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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광운대 스타트업 CEO] 환경 촉감 활동책 제작하는 스타트업 ‘PIECEfull’ 2022-08-29 17:06:48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활동책을 통해 모든 것을 빠르게 흡수하는 연령대의 어린이들에게 환경의 중요성과 소중함을 알리고 동시에 재미와 흥미까지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이 피스풀의 사명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에게 환경 보호의 가치를 알리고 공존하는 방법을 알리는...
"중국, 잭슨홀 회의 앞두고 미국과 금융전쟁 대비 전략 검토" 2022-08-27 17:06:17
지적했다. 그는 상흔이란 기업이 투자를 꺼리고 소비자는 소비를 줄이는 것이라며, 이것이 심화하면 중국의 성장 잠재력을 다시 평가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렇게 되면 정치부터 경제에 이르기까지 '동방이 뜨고 서방이 지는 추세'에 대한 국제적 재평가로 이어지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로...
'연봉 5000만원 30대 중반 여성'…밤 11시 '여기' 접속한다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08-27 07:00:07
고객 경험을 준다면 소비자는 돈을 아끼지 않는다"고 말했다. B2B 시장에서도 인기다. GS샵, 아모레퍼시픽에 이어 SK베네피아와 NHN도 직원 복지 차원에서 웰리를 쓰고 있다. 동남아와 일본을 연계한 웰니스 여행 상품도 본격적으로 재개할 예정이다. 그는 "현재 프리A 투자 유치를 받기 위해,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가...
토스·두나무도 '이곳' 거쳤다…'디데이'에 뽑히는 3가지 방법 2022-08-26 08:59:40
한 번에 취합해 소비자에게 제시하는 ‘역경매 방식’으로 견적을 비교할 수 있다. 안전 거래를 위해 입점 판매원을 체계적으로 선별-관리한다. 의무사용기간을 낮추고 해지 위약금을 최소화한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 데스커상을 받은 더라피스는 홈트에 특화된 프리미엄 웰니스 코칭 서비스 ‘웰리’를 운영한다. 가정은...
착한 소비로 혜택 받아볼까…'ESG 카드' 주목 2022-08-25 15:09:29
해외겸용은 1만원이다. 신한카드에는 친환경 소비자를 위한 ‘딥에코 카드’가 판매 중이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시 결제금액의 0.1%가 에코 기부 포인트로 적립된다. 이 포인트는 전월 실적이나 한도 등의 조건이 없다. 1000점 이상 적립될 경우 매월 친환경 협약 기부처로 자동 전달되는 구조다. 신한카드는 딥에코...
커피값 내고 의료기기 맘껏 체험…직원들은 영업 않고 상담만 2022-08-24 15:39:05
세라젬은 코로나19 엔데믹을 맞아 소비자들이 더욱 편하게 제품을 체험해보고 의사결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웰카페 수를 지속해서 늘리고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 경험을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세라젬은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홈체험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2019년부터 업계 최초로 설치일로부터 10일간 V6...
영국도 끼니 걱정…가난한 나라서 더 큰 생계난 언제까지 2022-08-24 05:35:01
우리나라의 수입 물가에 반영되는데 3~6개월 소요되고 이어 소비자 물가에 반영되는데도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린다. 지난 22일 원/달러 환율이 13년 4개월 만에 장중 1,340원을 돌파한 데 이어 23일에는 1,345.5원에 마감하는 등 원화 가치가 떨어지는 것은 수입 물가 상승 요인이다. 러시아의 에너지 무기화에 따른 천연가...
"폭탄주 마시다 비만"…술 포기 못 하는 다이어터들 '희소식' 2022-08-22 21:00:02
돌입했다. 대선주조는 지난 1월 주력 제품 ‘대선’을 전면 재단장한 제품을 선보였다. 5년 만에 새롭게 출시한 과당 0% 슈거프리 리뉴얼 대선은 과당, 소금, 아미노산 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아 기존 제품 대비 낮은 열량(90㎉·100㎖)으로 MZ세대(1980~2000년대생)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도 다음달 소주...
[Start-up Invest] 구독자 65만 명 보유한 ‘널위한문화예술’, 10억 규모 투자 유치 2022-08-22 14:09:14
오대우 널위한문화예술 대표는 “소비자 니즈에 의해 제품이 기획되는 일반시장과 달리, 창작자 니즈 기반으로 형성되는 예술시장에선 소비자와 창작자의 정보격차가 필연적으로 발생하고, 최근 예술시장의 성장과 함께 시장 내 정보격차 해소에 대한 열망이 높아지고 있다”며 “널위한문화예술은 앞으로도...
15초짜리 숏폼 콘텐츠에서도…SNS 뒷광고 2분기에 3천여건 적발 2022-08-22 06:10:01
지 2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소비자를 기만하는 소셜미디어(SNS)상 광고가 비일비재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22일 공정위 등에 따르면 한국인터넷광고재단은 올해 2분기(4∼6월) 석 달간 SNS 기만광고 3천662건을 적발해 자진 시정(수정 또는 삭제)하도록 조처했다. 재단은 경제적 이해관계를 공개하지 않은 SNS상의 부당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