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C제일은행, 미키마우스 디자인 한정판 체크카드·통장 출시 2018-10-31 10:20:27
적용되는 이번 디즈니 체크카드는 미키 캐릭터와 서울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1만장 제작된다. 미키 캐릭터 통장은 수시입출금통장으로, 2종 디자인에 모두 20만장이 제작된다. SC제일은행은 지난해 4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협약을 체결한 뒤 아이언맨, 토르, 헐크, 곰돌이 푸 등 디즈니·마블...
방탄소년단 다큐멘터리, 11월15일 세계 동시개봉 2018-10-23 02:53:47
이 시리즈는 총 8부작으로 제작돼 올해 3∼5월 유튜브 유료 회원 서비스인 ‘유튜브 레드’에서 공개됐다.영화 버전 제작에는 박준수 감독, 윤지원 프로듀서가 참여했으며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가 국내 배급을 맡았다. 이날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개봉 국가 상영관 예매가 시작됐다. 한국과...
방탄소년단 다큐멘터리, 내달 15일 전 세계 동시 개봉 2018-10-22 23:13:43
막전막후를 생생하게 담은 다큐멘터리다. 이 시리즈는 총 8부작으로 제작돼 올해 3∼5월 유튜브 유료 회원 서비스인 `유튜브 레드`에서 공개됐다. 영화 버전 제작에는 박준수 감독, 윤지원 프로듀서가 참여했으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국내 배급을 맡았다. 이날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개봉 국가 상영관...
방탄소년단 다큐멘터리, 11월15일 세계 동시개봉 2018-10-22 17:41:30
이 시리즈는 총 8부작으로 제작돼 올해 3∼5월 유튜브 유료 회원 서비스인 '유튜브 레드'에서 공개됐다. 영화 버전 제작에는 박준수 감독, 윤지원 프로듀서가 참여했으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국내 배급을 맡았다. 이날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개봉 국가 상영관 예매가 시작됐다. 한국과 일본 예매...
방탄소년단, 이번엔 영화로 세계 점령…40개국 동시 개봉 확정 2018-10-22 17:00:57
보도 스틸 6중에는 무대 위를 가득 채우는 멤버들의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관중들이 함께 호흡하는 순간의 공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 첫 영화 '번 더 스테이지:더 무비'는 유튜브 오리지널이 투자에 참여했고,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국내 배급을 담당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어른 힐링하는 ‘곰돌이 푸’, ‘안시성’ 꺾고 예매율 3위에 안착 2018-10-08 11:04:07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 가을 진정한 흥행 다크호스로 ‘소확행’ 등을 전할 단 하나의 감성 충전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절찬 상영 중이다.(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때를 기다렸다"…'포스트 추석' 노리는 영화들 2018-09-26 14:00:18
작품은 아니다. 영화의 제작사가 월트디즈니컴퍼니가 아닌 소니픽처스이기 때문이다. 이는 마블 캐릭터들의 복잡한 판권 문제와 얽혀있다. 베놈이 등장하는 스파이더맨은 분명 마블 코믹스에서 출간한 작품이지만, 영화 저작권은 소니픽처스가 가지고 있다. 베놈은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는 열혈 기자 '에디...
[4차산업혁명 이야기] 가상현실은 무궁한 '체험 영역'으로 변신 중이죠 2018-09-17 09:00:13
영화산업이 대표적인 분야다. 픽사의 모회사인 월트디즈니 컴퍼니는 구글과 함께 vr판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공개했다. 이 영상은 제공되는 장면을 영화 속 캐릭터의 시점으로 전환해 즐길 수 있다. hmd를 통해 다양한 시점을 겹치는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다. 영화산업이 vr 기술에 주목하는 것 역시 비...
[SK 특별판] SKCT 미리보기 2018-08-29 15:44:00
통장을 출시했다. 지난해에는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와 제휴를 맺은 후 어벤져스의 히어로 캐릭터와 곰돌이 푸, 미키·미니마우스 등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를 이용한 카드를 선보였다. ④ OB맥주의 브랜드 ‘카스’ 광고에서는 병맥주를 개봉할 때 나는 ‘톡’ 소리를 강조해 제품의 광고 카피도 ‘톡 쏘는...
예스24 '디즈니 전문관' 오픈 2018-08-14 09:16:06
디즈니 전문관' 오픈 (서울=연합뉴스) 임미나 기자 = 예스24(www.yes24.com)가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와 라이선스 협약으로 '디즈니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디즈니를 비롯한 디즈니사 인기 브랜드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브랜드별 대표 영화 관련 상품을 한데 모아 판매한다. 도서, 전자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