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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액보험 수익률 관리 돕는 '펀드 주치의 제도' 나온다 2016-06-20 12:00:07
전용 콜센터를 설치하고 전문가를 배치해 소비자에게 펀드의 구조,리스크 등을 알리고 펀드 변경 상담을 해줘야 한다. 가입자들은 별도 수수료 없이 1년에 12회 정도 펀드를 갈아탈 수 있지만, 해당기능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있다. 변액보험 가입자는 때때로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고 필요하다면 펀드를 바꿔...
하나·외환 전산통합 첫 날 `무난`‥인터넷·모바일뱅킹 일부 불편 해소 2016-06-07 18:40:25
소동이나 영업점에 불만을 제기하는 민원은 많지 않아 전산시스템통합 이후 거래가 전반적으로 무난했다는 평가입니다. 하지만 인터넷과 SNS 등 소셜네트워크 상에서는 하나은행과 외환은행 전산통합에 따른 금융거래 정지 이후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위주로 일부 접속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으며 않은 불편 사항에...
KT CS, 인천도시공사 콜센터 서비스 정식 개시 2016-06-02 14:26:27
2일 발표했다.인천도시공사콜센터(1522-0072)는 주택 관련 전문 상담사를 통해 공동주택 민원접수 및 처리 진행안내, 사후 해피콜 등 원스톱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지난해 인천시 남동구 ‘아시아드선수촌’ 4000세대 입주로 공동주택 관리세대수가 급증함에 따라, 인천도시공사콜센터는 고객불편을 최소화하기...
경기도, 비영리 법인 및 단체 인허가 절차 간소화..공익활동 지원 2016-06-01 17:43:23
문화관광과 등 4~5개부서가 협의해야 하는 식이다. 민원인은 도의 120민원콜센터의 안내를 받고 해당부서를 일일이 방문하는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 한다. 이 과정에서 각 부서는 자기 부서와 관련된 업무만 처리하고 정작 법인의 설립 인가는 서로 미루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했다. 김현수 도 기획담당관은 “법인 설...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 만족시키는 `H비즈니스파크` 2016-05-25 09:00:00
7월, 지식산업센터에 콜센터, 광고대행업 등 생산활동 지원효과가 높은 업종의 지식산업센터 입주를 허가하는 대책을 발표했다. 이로 인해 지식산업센터로 사옥을 이전하려는 중소기업들이 여러 가지 기준으로 알아보느라 분주하다. 지식산업센터 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시 되는 기준은 교통이다. 편리한 교통은 직원들의...
평창올림픽 VR로 생중계...정부, K-ICT 육성 속력 2016-05-13 15:06:33
분야에서는 `똑똑한 평창 올림픽`을 위해 AI로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등 7개 언어를 실시간으로 자동 통·번역 서비스한다는 구상입니다. 또 외국인들이 경기정보와 길찾기, 각종 전화문의와 같은 민원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AI 콜센터 안내도우미`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정부는 이같이 평창올림픽에 적용된...
"올림픽서 외국어 울렁증 걱정 마세요"…AI 자동번역 시동 2016-05-13 11:00:06
이해해 경기정보 안내·길 찾기·각종 민원을 해주는 'ai 콜센터 안내 도우미'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또 ai 기술의 집결체인 자율주행차를 경기장 셔틀 등으로 이용하고 스키점프와 스노보드 등 올림픽 주요 종목을 vr 체험장치(시뮬레이터)로 즐긴다.경기 상황을 고화질 360도 vr 카메라로 촬영해...
진웅섭 금융감독원장,부산 방문해 금융현안 설명 및 금융인 격려 2016-05-11 14:59:51
비수도권 지역에서 연착륙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은행 콜센터 문의는 5월 1주차 현재 총 45건(은행당 일 평균 2건)으로, 올 2월 수도권 가이드라인 시행 당시 1주차 문의건수(은행당 일 평균 18건)보다 현저히 낮은 수준(11%)이다. 이는 가이드라인에 대한 비수도권 고객의 인지도 및 수용도가 높은 수준*에 도달해 있는 등...
진웅섭 "2019년 주담대 증가율, GDP성장률 이내로 안정화" 2016-05-11 14:42:21
여신심사 선진화 가이드라인과 관련해 은행 콜센터 문의는 5월 1주차 현재 총 45건, 은행당 하루 평균 2건으로, 올해 2월 우선 적용한 수도권 가이드라인 시행 당시 문의건수인 은행당 하루 평균 18건보다 현저히 낮은 수준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대해 금감원은 가이드라인에 대한 비수도권 고객의 인지도와 수용도가...
청주시, 365민원콜센터 운영 2016-05-09 18:28:05
전국 브리프 충북 청주시는 9일 청원구청 6층에 청주365민원콜센터를 마련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콜센터(043-201-0001)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오후 8시, 토·일·공휴일은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중무휴다. 이승훈 청주시장은 “시민과 소통하기 위한 행정으로 콜센터를 열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