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매드포갈릭, 500억원에 팔렸다…기업 아닌 일반인이 인수 2024-07-25 17:25:18
매드포갈릭의 마늘 테마를 유지하면서도 와인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는 형태로 기업가치 향상에 전념했다. 테블릿 오너 시스템을 도입해 매장당 직원수를 줄여 인건비를 아끼는 등 경영 효율도 끌어올렸다. MFG코리아는 환공어묵과 TGI프라이데이 등을 인수하며 볼트온 전략으로 몸집도 키웠다. 이 같은 전략에 이 회사는 지...
여수돌산갓농촌융복합산업화사업단, 여수돌산갓 브랜드 홍보 위한 롯데마트 행사 진행 2024-07-25 17:20:16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비자와 직접 소통을 통해 여수돌산갓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미 사업단은 '제2회 전국 8도 로컬푸드 박람회', '2024 팔도밥상페어' 등에 잇따라 참가하며 여수돌산갓 브랜드 인지도 제고 노력을 기울인 바 있다. 당시 여수돌산갓 판매 상품 500세트가 완판되며...
아성다이소, 4천억원 투자 '세종허브센터·온라인센터' 착공(종합) 2024-07-25 16:48:53
맡아 하루 30만건의 주문을 처리한다. 세종허브센터는 상품의 입고부터 출하까지 전 과정을 자동화하며 특히 GTP(Good to Person·상품이 작업자 앞으로 자동 이동) 설비를 통해 기존의 작업공정 단계를 대폭 축소한다. 다이소는 세종허브센터·온라인센터가 700여명의 일자리 창출 효과와 충청 지역 협력업체 개발, 세수...
롯데마트, '복불복' 없이 뭘 골라도 맛있는 복숭아…100% 비파괴 당도 검사하고 AI로 선별 2024-07-25 15:58:51
지난 24일부터 당일 새벽에 수확해 오후 매장에서 파는 ‘새벽 복숭아’ 판매 지역을 확대했다. 새벽 복숭아는 충북 음성과 충주 등 주요 산지에서 새벽 4시께 수확을 시작해 오전에 선별과 포장 작업을 완료하고 오후 3시 이후 매장에서 판매하는 초신선 상품이다. 복숭아는 날씨 변화에 민감한 극선도 상품이다. 특히 7월...
"명품 안 사요" 中 돌변하자…'4만원'짜리 내놓은 루이비통 2024-07-25 15:57:31
상하이에 초콜릿 매장을 열었다. 파리와 싱가포르에 이어 전세계에서 세 번째 매장이다. 초콜릿 상품 판매 가격은 240위안(약 4만5000원)부터 3200위안(약 61만원)까지다. 루이뷔통 클래식 포장박스를 활용해 상품을 포장해준다. 주머니가 가벼운 젊은층을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 중국 경기 침체가 단기간 회복되기 어려울...
롯데백화점, 본관 스포츠&레저관 리뉴얼…강북 최대 성지로 2024-07-25 15:45:57
신발 전용이었던 매장보다 면적을 6배 넓혀 의류와 글로벌 한정판 제품들을 선보인다. 아디다스는 최근 선호도가 높은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확대해 백화점 최초로 ‘아디다스오리지널스’ 특화 매장으로 새롭게 열었다. 특히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인기 상품 물량을 집중적으로 확보했다. 스노우피크는 백화점에서...
"댕댕이도 환영"…펫 동반 스벅 또 생긴다 2024-07-25 15:00:30
'더북한강R점'을 반려동물과 동반 취식 가능한 매장으로 운영한다. 지난 1월 오픈한 '구리갈매DT점'에 이어 두 번째 반려동물 동반 규제 샌드박스(새 서비스나 상품에 규제를 면제 및 유예하는 제도) 승인 매장이다. 2022년 1월 문을 연 더북한강R점은 내 스타벅스 최초로 반려동물을 위한 펫 파크를...
[게시판]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반려동물과 함께 오세요" 2024-07-25 14:45:43
'더북한강R점'을 반려동물과 동반 취식 가능한 매장으로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월 오픈한 '구리갈매DT점'에 이어 두 번째 반려동물 동반 규제 샌드박스(새 서비스나 상품에 규제를 면제 및 유예하는 제도) 승인 매장이다. 더북한강R점은 오는 27일부터 매장 1층에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재단장…신규 브랜드 40여개 입점 2024-07-25 06:00:03
'유스컬쳐빌'로 이름을 붙여 상품군별 전문관으로 구성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은 이번 재단장에서 럭셔리(고가브랜드)와 컨템포러리(유행하는 패션) 의류 상품군 확대에 가장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럭셔리빌에는 해외 인기 브랜드 오프화이트, 이자벨마랑이 올해 상반기에 새로 들어섰고 다음 달에는 해의 의...
"편의점 안 가도 되겠네"…3000원대 도시락 내놓자 '불티' 2024-07-24 22:00:03
상품"이라고 했다. 이외에도 이랜드 델리 바이 애슐리의 '텍사스윙'(3990원), 홈플러스 '당당치킨'(9900원) 등은 2~3만원에 팔리는 프랜차이즈 치킨과 비교하면 저렴해 대체재로 주목받고 있다. 기존 간편 식사·요리를 델리로 판매하던 이마트는 유명 디저트 업계와도 손잡았다. 지난 6월부터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