밥수요' 급증 영향 커" 다만, 최근 들어 대형마트의 주요 식료품...
메디톡스 "불법행위 공개될 것" VS 대웅제약 "도용 직접 증거 없어" 2020-12-18 17:52:42
독소제품 `나보타`에 대해 21개월간 수입금지 명령을 내렸다. 이러한 최종 판결 이후, 메디톡스는 국내 민형사 소송도 급물살을 탈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메디톡스는 대웅이 메디톡스 소유의 보툴리눔 균주와 영업비밀인 제조공정을 도용했다며 2017년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민사소송을 제기해 현재?7차 변론까지 진행된...
주식 대신 운동화 모아요…코로나 뛰어넘은 브랜드 `나이키` [한입경제] 2020-12-18 15:59:18
스트리트 브랜드 오프화이트 등과 만든 제품은 스케이트보드 매장에서만 팔거나 인스타그램으로 한시 판매하는 방식으로 몸값을 더 높였습니다. 이렇게 나이키의 에어포스, 에어조던 시리즈를 비롯해 칸예 웨스트의 이지 시리즈(나이키, 아디다스) 등 브랜드 운동화 거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리셀 시장도 점차 기업화...
라네띠(LA NETTETE),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20-12-17 16:40:02
있는 향으로, 오데어 제품과 동일하게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네띠 관계자는 "오데어와 트레조르가 2020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첫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라며,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는 홀리데이 시즌에 맞게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해 특별한 무드를 느낄...
보노톡스, 첫 디바이스 신제품 `콘센트레이트 아이 & 립 트리트먼트` 오는 11일 공개 2020-12-07 09:53:59
& 립 트리트먼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보노톡스에서 처음으로 내놓는 디바이스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 디바이스는 크림과 디바이스를 하나로 눈가 및 입가에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러다 보니 관리와 편리함을 동시에 지니고 있다. 컨센트레이트 아이 & 립 트리트먼트는 세 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