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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요, 자연 4색(色) 빛깔 담은 커피잔 & 에스프레소잔 출시 2014-02-05 09:21:27
천연유약을 이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컬러 선택이 가능한 2조, 4조 세트 구성으로 새봄을 맞아 결혼과 이사 선물용으로 제격. 가격은 잔과 받침이 구성된 커피잔 △1조 3만 원, △2조 세트 6만 원, △4조 세트 12만원이며, 에스프레소잔은 △1조 2만2천원, △2조 세트 4만4천원, △4조 세트 8만8천원....
'Let it go' 앞세운 '겨울왕국', 흥행 순항…배트맨 '얼리go' 700만 갈까 2014-02-05 07:33:58
담이 커 모험을 강행했다. 디즈니는 유약함이라곤 찾아 볼 수 없는 안나에게 스스로 극을 전개시키고 갈등을 해소하는 능력을 부여함으로써 비로소 '신데렐라 스토리'로 일컫는 고전적 서사에서 탈피했다.또한 '진정한 사랑'의 답을 남녀의 연분이 아닌 자매애에서 찾으며 '왕자와 공주는 오래오래 행복하게...
‘기황후’ 지창욱, 하지원 ‘손목 덥석’… 강한 남자로 변신 2013-12-03 21:26:58
바 있다. 이러한 가운데 유약한 황제의 눈빛이 아닌 강렬한 눈빛을 한 타환이 승냥의 손목을 꽉 잡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앞으로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타환의 새로운 모습은 3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기황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mbc) bnt뉴스 기사제보...
조선의 마지막 황손, KB국민카드 '모델' 됐다 2013-12-01 21:10:39
동상 제작자가 세종대왕 초상화에 나온 얼굴이 유약한 느낌이 들어 고심하던 차에 텔레비전에 나온 이씨의 얼굴을 보고 동상의 모습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남다른 신분을 타고난 그의 삶은 평탄치 못했다. 1960년대 궁에서 쫓겨나고 극심한 생활고에 시달리다 월남전에 참전해 부상까지 당했다. 이후 가수로 활동했지만 19...
<카드사 광고 모델로 나선 조선의 마지막 황손>(종합) 2013-12-01 14:47:10
동상 제작자가 세종대왕 초상화에 나온 용안이유약한 느낌이 들어 고심하던 차에 텔레비전에 나온 이씨의 얼굴을 보고 동상의 형상을 만들어 나갔다는 것이다. 이씨는 "지금까지 광고모델 제의는 많았지만 칠십 평생에 걸쳐 이런 제의들을거절했었다"면서 "생계가 어려웠으나 조선의 황손으로서 뜻이 없는 일에 참여...
<카드사 광고 모델로 나선 조선의 마지막 황손> 2013-12-01 06:09:05
동상 제작자가 세종대왕 초상화에 나온 용안이유약한 느낌이 들어 고심하던 차에 텔레비전에 나온 이씨의 얼굴을 보고 동상의 형상을 만들어 나갔다는 것이다. 이씨는 "지금까지 광고모델 제의는 많았지만 칠십 평생에 걸쳐 이런 제의들을거절했었다"면서 "생계가 어려웠으나 조선의 황손으로서 뜻이 없는 일에 참여...
[뷰티신상] 더 좋아진 안티에이징 2013-11-06 08:00:10
cc 크림이 출시됐다. 실제 도자기에 바르는 유약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cc 유액은 ‘도자기 피부’ 연출에 유용할 듯. 르페르 repére ‘안티에이징 라인’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르페르에서 보다 새로워진 안티에이징 라인을 론칭한다. 르페르의 안티에이징 라인은 피부 진피층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리포좀...
유약한 남성들의 판타지, 위트 있게 재해석하다 2013-10-29 09:36:45
[임수아 기자/사진 김강유 기자] 2014 s/s 서울패션위크가 10월18일 남성복을 시작으로 화려한 서막을 열었다. 여의도 공원에서 진행된 고태용(beyond closet)의 2014 s/s 컬렉션에서는 일상에서 영감을 얻어 남성적인 공간인 헬스장을 배경으로 근육질 몸매를 꿈꾸는 남성들의 판타지를 위트 있게 재해석했다....
롯데백화점,주방식기용품도 친환경제품 인기 2013-10-16 09:59:31
유약 코팅처리와 소재를 강조한 제품들을 빠르게 출시하고 있다”며 “냄비를 주력상품으로 판매하는 곳은 실리콘 소재를 비롯해 올리브 나무, 스테인레스 등 각종 조리 도구를 앞다퉈 내놓아 이를 연계한 판매가 매출증대에도 한 몫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은 세일 마지막 주일을...
[2014 S/S 서울패션위크] 가장 힙(Hip)한 디자이너 고태용 “한국 넘어 뉴욕컬렉션까지!” 2013-10-15 08:40:02
주제는 짐(gym)으로 남성적인 공간 안에서 유약한 남자들이 느끼는 판타지와 로망을 담았다. 오버사이즈룩으로 어깨가 넓어 보이는 디자인을 연출하고 아가일 패턴 안에 헬스를 하는 프린트를 개발, 펀(fun)한 느낌을 살렸다. 기존의 클래식한 것을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위트를 넣은 것이 포인트다. 재밌는 컬렉션이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