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원 "프랜차이즈 햄버거 1인당 평균 주문액 1만700원" 2023-09-15 06:00:11
종합 만족도 점수가 가장 낮았던 롯데리아도 3.63점을 받아 업체 간 편차가 크지는 않았다고 설명했다. 메뉴의 품질과 가격, 매장 접근성 등을 평가한 서비스 상품 만족도는 노브랜드 버거가 3.86점으로 가장 높았다. 이들 6개 프랜차이즈의 상품 만족도를 세부적으로 보면 주문과정(3.96점)에 대한 점수는 높았지만,...
한화 건설부문, 동반성장을 위한 '함께 멀리' 우수협력사 간담회 개최 2023-09-13 14:28:56
협력사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최근 고금리와 경기둔화 등으로 어려운 시기지만 상호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굳건한 파트너십을 계속 유지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화 건설부문은 그동안 ‘공정거래 문화 정착’, ‘협력사와 소통강화’, ‘협력사 역량 향상’을 동반성장 정책의 주요 추진 방향으로 설정하고 다양한...
한샘, 협력 우수 종합시공사 'H-클래스' 6곳 선정 2023-09-11 10:19:48
지정한다는 방침이다. 시공 시행률, 고객만족도 평가, 시공 품질 등을 평가해 H-클래스로 지정하고 전용 명함과 트로피, 포상금 등을 준다. 종합시공사 비전 선포 컨퍼런스는 한샘이 종합 시공사와 동반성장을 약속하고 시공 품질 차별화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종진 한샘서비스 대표는 "종합시공사 네트워크를...
휴젤,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엑서밋' 출시 2023-09-11 09:55:56
선정·배양·품질 관리 등 생산 전 과정을 식약처의 까다로운 배양액 안전기준에 맞춰 진행했다. SCI급 논문들을 통해 주요 성분의 효과 및 기능성도 입증했다. 지방 줄기세포 배양액(ADSC-CM)은 피부 재생, 주름·피부 장벽 개선 및 콜라겐 증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엑서밋은 의료진과 소비자들의 만족도...
휴젤, 신제품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엑서밋’ 출시 2023-09-11 09:14:54
또 줄기세포 공여자 선정ㆍ배양ㆍ품질 관리 등 생산 전 과정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배양액 안전기준에 맞춰 진행했다. 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SCI)급 논문들을 통해 주요 성분의 효과 및 기능성도 입증했다. ADSC-CM은 피부 재생, 주름ㆍ피부 장벽 개선 및 콜라겐 증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엑서밋은 의료진과...
'커피 복지'는 회사원들에게 왜 그렇게 중요할까 [긱스] 2023-09-10 10:03:10
복지 포인트가 꼽혔다. 그런데 전반적인 만족도를 묻는 질문에는 절반 이상이 만족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이유로는 ‘미미한 혜택’과 ‘다른 회사에 비해 부족하다고 느껴져서’가 주를 이뤘다. 조사 결과를 보고 숨이 ‘턱’ 막히는 이들이 있을 테다. 초기 회사의 경우, 식대 복지조차도 신중히 도입할 수밖에 없다. ...
SKT·KT,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 2023-09-08 09:48:21
보이스봇 '지니'가 안정적으로 정착하면서, 상담사가 더 섬세한 고객 관리에 집중할 수 있었다고 KT는 소개했다. KS-CQI 평가는 60개 업종, 255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 평가'와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한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삼성전자서비스·LG전자, 가전 콜센터품질 최우수기업 선정(종합) 2023-09-08 08:37:01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 콜센터품질지수(KS-CQI)'에서 가전제품 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콜센터품질지수는 54개 업종, 217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 서비스품질 및 고객 만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제도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가전제품 부문에서 5년 연속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 2012년...
LG전자, 4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가전 부문 1위 2023-09-08 08:03:48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지표다. 60개 업종, 255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모니터링 조사’를 실시해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한다. LG전자는 ‘콜센터품질지수(KS-CQI)’ 평가 항목 전체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차별적인 혜택과 부가적...
LG전자, 4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가전부문 1위 2023-09-08 07:33:11
CCO'상을 받는다. 콜센터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지표다. 60개 업종, 255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모니터링 조사를 실시해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한다. LG전자는 평가 항목 전체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LG...