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서 대박난 SPC '감자빵'…韓 출시 직후 판매중단한 사연 2020-10-13 17:43:44
내놨다. 배스킨라빈스도 감자로 만든 아이스크림 ‘미찐 감자’와 음료 등을 선보였다. 문제가 된 건 감자빵 3종 중 ‘강원도 감자빵’이었다. 춘천시의 감자를 테마로 한 ㄱ카페에서 만들어 파는 감자빵과 비슷하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ㄱ카페 대표는 SNS에 “파리바게뜨가 만든 감자빵은 외관으로 보나 캐릭터 모양으로...
'감자빵'으로 사흘 만에 악덕기업 된 파리바게뜨를 위한 변명 2020-10-13 16:28:11
배스킨라빈스도 감자로 만든 아이스크림 '미찐 감자'와 음료 등을 선보였다. 모든 감자는 '두백 감자' 등 강원도에서 재배된 것을 사용했고, 수매한 감자를 다 쓸 때까지만 판매하기로 했다. 문제가 된 건 감자빵 3종 중 '강원도 감자빵'이었다. 주말새 이 빵은 강원 춘천시의 감자를 테마로 한...
SPC, 배달·푸드테크로 성장엔진 확보 2020-10-11 15:44:41
전용패키지 ‘해피씰’을 도입했다. 아이스크림을 밀봉해 배달 중 변질되거나 뚜껑이 열리는 일을 완전히 막았다. 쉐이크쉑과 에그슬럿 등 SPC그룹의 외식 브랜드도 딜리버리 서비스를 속속 도입했다. 미래 성장동력의 다른 한 축은 푸드테크다. SPC그룹의 종합식품 계열사인 SPC삼립은 푸드테크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금주신상] 롯데제과, 디저트 브랜드 '디저뜨와' 선보여 2020-10-10 07:07:00
구운 치즈케이크는 맛과 향이 서로 다른 두 종류의 치즈에 화이트 초콜릿을 함께 넣은 제품이다. ▲ 해태제과는 온라인 쇼핑몰 전용 과자선물세트 '띵동 시네마인'과 '회사원의 서랍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띵동 시네마인은 집에서 영화를 즐기는 '홈 시네마족'을 겨냥한 제품으로, 에이스 등...
싸만코체·위메프체 써볼까…한글날 맞아 등장한 무료 서체 2020-10-08 11:01:15
배포했다. 싸만코체는 빙그레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의 로고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빙그레가 비용을 부담하고 윤디자인그룹이 디자인을 맡았다. 싸만코체는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 특유의 붕어 모양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의 표현을 극대화하기 위해 캘리그라피 서체로 개발됐다. 빙그레 서체 홈페이지에서 ...
구미호뎐vs도도솔솔라라솔vs사생활, 수목극 대전 승자는… 2020-10-08 10:46:47
구미호 이연을 연기한 이동욱은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인간패치 만렙의 모습부터 “저 인간한테 전해. 잡을 수 있으면, 잡아보라고”라는 남다른 카리스마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입덕 장려 캐릭터의 표본을 보여줬다. 조보아는 "PD는 간땡이가 붓거나, 간이 배 밖으로 나와 있어야 돼"라는 말을 툭툭 내뱉는 괴담...
"두유·땡초치킨이 왜 거기서 나와"…CU '이색 호빵' 선보인다 2020-10-06 09:21:14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색다른 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양한 식품·외식 브랜드와 협업한 호빵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CU는 삼육두유로 만든 커스터드 크림으로 속을 채운 '삼육두유 호빵'과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의 인기 메뉴인 땡초치킨을 활용한 '멕시카나 땡초치킨 호빵'을 준비했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외식 부문 2020-09-29 16:59:11
더한 ‘흑당 버블 밀크티’,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쫄깃한 흑당 버블을 더한 ‘흑당 버블 아이스크림’ 등이 대표 메뉴다. 수제 디저트 브랜드 ‘몽샹82’의 누가크래커도 함께 판매한다.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 쫄깃한 식감의 곤약 버블을 써서 칼로리는 낮추고 풍부한 과일로 상큼함을...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1) 2020-09-29 16:58:09
스파클링’, 새콤달콤 복숭아 맛의 ‘레모나 톡톡’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으며 최근엔 SPC그룹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아이스크림 ‘아이스 레모나’를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레모나는 의약외품으로 약국과 편의점, 마트, 드럭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판매한다. 케어센스, 5초 안에 혈당 측정…전세계 110개국에...
빙그레우스 보고 빙그레 주식 산다…MZ, '도른자' 원한다 2020-09-24 07:47:11
힘을 쏟았다. 2016년에는 대표제품인 '바나나맛우유'를 내세워 CJ올리브영과 화장품을 만들었고, 2017년에는 아이스크림 '메로나'로 휠라코리아와 컬렉션을 선보였다. 올해는 과자 '꽃게랑'을 패션 브랜드 ‘Cotes Guerang(꼬뜨-게랑)’으로 탈바꿈시켰다. 가수 지코를 기용해 모델로 삼아 꽃게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