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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株, 실적 차별화 뚜렷…신세계인터 최선호"-이베스트 2015-06-04 07:27:01
성장률을 나타냈다"고 말했다.반면 중가와 캐쥬얼이 주력 카테고리인 lf는 4%대의 성장률에 그치며 평균적인 가격대의 상품에 대한 매력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고 그는 설명했다.오 연구원은 "신세계인터내셔날과 한섬은 모두 양극화 소비 패턴에 가장 잘 맞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며 "유통망을...
쿠쿠전자, 1분기 호실적 달성…목표가↑-대신證 2015-05-29 07:26:22
위해 고가 제품에서 중가로의 제품 다변화 시도와 면세점 외 국내 가전제품 매장내 홍보활동 강화 등으로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최성남 한경닷컴 기자 sulam@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ཐ억원' 수익 낸...
유행 먹거리 `야끼화로`, 고기집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 2015-05-22 10:02:53
야끼화로 관계자는 "일례로 송도점의 경우엔 52평형, 27개 테이블만으로 월 매출 1억 5,000만 원 이상 및 월 순수익 5,200만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다"며 "본사의 오랜 프랜차이즈 사업 노하우를 겸비해 중가 정책의 가격으로 현재 높은 마진률을 기록하고 있는 고기집 창업 아이템 야끼화로에 관심 가져...
[창업 뉴 트렌드] 고품질·합리적 가격…'매스티지 점포' 붐빈다 2015-05-18 07:02:07
이하의 가격파괴형 브랜드와 6000~7000원대의 중가, 1만5000원 안팎의 고급 돈가스 브랜드로 나누어져 있다. 이런 브랜드들이 품질과 가격 모든 면에서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데는 한계가 있다. 하루엔소 煮?여기에 착안, 고급 돈가스를 8000~1만원의 가격에 판매하는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박수를 받고 있다. 하루엔소쿠는...
LG화학 中전기차시장 공략 가속화…SUV 1위사에 공급 2015-05-17 07:00:12
권영수 전기사업 본부장은 "이번 수주로 중국에 진출한 배터리업체 중가장 많은 고객사를 확보하며 세계 최대 시장에서 확실한 주도권을 잡을 수 있게 됐다"며 "2016년 이후 본격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글로벌 전기차 시장에서 확실한 1위로 올라설 것"이라고 말했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단독] 아모레퍼시픽, 백화점 1층 20년 독식한 수입화장품 품질 혁신으로 깼다 2015-05-12 21:28:14
화장품 중에서도 최고가 브랜 若?그나마 건재하지만 상대적으로 중가로 분류되는 키엘·비오템·크리니크 등의 매출 하락은 심각한 수준”이라고 설명했다.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은 면세점에서 ‘요우커 특수’에 이어 백화점에서도 좋은 실적을 내자 고무된 분위기다. 후와 설화수는 국내...
"韓, 日보다 양호하나 경기침체 진행중…가계부채 해결돼야" 2015-05-12 14:11:27
현상이 진행되고 있다"면서 중가 제품이 사라지고 고가 및 저가 제품 위주로 재편되고 있는 자동차 시장과 화장품 시장을 예로 들었다.한국 경제가 현재는 부정적인 요소에 둘러싸여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기회 요소도 존재한다는 진단도 나왔다.최원식 맥킨지코리아 대표는 생산인구의 급격한 고령화, 중기의 낮은...
"한국, 일본보다 양호하지만 경기침체 진행중" 2015-05-12 14:00:36
진행되고 있다"면서 중가 제품이 사라지고 고가 및 저가 제품 위주로 재편되고 있는 자동차 시장과 화장품 시장을 예로 들었다. 한국 경제가 현재는 부정적인 요소에 둘러싸여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기회 요소도 존재한다는 진단도 나왔다. 최원식 맥킨지코리아 대표는 생산인구의 급격한 고령화, 중기의 낮은...
하나대투 "롯데하이마트 '깜작실적'…목표가↑" 2015-05-11 07:48:05
중가에도 수익성 개성이 돋보였다"며 "고마진 생활가전 비중 확대, 롯데마트 샵인샵 손익 구조 안정화로 영업이익률이 4.1%까지 상승했다"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1분기 영업이익과 매출액이 각각 353억원과 8천589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각각 77.7%, 6.7% 증가했다고 지난 8일 발표했다. 박...
중국 소비세.관세 인하 "국내 화장품 업계에 대한 여파는?" 2015-05-08 07:56:43
것으로 보이며,`수려한`과 `빌리프`는 중가~고가의 경계에 위치하고 있어 해당 여부가 불명확한 상황이다. 한국콜마와 코스맥스와 같은 ODM 업체들의 경우에는 중국 시장 내 전반적인 화장품 소비 증가, 기존 업체의 매출 증대, 신규 진입 업체들의 증가에 따른 ODM수요의 증가로 소비세 인하에 따른 수혜가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