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 대학생 서포터즈 '기아 크리에이터' 7기 모집 2024-06-14 08:54:49
강남구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 공간 기아360에서 크리에이터들이 제작한 영상의 오프라인 상영회를 열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일반인에게 공개할 계획이다. 심사를 통해 뽑힌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이 수여된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의 미래 방향성과 전동화 의지를 보여주는 키워드인 PBV와 EV의 미래를...
KG모빌리티, 일산에 '익스피리언스 센터 1호점' 개관 2024-06-13 16:49:05
시승·구매 상담부터 KG모빌리티 발자취 소개까지…"브랜드 소통 확대"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KG모빌리티[003620](이하 KGM)는 브랜드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개관한다고 13일 밝혔다.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시승 및 구매 상담과 함께 KGM의 역사와 브랜드 헤리티지를 전달하는 복합...
고객 접점 늘려라…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 오픈 2024-06-13 16:42:07
이어 이번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개소로 브랜드 소통의 기회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에 3층 규모로 마련된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은 자연과 도심을 콘셉트로 일상과 레저를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미국, 러시아에 반도체 파는 중국 내 기업 제재하기로" 2024-06-12 11:44:59
않았더라도 미국 브랜드 제품이면 제재 대상에 오를 것으로 관측된다. 특히 이번 규제 확대안은 러시아에 반도체를 판매하는 중국 내 기업 등이 표적으로 두드러질 것으로 보인다. 미국 정부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현재 우세를 되찾은 배경에 중국 민간기업의 물자 지원이 있다고 의심해왔다. 러시아는 2022년...
아이오닉5가 본 그날밤…손석구 "동석형한테 맞은것보다 더한 액션"(종합) 2024-06-11 19:39:42
더 가깝게 창의적으로 소통할 수 있을지 고민했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아이오닉5의 기능, 디자인은 잘 보이지 않았다는 평에 대해 지 전무는 "멋진 자동차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으면 멋진 제품 광고를 만들었을 것"이라며 "'브랜드 소통'이라는 목적에 충실했고,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영화의 본질인...
현대차 최초 단편 영화 '밤낚시' 공개…배우 손석구 주연 2024-06-11 16:00:00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전무는 "30초 광고마저 3초의 숏폼으로 보는 등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과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 소통 방식에 변화를 주고 있다"며 "시성비 있는 스낵 무비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작품이 영화계에 활력이 되고 고객들에게도 새로운 선택지가 ...
뉴트리코어, 6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성료 2024-06-11 10:37:15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Nutricore)가 네이버쇼핑 인기상품을 대상으로 열리는 ‘네이버쇼핑 강세일’ 기간에 맞춰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1일 밝혔다. 네이버쇼핑 강세일은 고물가 속 알뜰 소비를 지원하기 위해 네이버쇼핑 대표 카테고리에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인기...
하이브 '크리에이터 덕질'에도 판 깔아준다 2024-06-10 18:11:15
‘브랜드 커넥트’를 개편했다. 브랜드 커넥트는 창작자와 기업 간 협업 중개 플랫폼이다. 메타 또한 브랜드 커넥트와 같은 콘셉트의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를 지난달 국내에 도입했다. 유튜브는 5일 ‘유튜브 쇼핑’에 제휴 프로그램을 도입하며 창작자 수익 개선에 나섰다. 창작자 경제 플랫폼의 수익...
"프리즈 서울처럼 붐볐던 곳 없어…韓 진출 검토" 2024-06-10 17:39:59
브랜드들과 파트너십을 맺어 전시를 열기도 하고, 몽클레어·토즈 등과 컬래버레이션하기도 했다. 보에나 대표는 “아무리 좋은 작품이라도 대중과 소통해야 의미가 있는 것”이라며 “예술과 상업은 대중과 소통한다는 면에서 대척점에 있지 않다”고 했다. 보에나 대표는 “최근 영국 빅토리아 앤드 앨버트 뮤지엄에서...
선양소주, 맑을린 19년만에 리브랜딩 출시 2024-06-10 14:48:38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더 맑은 지역 사회를 위해 함께하겠다는 향토기업의 마음을 녹여냈다. 이에 브랜드 컨셉도 ‘우리 지역 더 맑게, 맑음 한 잔’으로 정했다. 올해로 창사 51주년을 맞은 선양소주는 ‘사람과 사람사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상생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2006년부터 계족산 황톳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