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코로나19 확산에도 식음료 산업 안정적 성장 2020-06-09 11:17:00
신화통신에 따르면 중국 공업정보화부는 식품 제조와 농산물 가공업의 지난 1~4월 산업생산은 작년 동기 대비 각각 7.5%와 3% 증가했다고 밝혔다. 곡물과 기름, 음식의 소매판매는 같은 기간 5천억위안(약 85조원)으로 13.8% 증가했으며, 음료 판매도 같은 기간 635억위안(약 11조원)으로 6.3% 늘어났다. 지난 1~4월 연간...
中 지난달 자동차 판매 2개월 연속 증가 2020-06-08 11:07:21
中 지난달 자동차 판매 2개월 연속 증가 소비 동력 부족해 이달 다시 감소 전망 (서울=연합뉴스) 김대호 기자 = 중국의 지난달 자동차 판매가 2개월 연속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신화통신은 8일 중국자동차공업협회를 인용해 지난달 자동차 판매량이 214만대로 작년 동월보다 11.7% 증가했다고 보도했다. 중국의 지난 4월...
‘유랑마켓’ 홈쇼핑 톱 호스트 동지현, 김새롬 지원사격 2020-06-07 08:33:00
특급 게스트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홈쇼핑 판매 기록으로 기네스에 오른 ‘완판 신화’의 주인공, 쇼호스트 동지현이 찾아와 중고 직거래에 힘을 보탠 것. 3년 동안 함께 김새롬과 홈쇼핑을 진행하며 우정을 쌓아왔다는 동지현은 자신의 중고 물건도 한 아름 들고 찾아왔다. 동지현의 깜짝 등장에 판매요정 3MC도 반가움...
마사지건 `플로우7` GS홈쇼핑서 6월 5일 LIVE 런칭 2020-06-04 09:07:40
NS홈쇼핑, 신세계TV쇼핑 등에서 기록한 판매 신화를 GS홈쇼핑에서 이어가게 됐다. 최근 헬스케어 시장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커지면서 마사지건이 업계를 선도하는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그 가운데 플로우7은 국내에 론칭한 지 반년 만에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으며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
'화장품 잭팟' 꿈꾸는 패션·유통·제약사 2020-06-02 17:44:18
가까이, 판매업체는 3884개에서 1만5707개로 네 배 정도가 됐다. 폭발적 성장세다. 화장품 사업은 등록제로 운영된다. 화장품 사업을 하고 싶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영위할 수 있다. 부침도 있다. 관련 업체가 늘었지만 이 가운데 중도 포기하거나 문을 닫는 업체도 상당수다. 그럼에도 화장품 사업이 ‘블랙홀’처럼...
남아공 봉쇄령 추가 완화…등교는 한주 연기(종합) 2020-06-01 23:41:06
내년에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고 신화통신이 전했다. 1일부터 술 판매가 가정내 소비를 전제로 재개됨에 따라 이날 주류 판매점 앞에는 긴 줄이 서기도 했고, 사람들이 흥겨운 노래를 부르며 기다리는 장면의 동영상이 온라인에 나돌기도 했다. 지난 3월 말부터 봉쇄령과 함께 실시된 '금주령'에 굶주린 듯...
중국 "대만 독립, 파멸의 길일 뿐…무력저항 자멸 자초" 경고 2020-05-27 11:30:42
관영 신화 통신에 따르면 우첸(吳謙)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 인민해방군·무경 대표단 대변인은 전날 중국 매체와 인터뷰에서 미국의 대만 지원과 대만의 독립 움직임에 대해 강하게 반발했다. 우 대변인은 최근 마이크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의 차이 총통 취임 축하 성명과 미국의 대(對)대만 무기 판매에 대해 평론을...
중국 연구팀 "우한 수산시장 코로나19 발원지 아냐…이미 퍼져" 2020-05-26 16:58:22
중국 연구팀의 주장이 다시 제기됐다. 26일 신화망(新華網)에 따르면 루훙저우 상하이시 공중위생임상센터 주임 등 중국 연구팀은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지난해 말부터 올해 초에 이미 사람 간에 광범위하게 존재하고 있었다며 이같이 주장했다. 이 연구팀은 1월 20일부터 2월 25일까지 감염된 코로나19 확진자 326명의...
글로벌 디벨로퍼로 변신한 대림, 고품격 주택시장 이끈다 2020-05-21 15:27:44
부평역 앞 부림상회라는 건설자재 판매회사로 출발한 대림산업은 국내 가장 오래된 건설사다. 대림산업의 손을 거쳐간 건축물은 세종문화회관, 국회의사당, 평창올림픽 개·폐회식장 등 수두룩하다. 공사 기간을 준수하고 품질을 높여 ‘신뢰의 건설사’라는 평가를 이어왔다. 전통의 건설사인 대림산업이 변신을 시도하고...
[천자 칼럼] 한국산 TV의 힘 2020-05-20 17:46:57
있었고, 2009년에는 ‘소니 신화’를 앞세운 일본 기업들을 제쳤다. 올 1분기에는 전 세계 TV 매출의 51.1%를 삼성과 LG가 차지했다. 경쟁국인 중국(21.2%)과 일본(14.3%)을 합친 것보다 많다. 출하량으로도 시장점유율 36.1%로 단연 1위다. 지구촌에서 판매된 TV 석 대 중 한 대가 우리 제품이다. 업계에서는 한국 기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