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서 농민이 직접 팔고, 전용 브랜드 만들고…유통단계 쏙 뺀 '농산물 직매장' 확산 2013-07-29 17:11:39
힘…짜파게티, 라면시장 첫 2위▶ 롯데마트, 인도네시아 34번째 매장…해외에 247호점▶ 과일유통업체 서리, 美 진출 "공립학교 급식시장 공략"▶ 편의점업계 '몸집 줄이기'…두달새 160여개 점포 문닫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롯데마트, 인도네시아 34번째 매장…해외에 247호점 2013-07-25 17:11:38
제도'…협력사 애로 상담실 운영 ▶ 짜파구리의 힘…짜파게티, 라면시장 첫 2위▶ 과일유통업체 서리, 美 진출 "공립학교 급식시장 공략"▶ 편의점업계 '몸집 줄이기'…두달새 160여개 점포 문닫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짜파구리의 힘…짜파게티, 라면시장 첫 2위 2013-07-24 00:41:59
것을 짜파게티의 인기 배경으로 꼽았다. 짜파게티와 너구리 2개 제품의 상반기 매출은 130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2% 늘어났다. 최근에는 비빔면 시장에서도 비빔면에 골뱅이를 넣어 요리하는 ‘골빔면’(캔골뱅이+비빔면), 참치를 비빔면에 섞어 먹는 ‘참빔면’(캔참치+비빔면) 등 섞어 먹는 라면 메뉴들이...
이마트 '신문고 제도'…협력사 애로 상담실 운영 2013-07-23 17:27:18
짜파구리의 힘…짜파게티, 라면시장 첫 2위▶ 과일유통업체 서리, 美 진출 "공립학교 급식시장 공략"▶ 편의점업계 '몸집 줄이기'…두달새 160여개 점포 문닫아▶ 남양유업, 피해 대리점주協 갈등 일단락[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과일유통업체 서리, 美 진출 "공립학교 급식시장 공략" 2013-07-23 17:25:33
힘…짜파게티, 라면시장 첫 2위▶ 편의점업계 '몸집 줄이기'…두달새 160여개 점포 문닫아▶ 남양유업, 피해 대리점주協 갈등 일단락[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상반기 짜파구리 신드롬…짜파게티 2위 브랜드로 최초 발돋움 2013-07-23 09:52:07
두 제품 판매로 직결됐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짜파게티와 너구리 두 제품의 상반기 매출은 약 1300억원으로, 짜파구리 열풍이 없었던 지난해 동기 대비 22%나 증가했다. 또한 짜파게티는 올해 상반기 라면시장 2위를 한 번도 놓치지 않으면서 누적매출 약 725억원을 기록, 출시 이후 사상 처음 안성탕면을 제치고 no.2...
`국물없는 라면` 인기 2013-07-14 11:36:45
짜파게티와 비빔면 등 `국물없는 라면`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1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지난 6월 처음으로 국물없는 라면(24.9%)이 컵라면(18.7%)의 매출을 넘어섰고, 7월에도 이 기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반면 지난 2011년 전체 라면매출의 60%를 차지하던 일반 라면의 매출은 올해 6월 46.6%로 15%포인트 가량...
"국물 없는 라면, 컵라면 판매량 제쳤다"…짜파구리 열풍 2013-07-14 09:37:09
지난 3월 롯데마트에서는 부동의 1위 상품인 신라면이 짜파게티에 1등 자리를 양보하기도 했다.대표적인 국물 없는 라면인 '봉지 짜장면'의 매출을 살펴보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월에는 50.3%, 6월에는 52.8% 신장하는 등 올해 상반기에만 20% 이상 매출이 증가했다.올해는 꽃샘 추위로 봄이 실종되고, 여름...
`모디슈머`바람, 편의점 매출패턴 확 바꿨다 2013-07-11 11:49:52
밝혔다. `짜파구리`재료인 짜파게티와 너구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각각 40.2%, 26.8%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이어 등장한 `골빔면`재료인 비빔면과 골뱅이 판매는 각각 71.4%,80.8%라는 엄청난 신장세를 기록했다. 군대 관련 TV 프로그램에 등장, 눈길을 끌었던 `스팸뽀글이`는 스팸이 27.6%, 봉지면이...
모델이 직접 쓰는 ‘진정성 마케팅’ 화제 2013-07-09 10:33:07
짜파게티’를 함께 조리한 일명 ‘짜파구리’를 폭풍 흡입하는 모습이 여러 차례 노출되면서 판매량이 수직 상승했다. 이에 농심은 발 빠르게 윤후를 포함한 ‘아빠 어디가’ 팀을 광고모델로 섭외, 매출 상승 효과를 이어가고 있다. 김연아는 지난 세계선수권대회 때 연기순서 추첨을 기다리면서 ‘디올 어딕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